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여신룩의 비밀이 궁금해?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이른바 ‘분위기 여신’으로 불리는 탕웨이. 그녀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신의 한 수는 바로 깨끗하면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가 아닐까. 한 듯 안 한 듯한 그녀의 은근한 메이크업의 비밀을 공개한다.


내추럴 룩의 핵심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 고혹적인 눈빛도 빛나는 하얀 피부 없이는 아름다워 보일 수 없다. 탕웨이가 내추럴 룩을 하든 레드 립 포인트의 글래머러스 룩을 하든 아름다워 보이는 것은 결점 없이 환하게 빛나는 피부 때문. 그리고 그 핵심에는 SK-II 살롱 퍼펙팅 파운데이션이 있다. 워낙 새로운 종류의 베이스 제품이 많이 등장했지만 타고난 것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는 파운데이션이 정석이다. 탕웨이가 선택한 SK-II 살롱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마치 전문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그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시즌 잇 트렌드, 놈코어 룩

탕웨이도 푹 빠져버린 내추럴 룩이 전혀 낯설지 않은 이유는? 이번 뷰티 트렌드가 바로 ‘놈코어이기 때문! 하지만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놈코어 메이크업’은 뷰티 고수가 아니라면 따라하기 어렵다. 그래서 어떤 아이템을 사용하느냐가 ‘놈코어 메이크업’의 핵심. SK-II 살롱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R.N.A. 콤플렉스 성분으로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고 피테라™ 성분이 무결점 피부를 위한 자연스러운 광채를 만들어 주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내추럴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칭 또한 1분만에 살롱에서 받은 듯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1분 살롱 파운데이션’으로 불린다고 하니 이번 시즌 놈코어 룩에 도전하는 이들에게는 필수 뷰티템이 될 듯 하다.


이렇게 하면 당신도 탕웨이 피부!

1. 파운데이션은 양 조절이 관건! SK-II 살롱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1분 살롱 브러쉬를 이용해 딱 2번만 롤링해주면 된다. 이마와 콧대 양볼 그리고 턱 부분으로 나누어 발라준다.

2. 1분 살롱 브러쉬는 기본적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향해 발라주되 넓은 면적은 좌우로 지그재그 바르는 점이 포인트!

3. 피부를 한층 더 환하게 밝혀 줄 생기를 만드는 팁은 색감이 강하지 않은 레드 립스틱을 이용해 치크로 사용하는 것. 애플존 부분에 살짝 터치해 준 후 손을 이용해 톡톡톡 두드려 주면 된다.

4. 치크와 같은 컬러를 입술에도 발라주면 탕웨이의 내추럴한 여배우 메이크업이 완성!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이른바 ‘분위기 여신’으로 불리는 탕웨이. 그녀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신의 한 수는 바로 깨끗하면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가 아닐까. 한 듯 안 한 듯한 그녀의 은근한 메이크업의 비밀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