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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향진

최향진 l BEAUTY BLOGGER
코스모폴리탄 뷰티 디렉터
Fun Fearless Female

2016.12.14 Wed

틀어진 골반 바로 잡는 두 가지 동작

남들에게 말하지 못할 사소한, 하지만 나에게는 너무나 심각한 뷰티 고민을 코스모가 해결해드립니다.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지금 바로 코스모에 물어보세요.



 

(나비 자세)


Q 골반이 틀어져 한쪽 옆구리에만 살이 많아요.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류현경

A 어깨가 안으로 말리면 팔뚝이 굵어지고, 골반이 삐뚤어지면 한쪽 옆구리 혹은 허벅지에 더 많은 지방이 쌓일 수 있죠. 틀어진 골반이 문제라면 집에서 틈틈이 요가의 나비 자세와 소머리 자세를 해주세요. 특히 소머리 자세를 할 때 더 아픈 쪽을 좀 더 집중해서 하면 골반 통증이 완화됩니다. 


나비 자세

발바닥을 모아 무릎을 최대한 바닥에 붙일 것.



 

소머리 자세

무릎이 일직선에 오도록 꼬고 앉아 지그시 눌러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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