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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1 Sat

여름맞이 3색 3끼! #2

이번 여름 드라마틱한 다이어트는 불가능하더라도 부기만은 이제 그만 안녕! 에디터들이 작심하고 계획한 일주일 삼시 세끼 플랜을 공개한다.


짠맛 중독자의 저염저당 락토 오보

-뷰티 에디터 정유진

“군살 제거를 위해 자극적인 양념 맛에서 벗어나 채식주의지만 우유와 달걀까지 섭취하는 락토 오보 식단으로 저염분 저당분 세 끼를 짜봤어요.” 


7:00 AM

#아침엔샐러드 #구워먹어요

애호박, 버섯, 파프리카 등을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 푸른 채소 위에 올려 적당히 배부르면서도 가벼운 식사를 한다. 소금 간은 거의 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11:30 AM

#아보카도샐러드 #드레싱은적게

토마토와 그린 채소로 구성된 샐러드에 아보카도를 더한다. 드레싱은 레몬즙과 올리브유 위주로만 하고, 부족할 경우 주스와 삶은 달걀을 곁들인다.


6:00 PM

#단백질두유 #달콤달콤

단호박을 넣어 리치한 맛의 두유를 저녁 식사로 대체한다. 달콤한 맛의 단백질을 섭취하니 확실히 포만감이 들고 속이 편안해 수면의 질도 달라진다.

 GOAL 

1 WEEK REVIEW

초반에는 변비가 사라지고 피부 톤이 맑아지는 느낌이 있으나, 탄수화물과 지방을 최대치로 낮춘 식단이라 심한 공복감이 시시때때로 찾아온다. 매일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렵고 주 3회 정도로 간격을 두고 실시해보길!



CREDIT
    editor 송가혜
    web Design 조예슬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9년 06월호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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