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7.11.30 Thu

31일 섹스 플래너

Ready, Sex, Go! 발칙한 유혹의 몸짓부터 독창적인 체위까지, 오늘부터 하나씩 실천해보자. 2018년은 더욱 섹시해지길 바라며!



Day 1 스킨십 장벽을 무너뜨려라

섹스는 혼자만 달아올랐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스킨십을 통해 상대방의 잠자는 성욕을 이끌어낼 것. 또한 이를 통해 당신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준비가 됐다는 것을 그에게 암시할 수 있다. 그와 대화를 나누는 동안 그의 팔이나 허벅지, 혹은 그에게 자극이 될 만한 부위를 터치해보자. 그가 당신의 신호를 읽었다면 1단계는 무사 통과! 


Day 2 색다른 앵글로 오럴을 하라

여태까지는 오럴을 할 때 항상 앉거나 서거나 등을 대고 누웠을 것이다. 이번엔 69자세를 시도할 것. 단, 두 사람 모두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말이다. 상대방 위에 포개어 누울 때보다 힘은 훨씬 덜하지만 그의 그곳에 다가가기엔 수월할 거다. 


Day 3 섹시 셀피를 보내라

샤워를 한 뒤 섹시한 셀피를 찍어 그에게 전송하자. 시작부터 과감할 필요는 없다. 속살이 살짝 보이는 것만으로도 그는 심쿵하는 설렘을 느낄 테니까. 


Day 4 레드를 입어라

그를 만나러 갈 때 레드 컬러의 옷을 입을 것. 한 연구에 따르면 장미색 옷을 입은 여자에게 남자들은 더 큰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이는 그에게도 자극이 되지만, 그의 눈길을 온몸으로 받아야 하는 당신에게도 막강한 흥분제가 될 수 있다. 


Day 5 섹스 데이!

평범한 정상위에서 두 사람의 위치를 바꿔보자. 당신이 그의 위로 올라간 채 삽입하는 거다. 두 팔로 몸을 지탱한 상태에서 두 다리를 모아 그의 다리 사이에 놓자. 그가 양다리로 당신의 하체를 조이면 당신의 깊숙한 그곳은 물론 클리토리스에도 자극이 더해지는, 그야말로 ‘개이득’인 체위! 


Day 6 섹스 판타지를 공유하라

<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의 저자인 나비 작가는 서로의 판타지를 공유하는 것이 섹스의 만족감을 극대화한다고 말한다. 같은 섹스도 서로 다른 기억으로 만드는 것은 ‘뇌’의 역할이다(그런 이유로 뇌는 신체에서 가장 섹시한 부위라 일컫기도 한다). 그만큼 섹스는 주관적 만족감이 큰 영역을 차지하는데, 이렇듯 판타지를 공유하며 뇌를 자극하는 것이 결국 만족스러운 섹스로 이어진다는 뜻이다. 그런 의미에서 다음 게임을 시작해보자. 각자 자기 앞에 조그만 메모지 세 장과 연필을 준비한다. 그런 다음 자신의 섹스 판타지를 한 장에 하나씩 적는다. 종이를 곱게 접어 그의 쪽지와 함께 섞은 뒤 한 개씩 펼치며 쪽지에 적힌 내용을 실천한다. 몇 개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건! 


Day 7 오늘은… 휴식!

섹스에도 휴식이 필요한 법. 본 박사는 8시간 동안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숙면을 취하면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그 결과 성욕은 물론 섹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난다는 것.


Day 8 더티 토크에 도전하라

야한 대화를 나누며 그와 당신의 뇌를 활성화해보자. 낮에 그에게 야한 문자를 적어 보내거나 함께 TV를 보던 중 그의 귀에 대고 넌지시 속삭여볼 것. 잠시 뒤 펼쳐질 19금 액션에 대한 예고편을 들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Day 9 과카몰리를 먹어라

고대 아즈텍 문명에서는 아보카도가 최음제 역할을 한다고 믿었다(심지어 그 이름조차 ‘고환’으로 불렀다고 한다!). 그런 의미에서 멕시칸 레스토랑에 들러 과카몰리를 마음껏 먹고 올 것. 


Day 10 키스만으로 불을 지펴라

타이머를 15분으로 설정한 뒤 알람이 울릴 때까지 다른 행동은 하지 말고 키스만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두 손은 물론 온몸이 근질거려 주체할 수 없을걸?


Day 11 그의 면도를 막아라

한 연구팀의 실험에 따르면 여성들이 섹스 상대를 찾을 때 대부분 오후 즈음 수염이 거뭇거뭇하게 올라온 남자들에게 접근했다는 것이다. 수염을 기르는 내내 지저분하고 당장 밀어버리고 싶겠지만 참아라, 인내의 열매는 달 것이니! 


Day 12 그에게 채소를 먹여라

상대방의 체취에 나도 모르게 코 평수가 넓어지며 자석처럼 몸이 끌려가는 걸 느낀 적이 있을 거다. 호주 맥쿼리 대학교 연구진은 ‘식품 품질과 남성 체취의 매력도’라는 연구 논문을 통해 여성들은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을 섭취한 남성의 체취보다 과일과 채소를 먹은 남성의 체취를 더욱 선호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그에게 채소와 과일을 듬뿍 먹이도록! 


Day 13 달콤한 향의 보디 오일을 써라

남자들도 의외로 후각에 예민하다. 나비 작가는 “달콤하고 좋은 향기를 풍기세요. 그리고 그에게 당신 피부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도록 해보세요. 그 두 가지면 섹시한 무드는 이미 시작된 거나 다름없어요”라고 말한다. 샤워 후 보송보송한 피부에 좋은 향이 나는 보디 오일을 발라 향기롭고 부드러운 피부로 그의 후각과 촉각을 마음껏 자극해보자. 


Day 14 섹스 데이! 

숟가락 2개를 나란히 포개둔 것 같은 스푸닝 자세에 도전! 그가 당신을 뒤에서 끌어안으면 당신은 엉덩이를 최대한 그의 그곳에 밀착시킨다. 그 상태에서 부드럽게 삽입을 시도하면 된다. 


Day 15 민트 립밤을 사용하라

알싸한 향이 나는 민트 향의 립밤을 입술에 발라보자. 그런 다음 그에게 오럴을 선물한다. 시원하면서도 톡 쏘는 느낌이 그를 한층 더 자극할 것이다. 


Day 16 자동차에서 즐겨라

인적이 드문 곳에 주차하고 자동차 뒷좌석으로 옮겨 탄다. 영화 <타이타닉>의 ‘로즈’와 ‘잭’처럼 후끈한 애무를 나누며 섹시한 무드를 조성하는 거다.


Day 17 야한 영화를 함께 보라

진부하다고만 할 것이 아니라 직접 시험해보자. 키스 신보다는 조금 수위가 높은 장면이어도 좋다. “분위기가 다했다”는 말이 절로 나올 거다. 


Day 18 착한 일을 하라

갑자기 무슨 생뚱맞은 소리냐고?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타적인 사람일수록 더욱 매력적인 이성으로 비친다는 것이다. 자선은 여러모로 바람직하다는 사실! 


Day 19 식사를 하면서 유혹하라

이번엔 좀 더 과감해질 것! 테이블 아래로 당신의 속바지를 전달해보자. 그런 다음 디저트는 침실에 있다고 일러주는 거다. 


Day 20 그의 성감대를 자극하라

평소 그가 ‘절정을 느낄 만한’ 부위를 찾아 공략해보자. 대개 하복부와 허벅지 안쪽이 집중 공략 부위다. 여유로운 손길로 그를 간지럽히다 보면 그는 더욱 안달 날걸? 


Day 21 스릴을 더하라

스릴이라고 해서 겁먹을 필요 없다. 쉬운 것부터 시도해보자. 좁고 은밀한 공간에서 섹스하거나 침실 창문을 살짝 열어두고 소리가 새어 나가지 않게 섹스하는 것도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듯. 


Day 22 매운 음식을 만들어 먹어라

프랑스 그르노블 대학 연구팀의 발표에 따르면 음식을 맵게 먹는 남자일수록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게 나타났다. 이는 공격적이고 성적 욕구가 강하며 도전적인 성향과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 그의 도전 정신을 살펴볼 좋은 기회다! 


Day 23 섹스 데이!

그가 침대에 등을 대고 일자로 누우면 당신은 뒤로 돌아 그의 위에 앉은 뒤 카우걸 자세로 다리를 벌린다. 그 상태에서 다리를 뒤로 쭉 뻗어 그의 어깨에 발이 닿도록 한다. 두 손으로 그의 발목을 지렛대 삼아 잡고 앞뒤로 슬라이드하듯 움직인다. 


Day 24 술을 활용하라

크리스마스이브라 그와 함께 와인 한잔을 기울일 계획이라면 이참에 술의 힘을 빌려보자. 이때 나비 작가는 술김에 하는 우발적인 섹스는 피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술자리는 어디까지나 뇌를 달구며 억눌린 성욕을 한 꺼풀 벗겨내기 위함이다. 이를 통해 천천히 달아오르는 전희를 느껴볼 것. 


Day 25 섹스 데이!

벽에 등을 기댄 채 한쪽 다리를 들어 올려 그의 허리를 감싼다. 그가 삽입하면 히프가 위를 향하며 G스폿도 자극받을 수 있다.


Day 26 그가 당신을 애태우도록 하라

그가 직접 당신의 옷을 벗길 것. 그러면서 그의 손이 당신의 몸 구석구석을 건드리는 거다. 당신은 손 놓고 가만히 느끼기만 하면 된다. 어느 순간 성욕이 불타오르는 걸 

느낄 것이다. 


Day 27 자신의 몸을 직접 터치하라

그가 보는 앞에서 스스로를 만져보자. 가슴과 하복부 주변을 두 손으로 어루만지다 유두를 부드럽게 꼬집을 것. 클리토리스를 만질 때 자극받는 뇌의 부위가 급격히 타오를 거다. 물론 그도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가만 있지 못할 것이다. 


Day 28 섹스 데이!

이번엔 욕실이다. 욕조에 물을 반쯤 채운 뒤 그의 품 안에 기대어 앉는다. 그런 다음 그가 삽입한 채 위아래로 부드럽게 움직인다. 수중에서는 당신의 무게가 거의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그는 아마 밤새도록 움직일 수 있을 거다. 만세!


Day 29 독특한 속옷을 입어라

남자가 시각에 약하다는 건 이미 잘 알고 있을 터. 평소 입지 않을 법한 화려한 속옷이나 조금 민망할 정도로 야한 디자인의 속옷을 두꺼운 옷 안에 입었다가 그에게 서프라이즈로 공개한다. 그의 

두 다리에 힘이 풀려버릴지도, 훗. 


Day 30 역할극에 도전하라

역할극은 평소에 하지 못했던 일에도 도전하게 만드는 신비한 힘을 지녔다. 역할극을 통해 코스모에서 소개한 기상천외한 체위에 도전해볼 것. 당신의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하게 될 거다. 


Day 31 섹시해진 우리를 칭찬하라

이제 섹스 정체기라는 말은 떠오르지도 않겠지? 그런 의미에서 한 달 전에 비해 한층 섹시해진 그와 당신을 서로 칭찬해주자. 두 사람의 관계가 이만큼 가까워졌다는 사실이 더 나은 섹스 라이프를 위한 자양분이 될 거다.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박수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7년 1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