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8.01.23 Tue

5년 차 혼사녀의 뷰티 노하우

혼자 사는 장점 중 하나는 집에 있는 뷰티 제품을 나 몰래 사용할 사람이 없다는 것! 혼사녀 5년 차 에디터의 뷰티 노하우!


 PLACE 1  BATHROOM 

독립 후 가장 행복한 순간을 꼽으라면, 비싼 보디용품을 욕실에 둬도 나 말고 쓰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 럭셔리한 향기를 내뿜는 보디 클렌저와 입욕제, 보디 브러시 등을 욕실 한쪽에 비치해두자. 욕조가 없다면 미니 욕조를 구입해 반신욕을 즐겨볼 것. 혼자 살아서 행복하다는 느낌이 200배 커질 것이다. 


1 올리브영 바디 브러쉬 1만4천원 모발과 비슷한 돈모 브러시로 보디 워시를 소량 묻혀 거품을 낸 뒤 사용하면 손이 닿지 않는 등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까지 쉽게 제거할 수 있다. 

2 라운드 어라운드 바쓰 솔트 로즈마리 4천9백원 총 3회 입욕할 수 있는 분량으로, 가성비 갑 아이템이라 혼욕할 때 딱이다. 

3 프레쉬 슈가 레몬 배스 큐브 5만7천원대 남친 방문 시 하나씩 꺼내 사용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데 그만인 입욕제. 

4 불리 1803 배스 스트랩 19만8천원 물기 있는 보디 피부 전체를 마사지하면 음이온이 발생해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해준다. 


 PLACE 2  BEDROOM 

침대 테이블에 놓아야 할 것이 많겠지만 코스모는 책이나 리모컨, 스탠드 등은 싹 치우고 숙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제품만 선별해 올려두길 권한다. 이미 실용적인 침실에서 충분히 오래 살지 않았는가! 센티드 보디로션, 아로마 오일, 룸 스프레이 등 향기 아이템을 배치해 당신을 위한, 그리고 그를 위한 침실로 꾸며보자. 


1 바이레도 비블리오티크 룸 스프레이 15만6천원 침실에 배어 있는 생활 냄새를 없애고 싶다면 룸 스프레이를 2~3회 뿌려주자. 기분 좋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2 록시땅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크림 5만9천원 파우더리한 향의 보디로션을 바르고 이불을 덮으면 이불에 향이 배어 자는 동안 힐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디스웍스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 3만3천원 침대에 눕기 전 베개에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를 살짝 뿌려보자. 숙면을 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남친 방문 시 베개에 밴 머리 냄새도 빠르게 없애준다. 

4 이솝 진저 플라이트 테라피 3만6천원 잠자기 전 맥이 뛰는 부위에 아로마 오일을 살짝 발라 릴랙싱하자.


 PLACE 3  LIVING ROOM 

사놓기는 했는데 화장대 서랍 속에 넣어둔 채 잊은 마스크 팩, 마사지기 등이 분명 있을 것! 이젠 잠자는 뷰티 소품은 박스에 담아 거실 테이블 옆에 두자. TV를 볼 때 박스 속 아이템 하나만 꺼내 뷰티 케어를 해주면 구매한 제품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다. 튜빙 밴드나 롤러 같은 운동기구도 잘 보이는 곳에 두고 눈에 띌 때마다 간간이 사용할 것. 생활 속 작은 습관이 모여 큰 변화를 이뤄낼 것이다.


1 에뛰드하우스 마이뷰티툴 스프링 인중제모기 3천원 가늘고 짧은 솜털까지 깔끔히 제거되는 스프링 제모기. 사놓고 한 번 사용한 채 잊은 도구도 거실 테이블 옆에 둔다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2 보타닉힐 보 안티 링클 쁘띠 스팟 솔루션 3천5백원 눈가, 입가, 입술에 사용하는 부분 마스크.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세안 후 TV 앞에 앉을 때 꺼내 사용해보자.

3 라네즈 페이스 핏 롤러 5만원 TV를 볼 때 마사지를 하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보자. 무의식적으로 하다 보면 30분이 금방 지나간다.

4 더페이스샵 스마일 풋 릴랙싱 패치 5천원 하루 종일 시달린 발과 퉁퉁 부은 다리에 패치를 붙이고 소파에 누워 휴식을 취해볼 것. 가뿐해진 발은 숙면을 도와 활기찬 내일을 약속한다.


 PLACE 4  DOOR 

집의 인상을 결정하는 곳은 바로 현관! 이따금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간지템을 전시해두자. 향초나 센티드 스톤 등을 배치하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집 안의 향기까지 좋게 만들 수 있다. 또 향수를 현관 앞에 두면, 깜빡 잊고 향수를 뿌리지 않았을 때 집 안으로 다시 들어가는 번거로움 없이 향수를 뿌리고 밖으로 나갈 수 있다.


1 아닉구딸 뉘에 쏭비던스 100ml 27만원 현관 앞에 거울이 있다면 외출 전 마지막 점검을 할 때 향수도 잊지 않도록 하자. 

2 불리 1803 레 부지 퍼푸메 향초 300g 21만5천원 자주 사용하는 향초는 집 안에, 특별한 날에만 아껴 켜는 비싼 향초는 현관 앞에 비치하도록. 

3 산타 마리아 노벨라 타볼레타 디 체라 페퓨메이트-릴렉스 2PC 4만2천원 현관 앞에 센티드 태블릿을 걸어두자. 간지 업, 센스 업, 향기 업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4 시흐 트루동 센티드 매치 2만2천원 손님을 맞이하기 5분 전, 집 안, 특히 신발장 부근에서 유독 쿰쿰한 냄새가 가시지 않는 것 같다면 센티드 매치를 켜볼 것.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최향진
    사진 최성욱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8년 01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