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8.03.16 Fri

[VANS with AMBER] 세계 여성의 날, Vans가 던진 메시지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지난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 이벤트를 개최했다. Vans 스토어 압구정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반스의 브랜드 캠페인 ‘This is Off The Wall - Girls Skate India’의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자리였다. 여성 스케이터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꾸려 나가고 있는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는 가운데, 평소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앰버’가 함께 했다. Vans와 앰버가 우리 ‘여성’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코스모가 영상으로 담았다.



여자도 스케이트보드를 즐긴다!



이미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인 Vans는 태생적으로 정통 스케이트보드에 근간을 둔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반스에서 2018 3 1일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은 ‘This is Off The Wall - Girls Skate India’. 유명 여성 스케이터 리지 알만토와 함께 성평등지수 최하위국 인도 방갈로르에서 어린 소녀들에게 스케이트보드 타는 법을 가르쳐 준 프로젝트를 디지털 필름으로 만든 것이다. “인도에서는 여전히 많은 여성이 차별 속에서 억압받고 있다. 대부분 여성이면 여성스러운 걸 좋아할 거라 생각하고 여성스럽게 행동하길 바란다. 어린 소녀가 자신의 의지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본다면 여성이 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점이 달라질 거다.”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는 결국 여성도 무엇이든 할 수 있다가능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이런 순간들이 Vans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Off The Wall’을 상징하는 것에 다름 아니라는 것을 타전한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스에서는 지난 3 8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 이벤트를 개최했다.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Girls Skate India)’의 메시지를 더 많은 이와 공유하고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에서는 여성 스케이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고아림 스케이터의 스케이트 비디오 스크리닝, 아티스트 오햄킹(Ohamking)의 라이브 페인팅, 그리고 최근 주목받고 있는 3인조 혼성 록 밴드 새소년의 라이브 뮤직 등 여성 아티스트가 중심이 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선보여졌다. 그리고 이 자리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는 걸 그룹 fx 출신의 아티스트 앰버가 함께 했다.


앰버는 실제로 스케이트보드를 즐긴다. 그녀 또한 스케이트보드를 탈 때마다 여자가 이렇게 위험한 걸 하느냐는 우려 섞인 이야기를 들었다고 한다. 그런 고정관념을 바꾸고 싶어서 더 열심히, 더 즐겁게 스케이트보드를 탔다는 앰버는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의 다양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면서 여성 스케이터, 여성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자신의 생각을 나누기도 했다.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자신감을 찾았어요. 많은 여성들이 저처럼 두려움없이 도전했으면 좋겠어요라는 당부를 전한 앰버. 앰버와 Vans가 말하는 더 많은 Off The Wall의 순간은 해시태그 #offthewall, 그리고 Vans‘THIS IS OFF THE WALL’ 캠페인 페이지(여기를 CLICK!)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이 앰버와 여성스케이터, 그리고 Vans와 함께 한 ‘Off the Wall’의 하루를 담은 영상을확인해 보자.

CREDIT
    영상 진행 노경언(프리랜스 패션 에디터)
    영상 감독 박재모
    사진 반스 제공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8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