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ure of Scissors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그와의 빤한 섹스가 지겹다고? 과감한 체위와 짜릿한 모험에 도전할 시기라는 신호다. 여름에 특화된 체위에서부터 집에서 뒹굴다가 분위기를 급반전시킬 데일리 체위, 그에게 ‘나쁜 여자’의 섹시함을 어필할 배드 걸 체위, 겨울을 위한 동계 스포츠 응용 체위까지, 친절한 체위 가이드로 코스모와의 섹스 여행을 시작하시길! - After Day-Drinking Pleasure of Scissors :: 섹스, 섹스체위, 체위, 자세, 카마수트라, 체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카마수트라,체위,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여름휴가의 매력은 한껏 늘어지는 것이다. 늘어지는 와중에 낮술을 홀짝이며 오후 4시의 나른함을 만끽한다면 무릉도원 따위 별거 아니라는 생각마저 들 것이다. 그래, 한여름에 여유롭게 낮술을 즐기는 것보다 더 좋은 게 있을까? 물론 있긴 있다. 취기가 살짝 오른 상태에서 즐기는 섹스! 격렬하게 펌핑하다 보면 너무 어지러워 그만 불미스러운 사태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으니, 딱 이 ‘환락의 가위 찢기’ 자세 정도가 자극 면에서나 안정도 면에서나 그만이겠다. 다리를 쭉 뻗고 앉은 그의 다리 사이에 누워 한쪽 다리를 그의 엉덩이 위로 걸치고 조금씩 움직이면 된다. 아니면 침대의 앞쪽 모서리에 누워 그가 당신 앞에 서게 해도 좋다.BONUS! 오르가슴이 끝난 뒤에 더 꿀맛 같은 순서가 기다리고 있다. 환희로 온몸이 노곤해진 상태에서 입을 헤~ 벌린 채 긴 낮잠을 즐겨볼 것. 그와 맨살을 부비며 잠이 든다면, 끈적함마저도  둘의 만족감을 방해할 수 없을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