끊임없이 움직이고 도전하라!<br/>여성들을 위한 나이키 마스터 트레이너의 조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트레이시 코플랜드(Traci Copeland)는 도시를 여성들이 달리고, 운동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얻는 놀이공간으로 탈바꿈시킨다. 그녀에게는 분명한 의도와 주안점이 있다.::피트니스, 나이키, 나이키+, 트레이시 코플랜드, 목표, 트레이닝, 마스터 트레이너, 운동, 오늘보다 강해지다, NTC,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피트니스,나이키,나이키+,트레이시 코플랜드,목표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NTC)의 마스터 트레이너가 되기까지 그녀가 걸어온 길은 스포츠에 대한 오랜 사랑과 함께하며, 체조, 댄스, 요가, 러닝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다양하고 영감을 주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담아내었다.뉴욕에서 거주하고 있는 코플랜드는 여성들을 끊임없는 도전과 높은 목표로 이끄는 NTC 이벤트와 훈련 프로그램을 고안하며, 여행을 통해 자신의 배움을 나누기도 한다.그녀는 “저는 결과를 보는걸 좋아해요. 사람들을 땀 흘리게 만드는 것 또한 좋아하죠. 사람들이 심적으로든 육체적으로든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라고 전한다.코플랜드의 영감미네소타주 미네아폴리스에서 자란 코플랜드는 어린 시절 어머니 곁에서 타월을 깔고 비디오 운동 동작을 따라 하곤 했다. 졸업 후에는 취업하기 전까지 축구, 체조, 대학 육상부 등에 참여했는데, 가장 즐거움을 느낀 것은 야간 댄스 클래스였다. 이후 본격적으로 댄스를 하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는 대담함을 보였고, 결국엔 요가, 퍼스널 트레이닝, 단체 피트니스 자격증을 따냈다.“저는 가만있기보다는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을 좋아했어요. 그리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복싱, 현대무용, 서핑… 안 배워본 것이 없죠. 몸을 움직일 색다른 방법을 탐색하는 것은 저에게 영감을 줍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다.또, 지난 시절 운동선수로서의 경험은 그녀가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데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며, “저의 트레이닝 철학은 언제나 운동선수에게서 영감을 받아요. 그래서 제 운동들은 선수들의 근력과 유연성에 뿌리를 두고 있죠.” 라고 전했다.코플랜드의 목표트레이너로서 코플랜드의 핵심 목표는 다양한 운동과 새로운 시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것이다. 그녀는 새로운 스포츠를 탐구하는 것이 피트니스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목표 설정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기에, 러너들을 위한 요가의 잠재적 기능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NTC 트레이닝을 선보였다. 이 훈련은 회복을 돕고 집중력을 유지하는 적극적인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근력을 키우게끔 고안되었다.&nbsp;코플랜드는 NTC 마스터 트레이너 네트워크가 거둔 성공이 트레이너들의 다양성에 있다고 본다. “우리는 마치 영화 속 영웅들 같아요. 각자의 다른 힘들로 트레이닝과 프로그램, 이벤트를 함께 만들어 왔죠!”그녀의 리치 앤 리차지 운동 (Reach and Recharge Workout)코플랜드의 리치 앤 리차지 운동은 NTC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30분간 지속되는 이 역동적인 동작들은 러너들에게 완벽한 운동이다. 또, 러너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탄탄한 근육을 얻고, 균형 감각과 골밀도를 높이기 위해 요가로부터 고안된 이 활기찬 동작들을 활용할 수 있다.그녀는 “제 NTC 운동은 근력과 코어를 단련시키는 자세, 그리고 기동성에 중점을 둬요. 이 훈련은 각종 움직임과 집중력을 키우는 유연한 동작도 포함합니다” 라고 설명했다.리치 앤 리차지 운동은 "Find Your Fast-놀라운 스피드의 발견" 챌린지에 포함된 NTC 마스터 트레이너 훈련 중 하나이다. 이 12주짜리 프로그램은 스피드와 근력을 증가시키는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NIKE.COM이나 NTC 앱의 스포츠 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nbsp;마스터 트레이너 트레이시 코플랜드의 팁&nbsp;- 단순히 요가를 위한 요가는 안 된다. ‘물구나무를 서고 싶은가?’ ‘인버전(**공중에 거꾸로 매달리는 요가 동작)이나 암밸런스(**팔로 전신을 지탱하는 요가 동작)를 배우고 싶은가?’와 같은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운동하라.&nbsp;&nbsp; - 오픈 마인드와 유연함을 지니고 트레이닝 하라. 만약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면, 요가나 댄스를 함께 해보자. 초보자가 되는 것을 두려워 말라. 주말에 덤벨을 드는 대신 스노보드를 타러 가보는 건 어떨까.&nbsp;- 각각의 동작을 하는 이유를 생각해보라. ‘지금 스쿼트를 하고 있는 이유는 뭘까?’, ‘러시안 트위스트(**내, 외복사근을 발달시키는 운동)를 하는 이유는?’ 이런 질문은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nbsp;- 무엇이든 가능하다. 필요한 것은 강인한 정신력뿐이다.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