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or OMG 프론트 로에 뜬 스타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Good or OMG 프론트 로에 뜬 스타들!

요즘 옷 잘입는 셀렙은 누구?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4.04.07


STEVE J & YONI P

이효리  

패션위크에 그녀가 떴다! 심플한 미니드레스에 아찔한 싸이하이부츠를 매치하고 등장한 그녀.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심플한 실버 반지와 타투가 더해지니 그녀만의 펑크한 느낌을 살린 블랙 룩이 완성됐다. 


티파니

레이스 트렌치 코트로 시스루 룩을 성숙하게 연출한 티파니. 하지만 이날은 살짝 과한 듯? 플라워 프린트의 드레스와 클러치, 여기에 립, 네일, 양말까지 레드 포인트가 더해지니 시선이 분산될 수밖에. 하지만 그녀만의 순수한 미소는 10점 만점에 10점!    



MISS GEE COLLECTION

김윤아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외모의 일등공신은 우아한 블랙 드레스. 여기에 빈틈없이 깔끔한 단발머리와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을 더해 고양이 같은 그녀의 묘한 분위기를 잘 살렸다. 


바다

탄탄한 보디라인과 건강하게 태닝한 피부가 눈길을 끄는 바다. 여러 디자이너 쇼에 참석해 우정을 과시한 그녀지만 이날은 S.E.S때를 연상시키는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이 NG!  



jain song

소이현

‘나 오늘 패션쇼 가!’ 라고 쓰여있는 스타일로 입는 대신 은근히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그녀. 오피스 룩은 물론 데이트룩까지 그녀가 입은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활용하면 어떤 TPO에서도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연서

블랙 룩에 파스텔 클러치로 포인트를 줬지만 어딘가 어정쩡해 보이는 건 포즈 탓? 깊게 파인 네크라인과 귀여운 베레, 사랑스러운 페플럼 스커트가 각각 따로 노는 느낌이다. 하지만 새로운 베이글녀의 등장은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