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f(x) 빅토리아가 코스모 카메라 앞에 섰다

심장이 터질 듯 달리고 포즈를 유지한 채 집중하면 생각이 심플해진다. 몸을 단련해 마음을 컨트롤하는 궁극의 힐링, 이것이 바로 운동의 매력이자 복잡한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스포츠웨어가 필요한 이유다. 몸 잘 쓰는 사람이 마음도 건강하다는 증거, f(x) 빅토리아가 코스모 카메라 앞에 섰다. 강해서 더 섹시한 그녀, 빅토리아가 전하는 스포티브 모먼트에 주목하라.

BYCOSMOPOLITAN2015.05.26


핫 핑크 컬러의 클라이마칠 탱크톱 4만5천원, 홀 디테일이 유니크한 블랙 쇼츠 4만9천원 모두 아디다스 트레이닝. 




Perfect Balance

스펙터클하게 변화하는 라이프일수록 균형이 중요함을 명심할 것. 일과 생활, 몸과 마음, 그리고 역동적인 운동과 정적인 수련 등 지금 당신에게는 밸런스가 필요하다. 빅토리아는 “운동신경을 자극하며 땀을 많이 흘리는 역동적인 운동과 필라테스같이 정적이고 차분한 운동 모두 필요한 것 같아요. 머리를 비우고 싶을 때는 격렬하게 움직이고, 안정감을 찾고 싶다면 한 동작을 완성도 있게 유지하며 집중하는 거죠”라고 말한다.   

쿨링 효과가 탁월한 슬림 라인의 클라이마칠 탱크톱 4만5천원 아디다스 트레이닝. 무릎 부분에 샤이니한 디테일을 더한 블랙 타이츠 11만9천원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360도 통풍과 프라임 니트, 부스트 기능이 적용돼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클라이마칠 코스믹 부스트 러닝화 16만9천원 아디다스 러닝. 




Flying High

깃털처럼 가볍게 하늘로 날아오르는 마법과 같은 순간. 빅토리아는 액티브한 운동을 할 때면 언제나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라인을 선택한다고. “유독 운동복을 고를 때 까다로운 편이에요. 땀을 잘 흡수하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느낌을 주는 기능성 소재를 원하죠. 여자는 운동하는 순간에도 섹시해야 하니까 보디라인을 잘 잡아줘야 하고요.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라인은 제가 원하는 궁극의 아이템이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요.”

클라이마칠 기술이 최적의 체온을 유지해 쾌적함을 선사하는 클라이마칠 티셔츠 5만9천원, 감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수퍼노바 ¾ 타이츠 6만9천원, 클라이마칠 코스믹 부스트 러닝화 16만9천원, 스마트한 러닝을 위한 마이코치 핏 스마트 17만9천원 모두 아디다스 러닝.




Fit Genius

아디다스의 러닝화 CC 코스믹 부스트는 탄력을 가하는 방향과 각도에 따른 조절이 용이해 자유자재로 포즈가 가능하다. 동작이 중요한 운동을 할 때 빅토리아가 최고의 파트너로 꼽는 제품.

튜어떤 움직임에도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하는 수퍼노바 브라톱 4만9천원, 360도 통풍으로 쾌적한 러닝이 가능한 클라이마칠 코스믹 부스트 러닝화 16만9천원 모두 아디다스 러닝. 스텔라 빅 로고를 더한 7/8 타이츠 8만9천원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Sweet Holiday

이국적인 프린트의 선드레스에 액세서리를 매치하고 잠시 휴식을 즐기는 중. 

튜브톱 드레스 39만8천원, 목걸이 55만원, 뱅글 35만원 모두 토리버치.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Keyword

Credit

  • Contributing Editor 강지혜, 고민정(와이즈 웍스)
  • Photographer 김영준
  • Celebrity Model 빅토리아
  • Hair 소라(순수)
  • Makeup 장혜진(순수)
  • Set Styling 여유정
  • Illustrator 이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