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8.03.23 Fri

'착붙립'을 찾아서 2

아직 인생 립스틱 하나 없는 사람은 이 페이지에 주목할 것! 잘나가는 뷰티 브랜드의 홍보팀이 지금 가장 핫한 립 제품 리스트를 코스모에 전해왔다.



1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400 타투레드 4만5천원대 어떤 피부 톤에나 잘 어우러져 얼굴을 예뻐 보이게 만드는 마력의 레드 컬러로 입소문 나 있다. 아르마니 모델 배두나도 특별히 애정해 매장에 직접 들러 제품을 구매해 갔다는 후문! 


2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샤인 400 샤인레드 4만4천원대 입술 찢녀를 위한 강추템! 촉촉하면서 발색이 뛰어나 신개념 틴트 스틱이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붙는다. tvN <비밀의 숲>에서 여형사로 활약했던 배두나가 화장기 없는 얼굴에 생기 부스터로 활용해 인기 급상승한 제품.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400 벨벳레드 4만4천원대 ‘립 마에스트로’는 아르마니를 처음 경험하는 여성들이 가장 먼저 찾는 제품이라고. 제품 특유의 포슬포슬한 마무리감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누구든 ‘역시 아르마니’라 엄지 척 하며 칭찬할 듯. 




1 바비 브라운 립 칼라 #23 소프트 로즈 3만9천원대 한국 여성의 입술 톤에 잘 어우러지는 MLBB 컬러. 정교하게 꽉 채워 발라도, 립밤 바르듯 쓱쓱 발라도 자연스럽고 우아한 립 메이크업이 연출된다고. 


2 바비 브라운 럭스 립 칼라 #15 브로케이드 4만2천원대 바비 브라운 제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발색과 발림성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유난히 높은 립스틱! 


3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베어 멜론 4만원대 남자 아이돌도 사랑한 립 틴트 나야 나! 2016년 초 한정 출시했다가 대박 난 뒤 같은 해 말에 온고잉으로 재출시된 제품. 발색이 자연스럽고 촉촉해 남자 아이돌 그룹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무려 20개를 한꺼번에 구매하고, 한 남자 가수는 매장에 여러 번 들러 직접 구입해 가기도 했다고. 




1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BG 965 인디 로즈 3만7천원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로  이 제품을 빼면 섭할 듯. 인디 로즈  컬러라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고 특히 각질 부자들이 홀릭할 정도로 촉촉한 텍스처에 대한 호평이 가득! 


2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BG 954 마뜨 로즈 3만7천원대 전설의 MLBB 립스틱 마뜨 로즈가 돌아왔다! 한정판으로 두 번 출시해 모두 완판을 기록하고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결국 온고잉 출시된 대박 립스틱이다.   


3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CR 03 크러쉬 코랄 3만8천원대 한 번만 바르면 가볍고 자연스럽게, 여러 번 바르면 글로시한 립 래커처럼 연출할 수 있는 제품. 드라마 <언터처블>에서 고준희가 데일리 룩에 수시로 애용해 여성들의 주목을 끌었다.




1 디올 루즈 디올 리퀴드 527 레클리스 매트 4만2천원대 그동안 누드 립스틱은 초췌해 보일까 봐 도전하지 못했다면 이 제품이 답! 오렌지빛을 띠는 오묘한 누드 컬러라 다른 메이크업에 힘주지 않아도 미스 디올인 척 한껏 예쁘고 우아해질 수 있다고. 


2 디올 루즈 디올 888 스트롱 매트 4만2천원대 특히 숫자 8을 애정하는 중국 고객들의 최애템으로 급부상 중! 세련된 레드 컬러와 고급스러운 텍스처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최근 루즈 디올 립스틱 중 판매 순위 톱 3에 오른 라이징 스타다. 


3 디올 어딕트 립 라커 740 클럽 4만2천원대 얼룩덜룩한 피부 톤이 단번에 보정되는 디올의 숨겨진 MLBB 립스틱! 특히 매트하지 않고 립밤 뺨치게 촉촉해 홍보팀 또한 늘 소지하고 다니며 사심을 듬뿍 담아 깨알 홍보한다고. 




1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58 루쥬 뷔 3만4천원 이 제품은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치아 피카가 ‘레드’를 콘셉트로 처음 선보인 컬렉션에 속해 있다. 그래서 흔히 볼 수 있는 레드가 아닌 샤넬만이 표현할 수 있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벽돌빛 레드를 경험할 수 있다. 


2 샤넬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N°2 로즈 바이올린 4만3천원 샤넬 립 제품 중 최고로 손꼽히는 MLBB 컬러의 제품. 굉장히 부드러워 입술뿐 아니라 치크에 쓰기에도 굿! 새로운 뮤즈 제니도 이 제품의 열렬한 팬이라고.  


3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4 비방 4만5천원 벨벳 립을 완성하는 이 제품은 출시 3일 만에 모든 수량이 매진되고 서너 가지 컬러는 몇 달간 완불 예약을 받을 만큼 히트를 친 대박템! 샤넬 홍보팀 모두가 샘플을 미리 써본 뒤 대박도 아니고 초초초대박 제품이라는 것을 직감했다고. 

CREDIT
    에디터 기지혜
    사진 최성욱, 이종수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8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