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8.09.10 Mon

스마트폰으로 섹스 라이프를?

나날이 진화하는 스마트폰의 도움을 받는 건 당신의 일상만이 아니다. 요 작은 요물이 당신의 섹스 라이프까지 꽃피울 수 있다는 사실. 잘 활용한 스마트폰 하나면 섹스 토이 열 개가 부럽지 않다!



1 손전등을 켜라

외출하고 돌아온 그 상태로 옷을 벗지 말고 어두컴컴한 침실로 입장한다. 그런 다음 그와 마주 선 채 스마트폰의 손전등을 켠다. 이제부터 그는 당신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당신이 손전등으로 당신의 신체 부위를 비추면 그는 불빛이 닿는 부위의 옷을 하나씩 벗기는 거다. 


2 화상 통화를 해라

스마트폰 속 그의 얼굴을 바라보며 당신의 소중한 그곳을 직접 만져보자. 이때 그에게 말해 화면상에 그의 손이 보이도록 할 것. 그의 손길이 당신의 그곳에 닿는다고 상상하면 금세 불꽃이 타오를 것이다. 그동안 당신의 에로틱한 얼굴을 바라보는 그도 참고 있을 수만은 없을 거다. 단, 섹스가 기기를 만날 땐 언제나 동의는 기본, 보안은 필수다! 


3 톡을 보내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그와의 섹스 추억을 떠올려 그에게 톡을 보내자. “그때 기억나?”라고 운을 띄운 다음 그에게 뒷이야기를 계속 이어가달라고 말해보자. 이때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하도록 한다. 깊이 있는(?) 대화로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도 있을 거다. 


4 오디오 파일을 보내라

섹스와 연애 상담 치료사 메건 플레밍 박사는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으면 더욱 생생한 섹스 판타지를 그릴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내 목에 키스할래? 아니면 가슴에 키스할래?”와 같은 질문을 오디오 파일로 녹음해 그에게 전송해볼 것. 이때 철저한 보안을 원한다면 ‘Dust 메신저(무료, 안드로이드&아이폰용)’와 같은 메신저 앱을 활용해 메시지를 암호화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5 지도를 공유해라

그와 섹스하고 싶은 장소를 지도 앱에 표시한 다음 그 화면을 캡처해 그에게 보내는 거다. 로맨틱한 호텔도 좋고, 낯선 장소도 좋다. 캡처 화면을 보낼 때 ‘나의 섹스 버킷 리스트’라고 제목을 적어 보내면 당신의 희망 사항이 더 확실하게 전달될 것이다. 


6 무료 앱을 활용해라

커플을 위한 무료 앱을 활용해보자. 가령 ‘Kindu(무료, 안드로이드&아이폰용)’는 다양한 섹스 스타일 가운데 두 사람의 취향이 일치하는 항목을 찾아줄 수 있다. 또 각종 술자리 게임 앱을 창의적으로 활용한다면, 술이 없어도 둘만의 뜨거운 분위기에 흠뻑 빠질 것이다. 


7 타이머를 설정해라

성 연구가 메건 스텁스는 타이머를 3분간 설정해두고 섹스를 해보라고 조언한다. 3분이 지나 알람이 울리는 순간 자세를 바꾸는 것이다. 그와 당신을 미치게 만들어줄, 그 위대한 동작을 찾아낼 때까지 이를 반복해보자. 다양한 체위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두 사람의 섹스도 점차 발전할 것이다. 


8 사진을 캡처해라

인터넷에서 관심 있게 본 섹스 토이가 있는가? 그 제품의 이미지를 캡처하자. 그런 다음 사진 편집 앱을 실행해 사진 위에다 “이거 갖고 싶어!” 혹은 “생일 선물로 어때?”라고 적어서 보내자. 이참에 서로의 대범함 또는 성적 취향도 확인할 수 있을 테니 말이다.


9 진동 모드를 켜라

진동 마사지 앱을 활용하면 당신의 스마트폰도 든든한 섹스 토이가 될 수 있다! 그가 당신의 아래쪽을 자극하고 있을 때, 앱을 실행한다. 그런 다음 폰을 당신의 가슴 위에 갖다 댈 것. “네, 지금 이곳은 축제 현장입니다!”


10 인터넷뱅킹을 활용해라

인터넷뱅킹 앱을 이용해 그에게 3만원을 보낼 것. 이때, 메시지 칸에 “미션: 오늘 밤에 쓸 섹시한 장난감을 사 올 것”이라고 적어보자. 과연 그가 어떤 발칙한 장난감을 가져와 당신을 즐겁게 해줄지, 기대되지 않나?

CREDIT
    글 테일러 앤드루스(Taylor Andrews)
    프린랜스 에디터 박수진
    사진 Florian Sommet/Trunk Archive
    디자인 이효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8년 09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