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7.03.29 Wed

믿고 가는 유럽의 핫스팟 맥아더글렌

황금 연휴가 포진해 있는 은혜로운 2017년!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맥아더글렌에서 쇼핑하기’를 버킷리스트에 넣을 것.



디자이너 아웃렛 맥아더글랜 전경


단 두글자 만으로 설레는 여행은 쇼핑과 만나면 더욱 완벽해진다. 일상으로 돌아온 나의 여행 후 유증까지 달래줄, ‘유레카’를 외칠 수 있는 잇템이 즐비한 ‘맥아더글렌’을 소개한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McArthurGlen Designer Outlets)은 유럽의 주요 인기 여행지 곳곳에 위치해 있다. 총 22개 센터로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독일 등을 포함 전 세계 9개국에 있으니, 나와 가까운 곳만 찾으면 버킷리스트 완성. 연중 무휴(월~일, 오전 10시~오후 8시) 명품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30~70%로 할인 판매하는 이곳은 돈을 쓰면서도 번다는 착각이 들게 하기도 한다. 맥아더글렌 아웃렛은 단순 쇼핑몰이 아닌 종합 문화 공간을 지향한다. 패션쇼, 음악회, 예술 전시 등의 문화 이벤트를 제공해 유럽 현지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키즈 존이 있어 아이들과 여행간 가족이라면 키즈 존의 놀이터에서 아이를 놀게 하고 여유도 가질 수 있다. 또한 와이파이가 귀한 유럽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경험하고 있노라면 맥아더글렌의 섬세한 배려가 매우 고마워진다.




디자이너 아웃렛 맥아더글랜 전경


맥아더글렌 아웃렛 중 유럽여행 루트에서 빠지지 않고 꼭 등장하는 패션의 본고장 밀라노의 ‘세라발레 아웃렛’을 살펴보자. 세라발레 아웃렛은 여러모로 특별하다.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이탈리아 최초 아웃렛이며 생 로랑(Saint Laurent)이 유일하게 입점된 것. 유럽 최대, 최초의 아웃렛이란 명성에 걸맞게 무려 350개 스토어가 있다.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 구찌(Gucci), 프라다(Prada), 로로피아나(Loropiana) 등 그리고 프리미엄 패딩 페트레이(Peuterey), 몽클레르(Moncler)와 실용적인 가방 브랜드 코치넬리(Coccinelle), 훌라(Furla) 등이 우리의 미적 감각을 만족시킨다. 이곳에서는 그림의 떡이라 생각했던 아이템들도 정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약 500만원대 제냐 양복을 텍스 리펀드 받아 약 80만원 구입했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 특히 메이드인 이태리 제품은 한국보다 약 50% 저렴하다. 쇼핑의 고수라면 알겠지만, 아웃렛의 세일 기간에는 그야말로 지름신이 강림한다. 스페셜 프라이스(Specail Price), 라스트 아이템(Last Item)도 공략하면 최대 90%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이 또한 염두 해두자. 세라발레 아웃렛은 유명 건축가 Hydea가 진두지휘해 지난 11월에 외관을 리뉴얼했다. 유리와 철제 프레임이 아름답게 디자인된 이 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도 건질 수 있다. 이 매력적인 세라빌라 아웃렛에 가고 싶다면, 하루 두차례 밀라노 시내에서 출발(오전 10, 오전 11시)하는 셔틀버스를 타면된다.





맥아더글렌을 제대로 이용하는 3가지


1 치명적인 유혹 추가 할인! 

가장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통신사 할인. SKT 맴버쉽과 대한항공 비행기표가 추가 10% 할인 된다. 아웃렛 센터 내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가면 추가 10% 할인을 해주는 패션 패스포트(Fashion Passport)를 증정한다. SKT나 대한항공의 고객이 아니라면, 시럽월렛(Syrup Wallet) 어플리케이션에서 맥아더글렌을 검색하고 브랜드 카드받아 추가로 10% 할인 받자.


2 로마에 가선 로마의 법을 따르라! 

현지의 브랜드를 구매하면 성공률이 높아진다. 각 센터마다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분포와 종류가 다르다. 이탈리아 센터에는 이탈리아 가죽제품이나 패션 아이템, 독일 센터에서는 주방 용품과 유아 용품, 오스트리아에서는 주얼리나 스포츠 제품이 한국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3 한국어가 좋아! 

한국어 가이드 맵(이탈리아 5개 센터, 영국 체셔 오크,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판도로프 센터, 네덜란드 루르몬트 센터)도 인포메이션 센터에 비치되어 있다. 100여개 브랜드 위치, 부대시설 소개, 셔틀버스 위치 등 가이드 맵을 쇼핑 정에 확인하면 짧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맥아더글랜 세라발레 아웃렛 주소: ADD Via della Moda, 1 15069 Serravalle Scrivia (AL) Italy

문의: 맥아더글렌 한국 사무소 (02-554-0822),

www.mcarthurglen.com, www.facebook.com/mgkorea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CREDIT
    Editor 최알참아람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7년 04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