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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et

HOME > BODY > DIET

2019.05.31 Fri

여름맞이 3색 3끼! #1

이번 여름 드라마틱한 다이어트는 불가능하더라도 부기만은 이제 그만 안녕! 에디터들이 작심하고 계획한 일주일 삼시 세끼 플랜을 공개한다.


탄수화물홀릭녀의 신생아 디톡스

-뷰티 디렉터 하윤진

“밥 대신 빵과 과자를 입에 달고 사는 탄수화물 중독이라 아랫배가 나오는 게 스트레스예요. 부기를 최대한 뺄 수 있는 식단으로 세 끼를 구성했죠.” 


8:00 AM

#레몬즙 #노폐물워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레몬 1개에서 짜낸 엑기스를 마신다. 전날 밤부터 더부룩했던 속이 말끔하게 비워지는 느낌이 들고 부기도 빠르게 가라앉는다.


12:30 PM

#생연어덮밥 #포만감갑 

연어와 잡곡밥으로 하루 중 가장 포만감이 들도록 먹는다. 연어는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데다 중성지방까지 낮춰주기 때문!


7:00 PM

#지중해식 #슈퍼파우더

27가지 채소와 과일, 곡물 등 식물성 단백질이 알차게 담긴 지중해식 파우더를 물에 타 먹으면 

잘 차린 샐러드를 먹은것 같은 포만감이 든다.

 GOAL 

1 WEEK REVIEW 

디톡스 식단으로 주스로만 세 끼를 대체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초보자들에게 추천! 아침마다 부기 없이 가볍고 산뜻한 기분으로 집을 나설 수 있어 좋으며, 하루 종일 공복감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CREDIT
    editor 송가혜
    web Design 조예슬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9년 06월호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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