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몸은 만들어진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스타의 몸은 만들어진다

스타들의 완벽한 몸매는 사실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 여름까지 100일도 안 남은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녀들의 다이어트 방법이 아닐까? 코스모가 그 방법부터 전후 모습까지 공개할 테니 주목하시라.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03.31


박신혜 

박신혜는 철저하게 음식을 조절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케이스. 배고플 때마다 배추와 오이를 먹고 팥 우려낸 물과 호박물을 마시면서 허기를 달랬다고 한다.



 소유 

1일 1식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씨스타의 소유! 평소에는 역삼각 다이어트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아침은 임금님 밥상처럼 풍성하게, 점심은 탄수화물,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저녁은 과일, 야채, 닭가슴살 등으로 간단하게 먹는 것이 그것!


 정은지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의 상대역, 김범의 얼굴이 너무 작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는 정은지. 최소한으로 먹고 최대한 운동하는 정석 방법으로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에일리 

친근한 몸매에서 연예인 몸매가 된 에일리의 비법은 식단 조절! 단백질 100g, 채소 두 컵, 과일 한 개를 한 끼 식사로, 하루에 두 끼만 먹는 식단을 철저하게 지켜 꿀벅지 소유자들의 롤모델이 될 수 있었다.



 이하이 

날이 갈수록 사랑스러워지고 있는 이하이의 비결은 다이어트! 닭가슴살, 양배추 등 적은 양을 규칙적으로 섭취하고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가고 있다.



 정소민 

청순 베이글녀 정소민의 몸매는 1년 동안 꾸준히 노력한 결과물! 식이요법과 요가를 병행하면서 몸매 라인을 잡은 뒤 침술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 효과를 높였다고.




Keyword

Credit

    Contributing Editor 박지원
    Photographer (박신혜, 소유 before, 정은지, 에일리, 이하이)중앙일보, (소유 after, 정소민)연합뉴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