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FAQ

HOME > FAQ

COSMOPOLITAN에 자주 묻는 질문들을 검색하세요

자주찾는 질문 best5
회원

개명을 해서 이름을 바꾸고 싶습니다.

개명을 하신 경우에는 신분증 확인을 통하여 이름 수정을 하셔야 실명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확인을 위해서 이름, 주민번호,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를 알려 주시면 행정안전부 주민번호 확인 서비스를 통하여 확인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아이디와 개명 전 성함, 개명 후 성함을 적어서 cosmokorea@joongang.co.kr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매거진

구입목록을 삭제하고 싶어요.

Cosmopolitan Korea에게 구입목록 삭제에 대한 권한이 없습니다. 구입목록 삭제를 원하실 경우 애플 앱스토어로 문의 바랍니다.

이벤트

이벤트 선물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셨는데, 해당 선물을 받지 못하셨다면, 회원정보에 기재된 주소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재된 주소나, 전화번호가 수령하고자 하는 주소와 다르게 기재되어 있다면 배송이 잘못 됐을 수 있으며 이경우 택배회사를 통해 제품 위치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지에 문제가 없다면, 뉴미디어팀 : 02-3782-2718 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기구독

정기구독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프린트 매거진은 1588-7761, 디지털 매거진은 Cosmopolitan 웹사이트의 우측 Quick Menu Q&A에서 로그인 후 정기구독 란을 선택하여 문의 바랍니다.

회원

탈퇴 후 바로 재 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시에는 3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혹시 부득이한 이유로 탈퇴 후 바로 재 가입이 바로 필요하신 회원께서는 cosmokorea@joongang.co.kr 로 문의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이벤트 선물이 착불배송으로 오나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이뤄지는 모든 이벤트 선물은 착불택배로 회원님께 배송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이벤트 당첨을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진행된 모든 이벤트는 EVENT > CONGRATULATIO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주소로 들어가셔서 참여하신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를 확인해주세요.

http://cosmopolitan.joins.com/event/RetCongratulationPList.asp?strFCateCd=BAAC

콘텐츠

지난 기사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문의 사항 기사 제보는 디지털팀 혹은 편집팀 담당에게 문의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디지털팀 :
yoon.darang@joins.com

편집팀 :
패션 eunji.kim@joins.com
뷰티 choi.hyangjin@joins.com
피처 park.jiehyun@joins.com
캠퍼스 paek.jisu@joins.com

정기구독

* 정기구독 안내

코스모폴리탄 정기구독은 제이콘텐트리와 통합 운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통합 회원 가입후 절차에 따라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화상으로 구매를 희망하실 경우, 1588- 7761로 전화하신 후 담당 직원의 안내에 따라
구매를 진행해 주세요.

코스모폴리탄 정기구독 안내 주소 : http://cosmopolitan.joinsmsn.com/Util/RetSubscription.asp
정기구독 전화 번호 : 1588- 7761
정기구독 관련 상세 문의 : https://mnb.joinsmsn.com/register_mnb/qna.asp?Qtype=F0002

회원

개명을 해서 이름을 바꾸고 싶습니다.

개명을 하신 경우에는 신분증 확인을 통하여 이름 수정을 하셔야 실명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확인을 위해서 이름, 주민번호,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를 알려주시면 행정안전부 주민번호 확인 서비스를 통하여 확인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아이디와 개명 전 성함, 개명 후 성함을 적어서 cosmokorea@joongang.co.kr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닉네임 설정을 바꿀 수 있나요?

회원정보 수정에서 직접 수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메일 수신을 거부했는데도 메일이 자꾸 옵니다.

메일의 수신거부를 원하실 때에는 회원정보변경에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 처리는 서버간의 연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수신거부한 당일부터 3일(영업일)이내에 반영 완료됩니다.
처리 기간 동안에 메일이 발송된다면 이는 회원님의 의사가 시스템적으로 반영되기 이전의 일로 당사의 고의, 과실로 인한 것이 아니니 양해 바랍니다.

회원

실명과 주민번호를 바르게 입력해도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명 및 주민등록번호 입력 시 발생하는 오류는 일반적으로 숫자 키보드의 ‘Num lock’키가 정상적으로 불이 켜져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확인하여 재시도 해주시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오류가 날 경우는 시스템 담당자 02-3782-2737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3 4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