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7.02.07 Tue

푸마, 2017 브랜드캠페인 ‘너답게, DO YOU’ 전개

2017년 2월 1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한국 여성들의 자존감 고취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를 전개 한다. 이번 캠페인은 푸마 가지난해 10월부터 영국 톱 모델 카라델레바인(Cara Delevigne)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유(DO YOU)’의일환으로, 올한해 ‘너답게, DO YOU’ 캠페인을 통해 한국 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전개된다.


 

‘너답게, DO YOU’ 캠페인은 여성들에게 ‘나다운’ 모습을 사랑하 는자존감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갖추자는 것. 푸마는 강인함이나 도전 정신만을 강조했던 다른 여성 캠페인들과는 달리, 여성들에게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추게 하여 궁극적으로는 여성들의 내면적 자존감을 높이는데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것을 목표로 한다.



 

푸마는 캠페인의 첫 번째 앰배서더로 1020 여성에게 자유 분방함의 아이콘인 톱모델 이호정을 선정했으며, 여성들의 ‘나다운’ 자존감을 북돋우기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월 1일, 이호정과 함께 촬영한 ‘너답게’ 캠페인 영상공개를 시작으로, 젊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너답게, DO YOU’ 캠페인 테마를 담은 아트웍(Artwork)들을 제작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어진다.







 

또한 이번 캠페인과 맞춰 아웃솔의 통굽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플랫폼(Platform)’을 두가지 버전으로 선 보인다. ‘스웨이드 플랫폼’ 과 ‘바스켓플랫폼’은 각각 고급스러운 스웨이드와 가죽갑피가특징인 제품으로 여성들의 당당한‘힐’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으로 출시되어 레깅스, 슬랙스, 청바지 등 다양한 스트리트 스타일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캠페인 앰베서더 이호정과 함께 한 ‘너답게, DO YOU’ 캠페인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pumablog.co.kr/)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UMAKorea) 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속 제품은 전국 푸마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진정 나다워질 때, 가장 빛이 날꺼야.

너답게, #DoYou

#너답게 #푸마 #PUMA #플랫폼 # 스웨이드플랫폼

자세히보기▼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CREDIT
    PUMA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7년 0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