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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3 Thu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1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가장 써보고 싶었던 제품, 사용해보고 만족을 느꼈던 제품, 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제품이 여기 모두 모였다.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놨거나 이미 화장대 위에 올려져 큰 만족감을 준 제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1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이라 화장품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성향을 한눈에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쇼핑 가이드가 돼줄 터이니, 지금부터 명예의 전당에 오른 주인공들을 만나보자.


BEST EYE CARE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5만8천원 

섬세한 눈가 케어를 위해, 자극 성분은 배제하고 기능성 성분만 압축해 담은 아이 크림을 온 얼굴에 바르면 얼마나 좋을까? AHC의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소비자들의 이런 갈망에서 출발했다. 아이 크림의 안티에이징 효과는 그대로 유지한 채 무겁고 찐득한 텍스처 대신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을 선택했으며, 매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최첨단 기술과 성분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여왔다. 그 결과 론칭과 동시에 불티나듯 팔려나간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시즌 6까지 진화했지만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드디어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최고의 아이 크림으로 선정됐다. 시즌 6는 AHC 독점 펩타이드 성분인 ‘아쿠아타이드’ 외 18종의 펩타이드 성분과 특허 성분 18종, 식물성 스템셀 5종 등을 더해 항산화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 


21% SURVEY RESULTS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이어진 평가는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촉촉하다’, ‘피부가 탱글해진다’ 등이었다. 너무 가볍지도,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은 딱 적당한 점도의 텍스처가 촉촉하고 탄탄하게 눈가 혹은 피부 전체를 케어해주는 것이 높은 지지를 받은 원동력. 



BEST UV PROTECTOR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22g 4만3천원 

매일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에도 트렌드가 있다. 워터 타입 자차가 인기를 얻다 젤 크림으로 텍스처가 변하기도 하고, 쿨링 효과가 있는 펌프 타입이 우르르 쏟아져 나왔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변하기도 한다. 2018년의 대세는 스틱이었다.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가 세상에 선을 보인 것은 몇 년 전이지만, 화장이 밀리거나 끈적한 사용감, 답답한 마무리감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지 못했다.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슬라이딩되는 부드러운 발림성, 세범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장착해 선스틱을 자외선 차단제의 대세 반열에 올려놓았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부분만 하얗게 남은 채 붉게 선번을 입은 남자의 등 사진 속 사용 제품이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놀라운 자외선 차단력에 대한 신뢰까지 얻어내 1위에 선정됐다. 


15.5% SURVEY RESULTS 

패키지가 산뜻하고 휴대가 용이하며, 손대지 않고도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는 점 등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거기에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케어해 모공 프라이머 효과를 주고, 메이크업 후 유분이 올라온 부위에 터치해주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는 점이 전통의 강자들을 무찌르고 1위를 차지한 비결이다. 


CREDIT
    COSMO BEAUTY AWARDS
    CEO 조인원
    Publisher 강주연
    Editor in Chief 박혜수
    Beauty Director 하윤진
    Beauty Editor 정유진, 기지혜, 송가혜
    Contributing Editor 최향진
    Beauty Assistant 박주연, 김효정, 한주희
    Media Branding Director 배경민
    Marketing Director 이지애
    Marketing 여주혜
    Advertising Beauty Leader 유상규
    Advertising 정찬봉, 문인태, 김진만
    Photo 만물상
    Design 바나나 커뮤니케이션즈
    Web Design 이세미

이 콘텐트는 COSMO BEAUTY
2018년 12월호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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