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7.09.04 Mon

비즈니스 룩의 완성은 가방

힘 있는 비즈니스 룩을 위해선 멋진 가방이 필수! 매일 아침 출근길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가을 가방 리스트를 눈여겨보라.


 BIG SQUARE 

네모반듯하게 각이 잡힌 스퀘어 백은 이번 가을 쇼핑 리스트 첫 번째에 올려놔도 좋다. 많은 브랜드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뉴 백 중에 유독 스퀘어 토트백이 많다는 이야기. 더욱 반가운 건 그동안 미니 백 트렌드로 인해 소지품이 많은 이들이 불편함을 겪었는데, 크기도 한층 커져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서류는 물론 이것저것 소지품을 잔뜩 넣어도 공간이 남는다. 평소 모노톤의 커리어 룩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레드나 바이올렛 등 선명한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고, 매치하기 편한 것을 선호한다면 블랙과 화이트 중에서 선택해보자. 


코트, 스웨터 모두 가격미정 막스마라. 귀고리 3만5천원 앤아더스토리즈. 시계 25만원 DKNY by 파슬. 빅 스퀘어 백 가격미정 루이 비통. 



 POP COLOR 

복장 규정이 까다로운 회사를 다닌다고? 그렇다면 옷 대신 가방에 포인트를 더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특히 이번 가을을 위한 백으로 선명한 컬러를 입은 숄더백이 대거 선보였으니! 트렌치코트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오렌지 컬러 체인 백, 체크 재킷과 매치하면 좋을 선명한 옐로 숄더백 등 가을 아우터에 컬러 백은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이 매력적인 가방은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세련된 비즈니스 룩으로 연출할 때는 한쪽 어깨에 길게 메고, 주말 데이트 룩에는 경쾌하게 크로스로, 퇴근 후 저녁 약속을 위해선 줄을 늘어뜨려 클러치처럼 연출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아이템! 


아우터 28만8천원, 셔츠 19만8천원 모두 렉토. 시계 39만원 마크 제이콥스 by 파슬. 체인 백 2백만원대 발렉스트라. 


재킷 82만5천원 타임. 체인 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스커트 44만5천원 래트바이티. 손에 든 재킷 1백38만원 조셉. 뱅글 13만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체인 백 가격미정 발렌티노 가라바니. 


재킷 4백41만원, 스커트 1백82만원 모두 펜디. 숄더백 79만5천원 MCM. 



 MIGHTY MINI 

미니 백의 인기는 여전히 유효하다. 런웨이에서는 휴대폰과 립스틱만 들어갈 만큼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가 트렌드지만, 보다 현실적인 방법은 간단한 소지품까지 챙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토트백을 선택하는 것. 특히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네이비 컬러 미니 토트백은 어떤 룩과도 잘 어우러져 데일리 오피스 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최근엔 미니 백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백을 나노 사이즈로 변형해 선보이기도 했으니 선택하기 어렵다면 스테디셀러 백의 미니 버전 중 골라보자. 


블라우스 25만5천원 시스템. 스커트 1백58만원 조셉. 귀고리 12만8천원 렉토. 시계 32만원 마크 제이콥스 by 파슬. 토트백 3백만원대 발렉스트라. 


셔츠 1백30만원 펜디. 안경 2만5천원 앤아더스토리즈. 토트백 가격미정 지방시.


셔츠 69만8천원 조셉. 미니드레스 21만9천원 더 스튜디오 K. 토트백 93만5천원 MCM.


아우터, 토트백 모두 가격미정 보스 우먼. 스트랩 슈즈 1백48만원 세르지오 로시.



 PERFECT MATCH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 룩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싶다면 클러치를 적극 활용하자. 레오파드, 파이톤 등의 애니멀 프린트는 이번 시즌 강력한 트렌드 중 하나일 뿐 아니라 당신을 포스 넘치는 여성으로 만들어줄 아이템. 실용성을 중시한다면 넉넉한 사이즈의 패브릭 클러치도 좋다. 미니멀한 것부터 폴더형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선택의 폭이 넓으니 손끝에 에지를 더하는 클러치로 자신감을 불어넣을 것. 


트렌치코트 6백30만원, 스웨터 2백만원, 펌프스 1백3만원 모두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팬츠 33만5천원 시스템. 레오파드 클러치 가격미정 발리. 트위드 클러치 4백50만원 샤넬. 

CREDIT
    에디터 전선영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7년 09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