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6.12.20 Tue

남친 향수 뭐사지? 퀴즈로 알아보자.

올 연말 남친에게 향수를 선물할 계획이라고? 아래 향수 퀴즈를 푼다. 해당 타입의 향기를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코스모 추천 제품을 체크한다. 이 3가지 가이드라인만 따른다면 남친 향수 찾기는 대성공!




TYPE A

와우! 당신의 남친은 패션왕. 옷 잘 입는 남친 덕분에 같이 동창생을 만나도 당당할 것이며, 남친의 센스 없는 생일 선물로 인해 화를 낸 적도 없을 것. 가끔 내 패션을 지적할 때는 진상, 밉상이지만 그래도 트렌디한 그를 사랑해.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

페라가모 우오모 살바토레 페라가모 EDP 100ml 12만6천원 

티라미수가 함유돼 남성 향수지만 유니크한 달달함이 느껴지는 오리엔탈 우디 향수. 

 Cosmo Says  특이하게도 남자 향수인데 달달한 향기가 난다. 하지만 사탕의 진득한 달콤함이 아니라 기분 좋은 유쾌함이 느껴져 친구 같은 남친을 원한다면 강추.


에르메스 갈로 데르메스 50ml 34만원대  

사프란, 마르멜루 열매 등이 조화를 이뤄 가죽과 로즈의 서로 다른 향기를 표현한 향수. 

 Cosmo Says  자기만의 멋이 있는, 패셔너블한 남자에게 어울릴 것 같은 향수. 모델 김원중같이 느낌 있는 남친을 가졌다면 두말할 필요 없이 이 향수를 선물할 것. 


톰포드 뷰티 옴브레 레더 16 50ml 27만원

부드럽고 관능적인 가죽 향기를 표현한 향수. 바이올렛 잎, 카다멈, 재스민 삼박, 블랙 레더 등의 향기가 믹스돼 세련된 플로럴 레더 향기의 진수를 보여준다.  

 Cosmo Says  조지 클루니가 연상된다! 트렌디하면서 무게감 있는 향수라 고급 취향 남자에게 선물하면 만족도 200%.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퀘르시아 오 드 코롱 100ml 24만5천원

톱 노트인 레몬, 베르가모트의 프레시한 향기와 베이스 노트인 통카빈 앱솔루트, 파촐리의 따뜻하고 매혹적인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향수. 

 Cosmo Says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프레시한 향수. 트렌디한 향인데 부담스럽지 않아 평범한 남자가 사용해도 괜찮다.


불리 1803 오 트리쁠 향수 75ml 19만8천원

야생 이끼, 갈바늄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향수. 알코올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워터 베이스 향수라 오랜 시간이 지나도 향기가 변질되지 않는다. 

 Cosmo Says  럭셔리한 호텔에 비치할 것 같은 고급스러운 비누 향기. 이국적인 향과 청량한 향이 동시에 느껴진다.



TYPE B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

던힐 아이콘 엘리트 100ml 12만5천원  

시실리안 비가라드, 라임, 베르가모트, 블랙 페퍼, 샌들우드 등의 향기가 나는 프레시한 스파이시 우디 향수. 

 Cosmo Says  상쾌하면서도 포근함이 어우러진 분위기 있는 향수. 무난한 향수라 남자 취향을 잘 모를 때 선물하면 중간 이상의 점수를 받을 수 있을 듯.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 30ml 6만원. 

베르가모트와 그레이프프루트의 프레시한 향으로 시작되는 푸제르 우디 아로마틱 향수. 

 Cosmo Says  남자 스킨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익숙하고 상쾌한 향기가 난다. 슈트와 스포티한 룩 중간쯤에 해당하는 패션을 즐겨 입는 남친이라면 분명 만족할 것.  


불가리 맨 블랙 코롱 EDP 100ml 13만원

처음에는 그린 토트의 프레시한 향기가 나다가 활력 넘치는 

플로럴 노트에 이어 스파이시한 오드 머스크 향이 느껴진다. 

 Cosmo Says  여자들이 좋아할 듯한 향수. 깔끔하고 프레시하면서 남성미가 느껴진다. 화이트 셔츠 입은 금융권 훈남에게 강추인 비즈니스 맨 향수. 


지미추 맨 인텐스 100ml 13만5천원

톱 노트에는 라벤더와 허니듀 멜론이, 미들 노트에는 다바나 오일과 블랙 페퍼가, 베이스 노트에는 시스투스 앱솔루트와 파촐리 향기가 난다. 

 Cosmo Says  뭐 하나 튀지 않는 플랫한 향기라 편안하고 단정한 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회사원 남친이 뿌리면 꽤나 만족할 듯.


록시땅 옴므 코롱 쎄드라 75ml 7만2천원

프레시하고 역동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향수. 첫 향은 세드라 핑크, 핑크 페가 잔향은 시더우드와 머스크 향이 난다.

 Cosmo Says  아베크롬비 옷을 즐겨 입는 연하 킹카가 뿌릴 것 같은 향수. 향기가 가볍고 쿨해 스포티한 스트리트 룩을 즐겨 입는 남자에게 잘 어울린다.

CREDIT
    Editor 하윤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6년 1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