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의 30일 뷰티 다이어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에디터의 30일 뷰티 다이어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코스모 뷰티 에디터 2인의 뷰티 룩도 한층 화사해졌다! 스프링 뷰티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이 페이지에 주목할 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04.12

1. 봄맞이 헤어 변신 끝. 전체 기장을 쇄골 라인에 맞춰 자르고 모발 끝만 층을 내 가벼워 보이는 질감을 살렸다. 

3. 화장대를 정리하면서 발견한 #맥 비비드 립스틱. 봄이 되었으니 다시 화장대의 메인 스폿으로! 

4. #클라란스 립 오일로 완성한 볼륨 탱탱 필러 입술! 원하는 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뒤 도톰하게 덧바르기만 하면 끝.  

6. 빨간 니트에 네이비 페도라를 매치하고 쾌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칼 라거펠트 향수를 뿌려 데이트 룩을 완성했다.




8. 레트로 무드의 선글라스를 착용한 날. 보송보송한 피부 그리고 핫 핑크 그러데이션 립과 함께했다.

10.눈 아래쪽에 컬러 아이라인을 더해보자. 얼핏 보이는 블루 라인 덕에 신비로운 눈매의 매력이 배가된다.

13.네일 숍 #유니스텔라#인코코의 협업으로 탄생한 네일 스티커. 손톱에 붙인 뒤 탑젤을 발랐더니 젤 네일처럼 반짝이고 오래 지속됐다. 

14. 최근 눈 주변과 손톱 주변, 입술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모든 부위에 애용하는, #록시땅 우먼스 데이 시어 울트라 소프트 밤.  




16. 동글동글 눈동자가 숨어 있다!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네일 아트는 네일 숍 #유니스텔라의 작품.

17. 블랙&골드의 화려한 조화는 손끝에서도 빛을 발한다. 딥 프렌치에 간간이 골드 라인 테이프를 붙여 완성!

20. 비비드 컬러 2가지를 믹스매치해 손끝에 포인트 더하기! #코드네일 젤리디 덕에 쨍한 색감, 눈부신 광택까지 누릴 수 있다. 

21. 오랜만에 페도라로 기분 낸 날, 웨이브 헤어를 연출했다. 앞머리만 S컬로 말면 더욱 자연스러우니 참고할 것.




23. 저녁 약속이 있어 평소보다 포멀하게 입은 날. 블랙 아이라인과 오렌지 립으로 눈도 입술도 쨍하게! 

24. 봄이 되니 평범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 가득!  총총 땋아 반머리를 연출하니 뒷모습이 청순해졌다.  

27. 쫀쫀한 크림보다는 가벼운 텍스처의 보디 제품에 더 손이 가는 계절이 왔다! 에디터의 선택은 칙칙 뿌려 사용하는 #비오템 보디 오일 미스트.

30. 쨍한 날씨를 즐기는 방법!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를 쓰고 입술은 붉게, 손톱은 화이트&레드 컬러로 물들이기.

Keyword

Credit

    Editor 기지혜
    Contributing editor 박지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