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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12 Wed

스모 자세로 뒤태 여신 되기

가성비 갑 뒤태 만드는 방법이 알고 싶다면 필독! 이 동작만 반복하면 스타들의 비키니 뒤태가 부럽지 않을 걸?


뒤꿈치 들고 스모 스쿼트 

1. 양발을 어깨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발끝은 살짝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한다.  

2. 왼쪽 뒤꿈치를 든다. 

3. 천천히 엉덩이를 바닥 쪽으로 낮추며 앉는다. 이때 무릎이 발끝보다 바깥으로 나가지 않도록 신경 쓰고 배 안쪽 코어 근육에 힘을 줘 균형을 잡도록 할 것. 

4. 앉은 자세에서 정지. 오른쪽 뒤꿈치에 힘을 주며 일어선다. 이 동작을 오른쪽 10회 이상, 왼쪽을 10회 이상 반복한다.


스모 스쿼트 자세에서 발목 움직이기 

1. 양발을 어깨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발 끝은 살짝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한다

2. 엉덩이가 지면과 수평이 될때까지 무릎을 굽혀 앉는 자세를 취한다. 이때, 무릎은 발목 바로 위에 위치하도록 신경 쓰고, 상체는 앞으로 숙이지 않도록 꼿꼿하게 유지한다.

3. 이 자세를 유지하며 한쪽 발꿈치를 무리가 뒤지 않는 한 가장 높이 든다. 

4. 올렸던 발꿈치를 바닥으로 다시 내리고, 반대쪽 뒤꿈치도 같은 방법으로 들어 올렸다 내린다. 양쪽 뒤꿈치를 번갈아 가며 반복한다.


스쿼트 자세에서 스모 스쿼트로

1. 양발을 어깨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발끝은 정면을 향하도록 한다. 

2.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신경 쓰며 엉덩이를 아래로 내리며 스쿼트 동작을 취한다. 

3. 살짝 일어서듯 엉덩이를 들어 올리며 도시에 발끝을 바깥쪽으로 45도 튼다. 발을 그 위치에 둔 채 다시 엉덩이를 조금 더 낮게 내리며 스쿼트 자세를 취한다. 

4. 발끝 위치를 바꿔가며 도작을 반복한다.


볼륨 업 엉덩이를 위한 9가지 동작 풀 버전을 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


이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9 Butt Moves That Beat Squats’ 기사를 바탕으로 재구성 되었습니다.

CREDIT
    By Elizabeth Narins
    에디터 이화정, 구자민(큐레이션)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7년 06월호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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