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사진 은밀하게, 위대하게 1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졸업 사진 은밀하게, 위대하게 1

에디터는 평생 길이 남을 학사모 사진을 찍기 위해 학교 앞 살롱에서 비싼 돈 주고 헤어&메이크업을 받았다. 결과는 굴욕 그 자체. ‘멋 낸 아줌마 같다’ ‘교수님 아니세요?’와 같은 혹평만 잔뜩 들었기 때문. 에디터처럼 돈과 시간 낭비로 후회하기 싫은 예비 졸업생이라면 다음 정보를 잘 참고했다가 현명한 졸업 사진 촬영에 임할 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4.05.15


Part 1 브랜드의 메이크업 서비스 활용하기 

결과를 장담할 수 없는 학교 앞 살롱에서 비싼 돈 들여 메이크업하고 싶지 않은데 그렇다고 스스로 해결하기에는 자신이 없다면 브랜드 스토어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볼 것.



화장품도 사고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대부분의 학생들이 졸업 사진 촬영을 앞두고 학교 앞 살롱을 많이 이용한다. 하지만 학교 앞의 이름 없는 살롱이라고 해서 생각만큼 가격이 저렴한 것은 결코 아니다. 오히려 되돌릴 수 없는 결과를 보고 “조금 더 비싼 돈을 주더라도 괜찮은 곳에서 메이크업 받을걸” 하는 후회를 하게 될지도. 다양한 브랜드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화장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무료 메이크업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최소 일주일 전에 예약만 하면 졸업 사진 촬영날에 맞춰서 전문가의 풀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어차피 평소에 쓸 화장품을 구입하고 전문가에게 메이크업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셈. 게다가 RMK에서는 대학교 4학년 학생들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무료로 졸업 사진용 메이크업 서비스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이 말도 안 되는 희소식을 듣고 쾌재를 부르는 예비 졸업생이라면 경쟁이 꽤 치열할 것 같으니 지금 당장 예약을 서두르도록.


비디비치15만원 이상 구입하면 무료로 진행하는 풀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 발행 후 1개월 내에 해당 매장에 한해서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슈에무라 어떤 제품이든 상관없이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1:1 풀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쿠폰을 발행한다. 서비스 쿠폰은 원하는 날짜로부터 일주일 전에 반드시 예약할 것. 




베네피트 12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베네피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요하다면 얼굴과 함께 보디 메이크업 역시 받을 수 있으며 예약은 최소 일주일 전에는 해야 한다고.  

샤넬 예약금 15만원을 지불하면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대가로 원하는 제품들을 선물로 준다. 갤러리아 웨스트점,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 중. 




시슬리 워낙 고가의 제품들이 많은 시슬리에서는 1개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메이크업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예약은 필수.

RMK 학생증을 지참하면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분당 AK 플라자에 한해서 행사를 진행한다.




디올 스킨케어, 베이스, 아이, 립으로 구성된 ‘플래시 메이크업 서비스’는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주어진다. 또한 20여 개의 해당 매장에서는 제품 구입에 상관없이 네일 컬러링 서비스 제공. 

압구정동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12만원을 지불하면 사진 촬영을 위한 풀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게다가 이 곳에서는 다른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스스로 메이크업할 거예요

앞에서 밝혔듯이 에디터는 졸업 사진 촬영날 굴욕의 대참사를 당한 뒤 결국 다음 학기에 재촬영을 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친구에게 메이크업을 받았는데 이게 웬걸! 그녀의 내추럴 입체 메이크업 덕분에 졸업 사진은 한결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되게 나왔다. 그때 뼈저리게 느낀 점은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미리 배워둘걸’이라는 생각. 요즘에는 꽤 많은 유명 브랜드에서 특별한 날 스스로 화장할 수 있도록 셀프 메이크업 레슨을 진행한다. 예를 들어 바비 브라운에서는 일정 금액의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로 풀 메이크업 레슨을 해준다. 또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헤라, 맥과 같은 브랜드도 일정 수강료를 내고 메이크업 강좌를 들을 수 있는데 좋은 점은 레슨비에 해당하는 금액만큼의 제품까지 준다는 점. 따라서 졸업식 당일 최고의 메이크업 실력을 뽐내기 위해서는 하루빨리 일정을 체크하는 것이 급선무! 


바비 브라운의 이벤트 메이크업 레슨 

12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날을 위한 바비 브라운만의 10스텝 풀 메이크업 레슨을 받을 수 있다. 45분 정도 소요.


헤라의 풀 메이크업 레슨 

7만원을 지불하면 클렌징 방법부터 속눈썹 붙이는 테크닉까지 총 1시간에 해당되는 풀 메이크업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압구정동 로데오역 헤라 부티크에서 진행.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마니아 서비스 

갤러리아 명품관, 롯데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선터점, AK 분당점에서 진행되며 비용은 10만원이다.


에스쁘아 퍼스널 메이크업 레슨 

레슨 시간은 20~30분 정도이며 비용은 1인당 3천원. 최대 3명까지 동시에 레슨 가능하니 친구들과 함께 배워볼 것. 레슨비는 멘토링 콘서트, ‘신나는 언니들’에게 기부된다.


메이크업 포에버 메이크업 스쿨 

롯데 청량리점, 일산점, 논현역 부티크에 가면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한 베이식 코스는 1회 15만원, 마스터 과정인 레벨업 코스는 2회 25만원.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