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7.09.14 Thu

지금 제일 핫한 뮤비를 닮은 여행지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빌보드 차트 1위다. 센 언니로 돌아온 그녀로부터 영감을 얻은 이색 숙소들.



테일러 스위프트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 앨범 의 첫 번째 싱글 ‘Look what you made me do’가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랐다. 유튜브에 공개 후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비디오로 기록된 뮤직비디오로도 연일 화제다. 다크하고 강렬한 일렉트로닉팝 댄스곡에서 배드 걸의 이미지가 부각되는데, 뮤직비디오 또한 강도가 세다. 특히 컨셉트가 전혀 다른 장면 변화에 시선이 간다. 최근 에어비앤비는 이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선정한 '전 세계 에어비앤비 이색 숙소'를 발표했다.  


1900 스쿨하우스 로프트


  

“(예전) 테일러는 죽었다”고 직접 노래한 테일러 스위프트. 뮤직비디오는 공동묘지 장면부터 시작한다. 과거의 유령들과 조우하기를 원한다면, 뉴욕 허드슨에 위치한 1900 스쿨하우스 로프트(1900 SchoolHouse loft in cemetery 2)의 묘지 산책을 잊지 말자. 워런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이곳은 본래 1900년에 건립된 스쿨하우스였다. 재미있는 것은 역사적으로 화려한 묘지의 한 가운데 자리하고 있다는 것. 허드슨 리버 스쿨 페인터 그룹이 이 스쿨하우스를 숙박이 가능하도록 개조했으니 한밤에 공동묘지를 걷는 아슬아슬한 체험이 가능하다. 

 


45 레키우 말라카


 

3년만에 곡으로 '화'를 풀고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 일련의 스캔들로 비춰볼 때 어떤 심정으로 곡을 만들었을지 알 것 같다. 화를 식힐 검은 오닉스 욕조는 뮤비 밖에도 있다. 말레이시아 말라카에서 찾은 45 레키우 말라카(45 Lekiu Melaka)의 욕조에는 테일러의 욕조처럼 진주와 다이아몬드는 없다.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개조된 1941년 아르데코 빌딩은 실로 보석 같은 공간이다. 비밀의 정원을 연상케하는 풀을 통과하면 세기의 고가구와 현대 가구들이 조화를 이룬 공간이 펼쳐진다. 대형 야외 욕조에서는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레오파드 아트하우


  

센 언니에겐 역시 레오파드가 필요하다. 캐나다 캘거리에 있는 레오파드 아트하우스(Leopard Art Haus)에서 레오파드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레오파드 아트 하우스의 아티스트 호스트들은 이 공간을 숙소 이상의 아트 스튜디오로 운영 중이다. 또 심령학을 기반으로 점을 봐주거나 타로, 수비학 차트, 영적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고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스튜디오 위드 자이언트 버드 케이지&스윙


 

뮤비에는 커다란 새장 속에서 그네를 타는 신이 등장한다. 새장과 그네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숙소를 말레이시아 페낭 조지타운에서 발견했다. 마치 테일러의 새 뮤비를 예견이라도 한듯한 스튜디오 자이언트 버드케이지&스윙에는 큰 새장과 그네가 설치된 카마수트라 룸이 있다. 본래 다락방으로 사용하고 있던 공간 벽을 철거하고 대형 새장을 설치해 1층 거실, 2층 침실 공간을 확보했다. 퀸 사이즈 베드 두 개가 놓인 침실에 아이들을 포함한 4명의 가족이 머물 수 있다. 침실 앞에 있는 작은 그네를 놓치지 말 것. 직접 로프에 의존해 탈 수 있다. 

 


3 min 남바스테이션 위드 헬로 키티&게임


 

“세상은 새로운 것을 원한다”는 가사에 맞춰 고양이 탈을 쓴 테일러들이 등장한 신에서 떠올린 헬로 키티. 헬로 키티 제품과 슈퍼 닌텐도를 원없이 즐길 수 있는 숙소가 있다. 바로 일본 오사카 남바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3min 남바스테이션 위드 헬로 키티&게임(3 minutes to Namba station with Hello Kitty & Game)이다. 일렉트릭 타운 게임에서 단 1분 거리에 위치한 점도 게임 마니아의 관심을 충족시키기 충분하다. 

 


더 핑크, 스웨디쉬 파이어 트럭


 

과거 스웨덴 예테보리 소방서 팀장의 개인 차량을 개조해 만든 더 핑크 스웨디쉬 파이어 트럭(The Pink, Swedish Fire Truck). 현재 그는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30분 거리인 집 옆에 밴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숲에 있어 운치가 있고 150미터를 걸으면 바로 해변이 나온다. 더블 침대와 작은 소파가 설치되어 있는 밴에는 2명과 반려동물이 넉넉하게 머무를 수 있다. 

 


필립 드 페이 성


  

18세기 성을 발견하더라도 너무 놀라지 말라. 아름다운 노르망디 지역 베르네(Bernay)에 있는 이 건축물은 루이 15세 때 필립 드 페이 공이 건립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전통과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푸른 정원과 울창한 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모습은 여전히 아름답다. 인 성은 최대 38인, 별채는 92명까지 머물 수 있고, 채플과 파빌리온 파트도 이용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한지희
    사진 및 자료 협조 에어비앤비, youtube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7년 09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