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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아름

정아름 l BODY BLOGGER
미스코리아, 작가
본능에 충실한 ‘몸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하고 섹시한 삶’을 살기 위한 모든 방법을 제시한다.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선수 및 모델, 방송인과 작가, 골프전문가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Join to my world!

2015.11.26 Thu

아름이의 다이어트 레시피 #남의 살 가지 볶음

오늘은 다이어트를 위한 아름이의 레시피~ ‘남의 살 가지 볶음’입니다!


‘남의 살 가지 볶음’을 통해 단백질과 채소를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정감 있게 작명하기 위해 남의 살이라고 했는데(웃음) 어떤가요? 사용할 수 있는 부위는 다양한데요, 기름기 없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모두 가능하므로 집에 놀고 있는 저지방 부위들을 활용하시기 좋습니다. 그냥 샐러드를 드시는 것보다 이렇게 차가워진 날씨에 더 맛있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재료 (1회분) 

남의 살 100g / 가지 / 양파 / 마늘 / 청양고추 / 올리브유 / 굴소스(밥숟가락으로 한스푼)


 만드는 법 

1 먼저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남의 살은 종류 상관없이 1인분에 100g 정도가 적당해요. 저는 닭가슴살 큐브로 요리했는데, 그냥 닭가슴살도 상관없습니다. 

2 팬에 올리브유를 두른 뒤 청양고추와 마늘을 볶아줍니다. 풍미가 더 좋아지고 매콤해서 저염식의 괴로움을 잊을 수 있죠

3 여기에 닭가슴살과 양파를 먼저 넣고 볶아줍니다.

4 달달한 맛을 원하시면 양파를 제일 먼저 넣고 좀 오래 볶아주시고요, 아삭한 식감을 원하시면 닭가슴살과 양파를 같이 넣어서 닭가슴살이 익을 정도만 볶아주시면 좋아요.

5 이제 가지를 넣어주세요! 그런데 가지를 같이 넣으면 너무 물러지기 때문에 주의해주세요. 특히 나중에 데울 생각으로 냉동하실 거라면 가지는 거의 숨이 죽을 정도로만 익혀줍니다. 한번 더 데우면 완전 물컹해질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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