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8.08.08 Wed

상반기 꽃길뷰티템?

여기저기 인생템이라고 남발하는 카더라는 그만! 잘나가는 9개 브랜드에서 발표한, 상반기 매출 1위를 기록한 위너템을 공개한다.


수많은 베스트셀러 중 특히 한국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향수! 올해 조 말론 런던 전 매장은 물론 남녀 향수 통틀어 매출 1위를 싹쓸이했다. 연기파 배우 H군과 글래머 스타 K양 역시 마니아.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100ml 18만4천원 톡 쏘는 매력적인 블랙베리와 초록의 상쾌한 월계수 잎, 숲 향인 시더우드가 어우러진 프레시한 프루티 향수.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는 디올에서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은 바로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디올에서 선보이는 총 4가지 쿠션 중 매출 2위 제품보다 무려 5배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디올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SPF 35 PA+++ 7만5천원대 에센스가 함유돼 촉촉하고 작은 모공까지 커버해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아기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 팩트. 


한국에 출시되기 전부터 이미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완판템. 온라인 몰에서 먼저  출시한 결과 단 3일 만에 품절 사태가 났으며, 정식 론칭  순식간에 초도 물량을 팔아치운  괴물템으로도 유명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A-블러쉬 30호 4만9천원대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맑고 투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워터 젤 텍스처의 블러셔 & 시머링 하이라이터. 


말이 필요 없는 띵작! 보떼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2015년부터 백화점 리퀴드 파운데이션 중 판매 금액과 수량 모두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데다, 급기야 올 상반기에는 파운데이션 판매 카테고리 중 20%가 바로 이 제품이라고.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 PA++ 6만9천원대 가볍게 발려 답답하지 않으면서 작은 결점까지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10cm 앞에서도 당당한 오일 프리 파운데이션. 

은은한 장미 향이 매력적인 로지-사틴 크림이 상반기 꽃길템. 다소 고가의 제품이지만 출시 일주일 만에 2만5천 개가 판매됐으며, 이 여세를 몰아 론칭 첫 달에는 1분에 1개씩, 그 후에는 3분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놀라운 제품이다. 

헤라 로지-사틴 크림 50ml 9만8천원대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드랍게 마무리되는, 피부 속과 겉은 물론 결까지 모두 케어하는 크림. 


지난 3월 론칭 이후 샤넬 넘버원 자리를 꿰찬 루쥬 코코 립 블러쉬. 그중 봄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핑크가 제일 잘나가는데, 2위 컬러와의 차이가 무려 2배 이상 날 정도. 

샤넬 루쥬 코코 립 블러쉬 416 티징 핑크 4만5천원 입술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비비드한 맑은 핑크 컬러의 립&치크 아이템. 


1980년 첫 출시 후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내 매출 1위를 유지하는 중.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24만원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한 지 일주일 만에 2천 개가 팔렸다.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125ml 24만원 피부를 편안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에센스 기능을 가진 부드러운 로션. 올 7월에는 최초로 아티스트와 컬래버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마스카라 명가 메이블린 뉴욕에서 올 2월 야심 차게 출시한 후 지금까지 1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실제로 모델인 위키미키 김도연 양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카라라고! 

메이블린 뉴욕 푸쉬업 마스카라 1만8천원대 숨은 속눈썹까지 완벽하게 끌어 올려주는 놀라운 컬링력과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한 마스카라. 


한 번 바르면 18시간 동안 유지되는 파워 지속력으로 해외 유튜버들 사이에서 탕진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 지난 5월 론칭 이후 한 달 동안 무려 1만 개 이상을 판매했다.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SPF 38 PA++ 30ml 6만8천원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출시돼 가볍고 완벽하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은 훌륭한 세미매트 질감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CREDIT
    에디터 하윤진
    사진 최성욱
    어시스턴트 박주연, 김효정, 한주희
    디자인 이세미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8년 08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