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8.09.28 Fri

은밀한 시술의 현장?

나이가 들수록 세월이 아니라 예쁨만 먹는 듯, 매일매일 티 안 나게 조금씩 예뻐지는 언니들에겐 비밀이 있다. 수많은 셀렙과 뷰티 엑스퍼트들이 문지방이 닳도록 드나든다는 시크릿 플레이스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힘겹게 알아냈다. 그 생생한 리포트를 지금부터 전한다.

Secret Place 1 안양 T의원

수많은 패피, 뷰피들이 강남의 실리콘밸리만을 찾는 것은 아니다. 저렴한데 실력도 뛰어난 곳이 있다면 구로동, 자양동, 대방동 등 장소를 불문하고 시간을 내 찾아다닌다. 안양 T의원 역시 실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곳. 청담동에서 소문난 병원을 운영하다 안양으로 이전한 T의원은 뛰어난 실력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청담동 시절 단골들이 아직도 문전성시를 이룬다. 오랜 시간 이곳의 단골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P는 케어를 받다 옆에 C매거진 편집장이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을 정도. 이곳의 전매특허는 원장만의 고유한 비법을 담아 만든 지방 분해 칵테일 주사와 울쎄라 레이저, 그리고 고주파로 이뤄진 3스텝 리프팅 시술이다. 일주일 간격으로 3주간 1세트 시술을 받고 나면 헐렁거리던 살이 뼈에 착 달라붙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고. “다들 무언가를 주입해 피부를 빵빵하게 만드는데, 이곳은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응축시켜 탄력 있는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줘요”라는 단골손님 메이크업 아티스트 S의 간증. 


Secret Place 1 청담 T클리닉

국내 최고급 하이엔드 클리닉으로 평가받는 이곳은 시설뿐 아니라 제공하는 시술도 남다르다. 얼굴부터 목, 몸까지 케어해 본연의 건강한 몸으로 되돌려주는 ‘리셋 프로그램’이 유명. 짧은 실을 전신에 침처럼 놓아 무너진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프로그램이다. 재활의학과 출신의 원장이 오랜 시간 재활 치료를 하다, 이 시술이 얼굴과 몸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준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켰다고. 클리닉 침대에 누워 몇 시간 자고 일어나기만 해도, 필라테스 수업을 30~40회 정도 받은 것처럼 부기가 사라지고 자세 교정이 되기 때문에 많은 여자 스타가 소리 소문 없이 이 시술을 받았다고 한다.  통통한 젖살 때문에 귀여운 이미지였던 E양은 이 시술 후 성숙한 미녀로 거듭났으며, 과도한 운동으로 다소 몸매가 둔탁해 보였던 J양은 발레리나처럼 슬림한 몸매로 변신했을 정도.


Secret Place 1 신사 S클리닉

몇 년 전 주사 하나로 프티 시술계를 평정했던 S클리닉. 효소를 이용한 독특한 칵테일 주사로 얼굴의 과도한 지방을 녹여 날렵한 페이스 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시술이 유명한 곳이다. 비싼 가격에도 원장의 얼굴을 보려면 몇 개월씩 기다려야 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주사 하나로 프티 시술계를 평정했던 S클리닉의 소식이 최근 많이 들리지 않아, 이제 그 인기가 조금 사그라들었나 했더니 웬걸, 원장이 지금 한국을 넘어 할리우드까지 주사를 놓으러 다니고 있다고. 청춘 스타에서 중후한 중년 배우가 된 L군에게 보톡스 시술을 했다는 소문도 들린다. 원장의 지인이 그와 친해 중간 다리 역할을 했다고 한다. 그뿐 아니라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가 그의 방미만을 기다리고 있다.


Secret Place 1 일원 T클리닉

“안 하는 건 있어도 못 하는 건 없다”라고 할 정도로 최근 몇 년간 성형수술 기술은 놀라울 정도로 발전해왔다. 그러나 단 한 가지, 성형으로도 절대 할 수 없는 신의 영역이 있었으니, 바로 머리 사이즈를 줄이는 것. 그런데 두개골을 움직여 머리 사이즈를 줄인다고 소문난 사람이 바로 일원동 T클리닉의 원장이다. 카이로프라틱과 CST 등 뼈를 이동시키는 시술을 통해 틀어진 골격을 바로잡고, 두개골의 사이즈까지 줄여준다는 것. 얼굴이 짧은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지만 광대뼈가 넓어 화면에 얼굴이 크게 나오는 S양, 옆 광대뼈가 발달해 센 이미지로 고생하던 K그룹 멤버들, 날렵한 턱선 때문에 머리가 더 커 보이던 한류 스타 P 등이 이 케어의 도움을 받은 스타들. 한 번만 받아도 화면발이 달라지기 때문에 일주일에 서너 번씩 이곳을 찾는 스타도 많다고 한다.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최향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8년 09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