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8.12.21 Fri

세련된 비즈니스 영어 회화 스킬이 필요하다면?

세련된 영어 회화 실력을 갖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직장인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소식.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프리미엄 영어 회화 강의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클래스가 열렸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프리미엄 영어 회화 강의 체험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영어 회화에 대한 고민이 큰 경우가 많다. 업무상 세련된 비즈니스 영어 회화 실력이 필요하다거나 더 나은 직장으로 이직하기 위한 꿈을 키우거나. 이렇듯 영어 회화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가 날이 갈수록 늘어간다면 당장 회화 공부를 시작해야 한다. 하지만 중도 포기 없이 원하는 회화 실력을 얻기 위해서 제대로 된 강사와 공부법을 만나는 게 필수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영어 회화 공부에 대한 올바른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세계 최대 공유 오피스인 위워크(WeWork)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영어 회화 프로그램인 ‘마이클래스(myClass)’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 이날 클래스는 강의실에 빈자리를 찾기 힘들 만큼 관심도와 열기가 높았다. 수업은 참석자들의 영어 회화 수준에 맞춰 실용적인 영어 학습법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초급자에겐 자신감을 키워주는 비즈니스 영어 활용법을, 중급자에겐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상급자에겐 성공적인 네트워킹을 위한 대화법을 소개했고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전문 원어민 강사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영어로 이야기를 나누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제적인 영어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마이클래스는 영어 회화 공부를 시작하거나 더 나은 비즈니스 영어 스킬을 얻길 원하는 이들 모두에게 특별한 해답이 되어줄 예정이다.


성인 어학원 아카데믹 총괄 매니저, 줄리안 버니(Julian Burnley)


 INTERVIEW 


Q 바쁜 직장인들이 일상생활에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근무 시간 외에 시간을 내어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영어 수업을 수강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 배운 어휘를 적어 두고 매일 복습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영어 노트를 작성하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이며 꾸준히 영어 일기를 쓰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인들에게는 이미 성취한 부분과 더 향상시킬 수 있는 부분을 생각하고 반영하는 것이 업무의 중요한 부분일 텐데, 이러한 내용을 영어로 기록하는 것도 영어를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Q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 회화와 비즈니스 영어 회화의 차이점은 뭔가요? 주한영국문화원에서는 생활 영어와 비즈니스 영어를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주된 차이점은 배우게 될 주제와 어휘, 수업 시간에서의 활동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생활 영어 회화 수업에서는 매일 마주치는 상황에서 필요한 영어 습득에 중점을 두고, 비즈니스 영어 회화는 미팅, 프레젠테이션, 임금 협상 등 직장 생활과 연관된 주제에 대해 수업을 진행하여 적절한 어휘, 문법, 스킬을 학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Q 주한영국문화원만의 특별한 수업 방식이 있나요? 주한영국문화원은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자유롭게 말하고 쓸 수 있도록 하는 접근 방식에 집중합니다.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넘어,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거죠. 주한영국문화원의 모든 선생님은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원어민으로 영어 교육 전문 자격을 취득하고 더 나은 수업을 위해 실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영어를 가르치는 것을 단순한 일이 아닌 업으로 생각하기에 더 나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myClass’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영국 정부 공식 기관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80년 전통의 영어 교육 경험을 가진 프리미엄 영어 교육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성인 어학원 대표 수업인 마이클래스는 전 세계 영국문화원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과제 중심형 수업으로, 학습자들이 수행할 과제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다양한 예시를 보여줌으로써 학습자들이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어 전문 강사진과 100% 대면 수업을 진행하며 효율적인 그룹&개별 피드백을 통해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영어 회화 역량 기르기에 초점을 맞췄다. 서울에서는 성인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센터가 분리되어 있으며 강남, 을지로, 잠실(성인), 목동, 시청, 서초(어린이)에서 총 6개의 센터로 운영 중이라고 하니 우선 가까운 센터에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CREDIT
    에디터 이지영
    포토그래퍼 김태종
    디자이너 황동미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8년 1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