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동안 프로젝트 X파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2015년 동안 프로젝트 X파일

2015년 새해가 밝은 동시에 우리는 또 한 살을 먹게 되었다. 만약 세월을 피할 수 있다면 영혼이라도 팔고 싶으나 관심 가지는 이 하나 없고…. 하지만 이 칼럼을 읽으면 희망의 끈이 보일 것이다. 코스모가 인정한 22인의 절대 동안녀가 자신의 톱 시크릿을 공개했으니 어려 보이고 싶다면 이들의 팁을 실천해볼 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01.10


피부 안팎으로 수분 공급을 쉬지 않고 해주는 편.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공병에 담아서 틈날 때마다 수시로 뿌려준다. -고소영(배우)


피부의 적은 바로 세균과 온풍기. 외부 노출이 가장 많은 손을 자주 씻는 것은 물론 한겨울에도 히터 대신 핫팩을 사용해 잔주름을 예방한다. -김연진(퓨린피부과 원장)


남들이 모르는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은 아니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 한겨울에도 집 안이나 차에서 히터를 거의 틀지 않으며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비결. -김나영(방송인)



하타 요가에 빠진 뒤 피부 혈색이 좋아져 어려 보인다는 칭찬을 정말 많이 들었다. 요즘에도 하루에 1시간씩 하타 요가로 몸과 마음을 컨트롤하는 중. -서현진(프리랜스 방송인)


스트레스는 피부 노화의 지름길이기 때문에 사소한 스트레스도 쌓이지 않도록 바로 풀어버린다. 가끔은 스트레스를 너무 안 받아서 철이 없다는 얘기를 듣지만…. -박은영(KBS 아나운서)


20년째 하루도 빠트리지 않고 3가지 이상의 과일과 요거트를 꼭 섭취한다. 나의 엄청난 과일 사랑은 주위 사람들도 모두 인정할 정도로 유별날 정도. -전미연(드엔 메이크업 원장)



여자가 우아하게 늙는 비결은 7할 이상이 바른 자세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등을 곧게 펴고 상체를 발레리나처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동안 비결인 듯. -백지수(코스모폴리탄 부편집장)


스스로의 몸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이 비결. 28살 때부터 요가로 몸을 관리했고 슬로 푸드를 먹는다. 간식을 먹을 때도 성분 표시를 꼭 체크하는 것은 기본! -야노 시호(모델)


피부 재생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뭐니 뭐니 해도 나이트 케어가 중요! 스케줄이 없을 때는 화장품을 듬뿍 바른 뒤 가급적 10시 이전에 잠자리에 들려고 노력한다. -김희애(배우)



동안에는 긍정적인 성격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내가 아는 동안녀들은 죄다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는 것만 봐도 신빙성 있는 말인 듯.  -한으뜸(엘컴퍼니 모델)


댄스 스포츠를 하면서부터 젊어졌다. 잘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시술을 받지 않아도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지게 된 것. 게다가 인생을 즐기는 방법까지 터득했다! -류현정(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부러 어려 보이려고 노력하지 않는 게 동안 비법! 그런 생각에 사로잡히면 오히려 더 스트레스가 쌓여서 피부에 안 좋을 것 같기 때문이다. -한지민(배우)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Keyword

Credit

    Editor 하윤진
    Photographer (제품)이호현, (김나영 큰 사진)Getty Images,
    (박은영, 야노 시호 큰 사진)hmicontent.hearst.com
    (한지민, 김희애, 고소영 프로필 사진)연합뉴스,
    (나머지)본인 제공
    Assistant 강소정, 장형윤, 오현숙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