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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아름

정아름 l BODY BLOGGER
미스코리아, 작가
본능에 충실한 ‘몸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하고 섹시한 삶’을 살기 위한 모든 방법을 제시한다.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선수 및 모델, 방송인과 작가, 골프전문가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Join to my world!

2016.09.30 Fri

건강한 돼지의 운동법

'일주일에 몇 번 운동하는 게 좋을까?' '생리 중엔 어떻게 하지?' '큰 몸집에서 벗어나려면 어떤 식단을 짜야 할까?' 운동과 다이어트에 관한 궁금증이 생겼을 땐 코스모 보디 멘토 정아름에게 물어보세요. 속 시원히 알려드립니다.


 

Q 운동을 딱히 하지 않아도 평균 이상의 근육량과 적당한 체지방이 있는 ‘건강한 돼지’예요. 그래서인지 정말 엄청난 식이 조절을 하지 않는 한 체중 변화가 없습니다. 근육을 조금 줄이고 체지방도 더 빼서 슬림한 보디를 가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msoo.diet 

A 저 역시 관리를 하지 않으면 ‘건강한 돼지’가 될 가능성이 높은 스타일이라 십분 이해합니다. 가늘고 작게 태어나지 않았다면 안타깝지만 식사 습관과 운동에 신경 써야 해요. 그러나 장점도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몸이 좋아지고, 체력도 좋아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갈 확률이 높거든요. 만약 슬림한 몸매를 원한다면 음식을 약간 부족한 듯이 먹으면서 필요 이상의 탄수화물 섭취는 자제하세요. 운동의 경우 저강도와 고강도 운동을 반복한 뒤 스트레칭과 유산소운동을 충분히 하면 점차 슬림한 몸으로 변할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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