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의 데일리 뷰티 룩 30가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뷰티 에디터의 데일리 뷰티 룩 30가지

어김없이 돌아온 코스모 뷰티 에디터 2인의 30일 뷰티 실험실. 늘 똑같은 뷰티 루틴에 지루했다면 이 페이지에서 다양한 뷰티 아이디어를 킵할 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02.19


1. 캐주얼 룩의 정석, 청바지+스트라이프 티+스니커즈로 룩을 완성한 날. 머리를 최대한 높이 묶은 뒤 메이크업은 짙은 레드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했다.

3. 그레이·화이트 컬러의 #NOQ 젤 네일 래커로 완성한 변형 프렌치. 손톱 끝을 라운드가 아닌 스퀘어 형태로 손질한 뒤 연출하면 더욱 잘 어울린다.

4. 볼륨 제로인 가는 모발의 소유자라 서랍 속에 볼륨 미스트를 구비해놓는다. 모발 전체에 가볍게 뿌리고 쿠션 브러시로 거꾸로 브러싱하면 없던 볼륨이 살아난다.

5. 긴 머리를 하나로 묶은 뒤 일정한 간격을 두고 다시 묶어볼 것. 중간중간 볼륨만 살짝 살리면서 마무리하면 소녀소녀한 뒷모습 완성!



8. 책상 한편에 둔 나의 페이버릿 향수 #아닉구딸 르 쉐브르페이유. 레몬, 수선화, 재스민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따뜻한 향을 자아내 업무 중 기분 전환에 굿. 

10. 건조한 날씨 때문에 보디 피부가 사막처럼 메말랐다. 휘핑크림같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쏙 스며드는 #록시땅 보디 크림으로 극복 중.

12. 찬 바람 쌩쌩 부는 날, 대강 묶어 고정한 듯 내추럴한 로 번을 하고 나섰다. 바람에 헝클어진 머리 만지느라 분주할 일 없어 최고.

14. 에디터는 지금 소녀 코스프레 중! 사랑스러운 니트 원피스에 촘촘하게 네 갈래로 땋은 브레이드 헤어를 매치했다.



15. 오늘 메이크업의 키 컬러는 코럴. 펄 섀도를 눈에 바른 뒤, 볼과 입술을 코럴빛으로 물들이고 찰칵!

17. 친구 결혼식이 있는 날!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헤어는 가는 웨이브를 넣어 풍성하게 연출했다.

18. 네일 핫 컬러로 떠오른 블루. 하트와 심장박동 표시로 장식하고 같은 색 원피스를 입었다. 사용 제품은 #NOQ 제품.

21. 양 옆머리를 땋아 뒤통수 중간에서 합치고 남은 머리를 땋아 여성스러운 반묶음 머리를 연출했다.



23. 광택이 살아 있는 레드 네일 래커 풀 컬러링! 선글라스와 스트라이프 티를 매치한 캐주얼한 옷차림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24. 그냥 똥머리가 지루하다면 스카프를 활용해보자. 머리를 묶은 뒤 스카프와 함께 땋아 내리고 돌돌 말아 위에서 고정하면 끝!

28. 풀 메이크업하는 날, 늘 사용하는 #캘빈클라인 리빌 오 드 퍼퓸. 관능적인 오리엔탈 향으로 소금 향이 섞여 경험해보지 못했던 특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30. 볼륨&생기 가득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에디터의 필수품은? 촉촉하게 발려 쨍하게 발색되는 #디올의 핑크빛 립스틱, 그리고 입술 중앙에만 살짝 덧바를 비슷한 컬러의 #슈에무라 립 래커.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Keyword

Credit

    Editor 기지혜
    Contributing Editor 박지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