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Body

HOME > BLOG >

정아름

정아름 l BODY BLOGGER
미스코리아, 작가
본능에 충실한 ‘몸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하고 섹시한 삶’을 살기 위한 모든 방법을 제시한다.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선수 및 모델, 방송인과 작가, 골프전문가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Join to my world!

2014.10.06 Mon

핫한 다이어트 주스 ‘헐리우드 48시간’ 리얼 체험


많은 분들이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에 열광하고 있다. 이 ‘헐리우드 48시간’도 그런 맥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한다. 그래서 호기심에 끌려 나도 먹어보았다.


우선 하루에 네 잔, 이틀 동안 마시는 이 다이어트 주스 체험을 앞두고 꽤 많이 망설인 게 사실이다. 어떻게 하루에 4잔만 마시고 살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두려움, 하루를 일찍 시작하고 운동량도 많은 편인데 공복과 다름없는 상태에서 48시간을 버틸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도 있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48시간을 온전히 주스로 버티지는 못 했다. 하지만! 체험하지 못 한 많은 분들이 느끼실 수 있도록 내 느낌을 전하려고 한다.

 

아래의 내용들은 ‘헐리우드 48시간’ 설명서에 나와있는 내용 그대로다. 참고로 가격은 한 병에 4만원대, 두 병에 7만원대 정도. 


- 미국 FDA공식인증제품. 

- 다이어트(단식)시 우리 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소 제공.

- 48시간 만에 최대 4.8kg감량. 

- 1회 2일 복용으로 최대 4.5kg감량에 성공할 수 있어 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단기간 체중조절에 애용. 

- 미국에서 1500만병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

- 체내의 독소를 해소하는 디톡스 효과 ; 디톡스 단식시 ‘헐리우드 48시간’을 병행하여 체내의 독소를 배출. 미국 임상에서 입증된 다이어트 프로그램. 

- 100% 천연유래 성분 주스로 인해 인체에 안전 ; 레몬디톡스의 레몬이나 키엔페퍼는 위나 장에 심각한 상처 초래 가능성 높음.

- 다이어트에 좋은 6가지 신선한 과일. 9가지 비타민과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농축주스. 

 

원료 및 함량

정제수, 과일쥬스농축(파인애플, 사과, 오렌지), 과일퓨레(살구, 복숭아, 바나나) 비타민믹스, 지방산에스테르, 비타민D,E,C, B2,B6, 리보플레빈 등.

 

영양 성분

1회 제공량 200ml당 열량 84kcal, 탄수화물 21g, 당류21g, 단백질0g, 지방0g, 화지방0g, 트렌스지방0g, 콜레스테롤0mg, 나트륨16mg, 

 

음용 방법

주스 1병 2일간 8회분 용량. 물과 1:1비율로 섞어서 음용.

1회 음용시 주스 120ml 물 120ml 매 4시간마다 섭취. 하루 4번.

중간에 하루 8컵의 물 2L 추가 섭취 권장.

그 외 다른 음식물 섭취 중단.

이틀 후 저탄수화물 위주의 보식.



물에 희석한 1회 분량을 기준으로 240ml이기 때문에 이렇게 작은 주스 병에 담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양을 체크했다. 이런 주스 병은 보통 270ml정도 되니까 덜 채운 정도가 1회 분량 정도. 컬러는 오렌지 주스 같은 색! 단백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이 주스는 최소한의 열량만 공급해 단식에 가까운 방식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노린다. 맛이 이상할까봐 두려워했지만 나름 주스 맛이 나더라. 새콤달콤한 주스를 생각하면 될 듯. 느낌상인지 모르겠지만 살짝 뒷맛에 뭔가 주스와는 다른 기운이 느껴지긴 한다.


첫 날, 아침에 한 잔을 마시고 점심에 두 번째 잔을 마셨다. 느낌 때문인지 공복감이 굉장히 심하게 느껴지고 평소보다 배가 고팠다. ‘이 주스만 마시고 운동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나만의 방식으로 ‘헐리우드 48시간’을 음용했다. 아침, 점심까지 2잔 마시고 이른 초저녁쯤엔 단백질 위주의 식단(단백질과 채소 중심)을 먹었다. 

‘헐리우드 48시간’은 체지방을 제거한다거나 몸의 탄력을 주기 위한 목적을 가진 분들보다는 단기간에 확 수척해 보여야 하는 분들을 위한 응급처치 같은 제품이 아닐까 싶다. 살다 보면 뭐 그런 게 필요할 때가 있으니까. 난 약간의 변칙으로 두 잔 정도만 끼니를 대처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슬림해진 기분을 느꼈다. 
 
객관적인 시각에서 보았을 때 정말 급하게 부피감을 줄여야 할 필요가 있는 분들, 다이어트와 운동을 시작할 때 동기가 필요한 분들,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은 비움의 미학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기존에 활동량이 많고 운동도 많이 하는 헬시족이지만 자꾸 더 욕심이 나는 분들(저처럼),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분들, 날씬한 근육과 탄력미를 우선시하시는 분들께는 어울리지 않는 방법인 것 같다.

원래 어떤 제품이든 본인이 추구하는 목적과 활용 방식에 따라 다양성이 생겨날 수 있으므로 이 제품 자체만을 두고 좋다 나쁘다를 논하지는 않겠다. 그러나 한가지 확실했던 점은.. 정말 배가 많이 고팠다.. ㅎㅎㅎ 적당히 먹고 열심히 운동하는 게 처음부터 너무 힘들다면 이런 식으로 한번 비워줌으로써 스스로 동기를 찾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이 주스를 맹신한다면 좋지 않다는 것, 어떤 다이어트든 내게 맞게끔 똑똑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