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7.02.15 Wed

이번 시즌 유행할 4가지 컬러

S/S 메이크업 트렌드를 빠르고 쉽게 이해하려면 실제로 백스테이지에서 많이 쓰였던 컬러에 주목하는 게 정답.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4가지 컬러는 바로 이것이다!


 WARM HAZELNUT 

이번 시즌엔 태양, 바닷가, 토양 등 자연에서 영감받은 컬러가 많이 눈에 띄었다. 

그중 많은 쇼에서 사랑받은 컬러는 나른한 대지를 연상시키는 헤이즐넛! 눈가에 바랜 듯 빈티지한 톤으로 연출한 닥스, 여기저기에 물든 듯 표현한 블루마린, 눈가·치크에 매트하게 터치해 우아한 무드를 끌어올린 프라다까지. 올봄, 튀기보다 편안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부스팅하고 싶다면 헤이즐넛 컬러를 눈여겨보자. 


REAL WAY MAKEUP TIPS 

헤이즐넛 컬러를 시크하게 소화하는 게 아니라 따뜻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하는 게 핵심! 매트한 제품만 쓰기보다 촉촉한 텍스처의 제품을 함께 쓰거나, 눈가에 헤이즐넛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면 입술엔 핑크 톤이 섞인 누드 컬러를 매치하면 좀 더 소녀처럼 생기가 돌 것. 


1. 이니스프리 리얼 컬러 네일 따스한 정오 햇살 3천원  2. 샹테카이 브라이트닝 아이 카잘 누드 4만1천원  3. 정샘물 하이 컬러 립스틱 하이 매트 #누드 2만7천원  4. 웨이크메이크 아이 스타일러 01 데이 브라운 1만4천원  5. 프레쉬 슈가 누드 립 트리트먼트 SPF 15 3만6천원대  6. (왼쪽부터)나스 키스미 스튜핏 3만7천원, 클레마티스 포푸리 립스틱 M7522C 네이키드 브라운 2만4천원,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C103 3만1천원대, 시에로 라쁘라 카라멜 샌드 2만6천원.



 PALE PINK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딸기 우유 빛깔의 밀키한 핑크 컬러는 이번 시즌에도 인기였다. 디올, 구찌, 샤넬 등의 쇼에서 진주처럼 깨끗하고 영롱한 피부 위에 보일락 말락 미묘하게 쓰인 핑크 룩을 여럿 발견할 수 있었기 때문. 단, 러블리하고 발랄한 무드의 핑크가 아닌 차분하고 평화로운 무드로 있는 듯 없는 듯 아스라하게 사용한 게 포인트!      


REAL WAY MAKEUP TIPS 

아이, 립, 치크까지 부위가 어디든 넓고 얇게 펴 바르고 다른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할 것. 심심해 보이지 않겠느냐고? 그럴 땐 오주르르주르나 델포조 쇼에 선 모델들처럼 약간의 반짝이는 텍스처를 더해보자. 투명 글로스를 올리거나 투명한 립밤을 덧발라도 적당한 광택이 살아난다.       


1. YSL 탑시크릿 CC크림 로즈 SPF 35 PA+++ 7만2천원대  2. 버버리 풀 키세스 누드 블러쉬 501 3만6천원대  3.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아크릴 립 200 3만1천원대  4. 겔랑 키스키스 564 프리티 핑크 4만6천원  5. 시에로 라쁘라 핑크 코사지 2만5천원  6. 겔랑 메테오리트 해피 글로우 라이트 리빌링 펄 오브 파우더 11만원  7. 아가타 블랑 네일 컬러 405 아프레 미디 핑크 9천원



 GLAM FLAME 

“심각함이 아닌 즐거움으로 가득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발 갈랜드의 말처럼 봄에 걸맞은 다이내믹하고 생기발랄한 컬러의 활약 또한 돋보였다. 특히 다양한 농도와 패턴으로 많은 쇼에서 메이크업 악센트 역할을 톡톡히 한 컬러는 바로 플레임. 레드와 오렌지의 경계에 서 있는 이 컬러와 함께라면 올봄 메이크업 룩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     


REAL WAY MAKEUP TIPS 

아이, 립, 치크까지 부위가 어디든 넓고 얇게 펴 바르고 다른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할 것. 심심해 보이지 않겠느냐고? 그럴 땐 오주르르주르나 델포조 쇼에 선 모델들처럼 약간의 반짝이는 텍스처를 더해보자. 투명 글로스를 올리거나 투명한 립밤을 덧발라도 적당한 광택이 살아난다.       


1.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300 루비 코랄 4만4천원대  2.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250 2만1천원  3. RMK 컬러 립글로스 08 애프리콧 플래시 2만7천원  4. 이브로쉐 래디언트 립 크레용 탠져린 인텐스 9천8백원  5. 포렌코즈 물들다 컬렉션 세트 멜팅 블러셔 02 차차 스카프 8만3천원  6. 클리오 버진 키스 틴티드 립 M4 패션 오렌지 1만6천원  7. 샤넬 레 티사쥬 드 샤넬 100 트위드 코랄린 6만5천원  8.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원.샷 립 틴트 07 쥬시 애프리콧 1만5천원




 BLUE FEVER 

팬톤은 2017년 트렌드 컬러로 데님이 연상되는 포근한 블루, 쨍한 코발트블루, 휴양지 바닷물을 닮은 에메랄드빛 블루까지 여러 블루 컬러를 선정했다. 이러한 블루의 다채로운 향연은 백스테이지에서도 펼쳐졌으니! 원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은 기본, 조르지오 아르마니나 넘버21은 번진 듯 빈티지한 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그러니 올 봄여름 시즌 블루 섀도 하나쯤은 구비해둬도 좋을 듯! 


REAL WAY MAKEUP TIPS 

눈이 시린 원색이 부담스럽다면 펄이 가미된 빈티지한 블루 컬러를 활용해보길. 아이라인으로 쨍한 포인트를 더하거나 섀도를 눈꼬리에만 발라도 예쁘다.      


1. 어딕션 컬러 시크 아이라이너 04 3만2천원  2. (위)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네일 컬러 008 데님 자켓 3만2천원, (아래)이니스프리 리얼 컬러 네일 29 파란 월정리 앞바다 3천원  3. 톰포드 아이 컬러 쿼드 스타리 나잇 10만원 4.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 네이비 블루 4만8천원대  5. 네일잉크 by 라페르바 데님 2만9천원  6. 디올 컬러 그라디앙 001 블루 그라디앙 8만5천원  7.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660 2만1천원


CREDIT
    Editor 기지혜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7년 0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