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9.03.11 Mon

코스모가 픽한 3월에 벌어지는 것들 #2

남쪽의 봄날

남쪽으로부터 날아온 호텔 봄 패키지 소식. KYR


파크 하얏트 부산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스위트룸에 머물면서 호텔 내 시설 어느 곳이든 이용할 수 있고,  와인 1병과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58만4천1백원부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오름 피크닉 패키지’ 

 ‘오름 지도’와 피크닉 매트, 샌드위치와 음료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5만3천5백원부터.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쉘하우스 패키지’ 

야외 쉘하우스에서 글램핑을 즐기면서 디너로는 남해산 전복, 돌문어를 맛볼 수 있다. 3월 한 달간, 77만9천원부터.




New songs 

팬심을 저릿하게 만드는 컴백 앨범 3장. KYR


Avril Lavigne  

에이브릴 라빈이 6년 만에 정규 앨범을 냈다. 대부분의 곡을 직접 완성했으며, 팝스러운 록에 재즈와 소울의 분위기가 더해졌다. 동명의 타이틀 곡 ‘Head Above Water’에는 2015년 라임병 진단을 받은 뒤의 투병 경험을 녹였다.



Backstreet Boys  

‘소년’에서 ‘삼촌’으로. 무려 데뷔 26주년을 맞은 미국 원조 아이돌의 정규 9집 앨범이다. 숀 멘데스가 어쿠스틱 기타로 참여한 사랑 노래 ‘Chances’부터 가족을 위한 노래 ‘No Place’까지, 아카펠라와 팝, EDM을 넘나들며 네 사람의 음악적 DNA를 유감없이 담았다.



The Chemical Brothers  

한국형 애칭 ‘화학 형제’로 알려진 영국의 일렉트릭 듀오 더 케미컬 브라더스가 아홉 번째 앨범을 낸다. 1989년 결성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이 삼촌들은 배 속까지 울릴 정도로 헤비하지만 또 관절에 모터를 단 듯 댄서블한 음악을 주로 만든다. 4월 12일에 정규 발표 예정이며, ‘Got To Keep On’을 포함해 몇 곡을 이미 선공개한 상태다.




녹는다, 녹아

고막을 녹이고 마음을 두드릴 3월의 무대. KYR


브라이언 컬버트슨

 

Brian Culbertson 

1994년 데뷔해 지금까지 18장의 앨범을 내며 컨템퍼러리 재즈 빌보드 차트 1위를 지켰던 브라이언 컬버트슨이 내한한다. 재즈와 R&B를 적절히 엮어 듣기 편하면서도 지루하지 않다. 3월 17일, 서울 한전아트센터.


Khruangbin 

크루앙빈이 기타를 튕기며 작업하는 동안 세간에서는 ‘서프 펑크’니 ‘타이(Thai) 펑크’니 새로운 장르의 이름을 붙인다. 국내 단독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3월 24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Years & Years 

2015년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영국 차트를 점령한 일렉트로닉계의 신흥 강자, 이어스 앤 이어스가 다시 내한한다. 레트로한 신시사이저 멜로디에 몽환적인 그루브를 얹어 주무르는 이들은 지금이 전성기다. 3월 10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DAVID HOCKNEY IN SEOUL

국내에서 처음으로 화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대형 개인전이 열린다. 호크니에게는 ‘현존하는 가장 비싼 화가’라는 별칭이 있다. 수영장에 떠 있는 익사체와 그를 바라보는 한 남자를 그린 대표작 ’예술가의 초상’은 2018년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약 1천20억원에 팔렸다. 가격이 전부는 아니겠지만, 현대미술계에서 그의 작품이 그만큼 많은 사람의 인정을 받고 있다는 방증이니 이번 회고전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영국 요크셔 출신인 호크니가 1960년대에 LA로 건너가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던 시기의 작품들을 포함해 80여 점이 넘는 회화와 판화 등이 걸린다. 그가 올해 한국 나이로 83세임을 감안하면 이번 전시가 그의 생전에는 아마 마지막 국내 개인전이 될지도 모른다. 3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 본관. KYR



CREDIT
    editor 피쳐팀
    photo 사진 제공 각 홍보사
    assistant 김서영, 김지현
    web Design 조예슬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9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