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7.11.23 Thu

이민정 in 도쿄

이민정은 한결같다. 머리가 짧든 길든, 민낯이든 풀 메이크업을 했든, 매니시하거나 여성스러울 때도 그녀는 아름답다. 도쿄에서 만난 배우 이민정의 백만 가지 얼굴.


화려한 프린트의 롱 드레스에 개성 넘치는 봄버 재킷을 매치했다. 

스타디움 재킷 2백50만원대, 미니 백 69만원 모두 코치. 티셔츠 5만원대 래비티. 스커트 가격미정 크리스토퍼 케인 by 분더샵. 귀고리 4만4천1백원 러브미몬스터. 목걸이 4만2천원 타티아나. 부츠 1백30만원 토즈. 


일본 도쿄에서 촬영한 소감은 어땠나요? 

날씨가 딱 좋았어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분위기의 화보와 어울렸죠. 일본은 올 때마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이에요. 가까운 곳이라 더 친숙하고, 재미있는 것도 많고요. 


도쿄에 오면 꼭 들르는 곳이 있나요? 

사실 좋은 곳은 워낙 많지만 그보다도 소소한 재미를 빼놓을 수 없어요. 타코야키, 어묵 등 길거리 간식거리는 꼭 즐겨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또 저희가 촬영한 다이칸야마엔 작은 소품 가게가 많아 하루 종일 있어도 즐겁죠. 


다이칸야마 거리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그녀.

코트 34만9천원, 카디건 7만9천원, 드레스 6만9천원 모두 나인. 귀고리 5만3천1백원 러브미몬스터. 목걸이 13만8천원 비올리나. 부츠 47만8천원 슈콤마보니. 


같이 여행해보니 아주 부지런한 타입인 것 같아요. 집에서는 보통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부지런하다기보다는 가만히 있는 성격이 아니에요. 하하. 그래서 집에서도 끊임없이 뭔가를 하고 있어요. 요즘엔 집에 화분과 꽃을 많이 들여놨어요. 은근히 손이 많이 가지만 키우는 재미가 특별해요. 예전엔 꽃과 나무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점점 빠져들게 돼요. 아테누아타와 극락조 같은 큰 화분은 잘 가꿔보려고 하고, 가끔 오래가는 꽃이 있으면 꽃꽂이도 하고요. 제가 하는 게 재미있어 보였는지 저희 아기도 지나다가 화단에 핀 작은 열매를 가지고 와서 자기도 같이 꽂겠다고 하더라고요.  소소하지만 즐거운 일상이에요. 


도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은 바로 멋진 카페를 찾아 다니는 것. 

스웨터 19만2천원 가브리엘 리. 스커트 90만원대, 백 2백만원대 모두 코치. 귀고리 5만3천1백원 러브미몬스터. 


sns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주로 어떤 친구들과 어울리고, 만나면 뭘 하는지도 궁금해요. 

저와 가까운 친구들은 대부분 초등학교 동창이에요. 30년 정도 이어오는 인연으로 저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친구들이죠. 어렸을 때부터 알던 사이라 편하고, 근처에 사는 친구가 많아 언제든 쉽게 뭉쳐서 얘기를 나눌 수 있어요. 


배우 이민정의 새로운 작품을 기대하는 이가 많아요. 어떤 캐릭터에 매력을 느끼나요? 

로맨틱 코미디를 많이 하긴 했죠. 나이가 들어가면서 절절한 멜로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저를 밝은 이미지로 보는 사람이 많은데 스릴러도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 


애니멀 프린트 코트에 어두운 립 컬러가 잘 어울린다. 

퍼 코트 69만원 래비티. 


 Beauty Tip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605 볼드 버건디 4만5천원.


올 한 해가 벌써 끝나가고 있네요. 2017년 새해 계획을 잘 이뤘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연말엔 어떻게 보낼 계획인가요? 

올해는 모든 시간이 제 계획과 생각대로 잘 흘러갔던 건 아닌 거 같아요. 모든 일이 제가 원하는 대로 진행되는 건 아니니까요. 무엇보다 올 한 해는 아기랑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낼 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연말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많을 거 같아요. 그리고 누군가와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일에 꼭 동참하고 싶어요. 그럼 정말 행복한 연말이 될 것 같네요. 

CREDIT
    Photographs by JDZ Chung
    Project Director 강지혜
    Fashion Director 김은지
    Celebrity Model 이민정
    Stylist 서수경(soo style)
    Hair 변수현(제니하우스 청담힐)
    Makeup 김주희(제니하우스 청담힐)
    Assistant 정길원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7년 1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