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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3 Sat

따라하자! 탄력만 남고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PT

여전히 풀지 못한 숙제로 남은 군살! 올해 가기 전에 꼭 묵은 숙제를 완수하리라 다짐한 당신을 위해 정아름이 제안한 운동법으로 몸을 바꿔보자.


 지그재그 스프링 

효과 허벅지 바깥쪽과 안쪽은 물론 전체적인 라인을 잡아준다.

1.다리를 넓게 벌리고 서서 발끝이 바깥쪽으로 향하게 한 뒤 무릎을 살짝 구부려 자세를 잡는다. 이 상태에서 몸을 털어내듯이 위아래로 반동을 준다. 20회 실시한다.

2.바깥으로 향했던 발을 팔(八) 자로 만들어 무릎을 안쪽으로 향하게 한 뒤 빠르게 반동을 준다. 20회 반복한다.

3.발을 11자로 만들어 위아래로 반동을 준다. 20회 반복한다.

4.왼쪽으로 몸을 틀고 발뒤꿈치를 들어 다시 반동을 준다. 방향을 바꿔 20회씩 반복한다. 이때 손은 골반 위에 올리거나 양팔을 모아 어깨 높이로 겹쳐 올린다.


 푸시업 로 

효과 등 위아래 군살을 없애준다.

1.양팔을 어깨너비로 벌려 손으로 바닥을 짚은 상태에서 무릎을 바닥에 댄 채 다리를 들어 올린다.

2.허리가 굽어지지 않게 푸시업을 10회 반복한다.

3.일어나서 밴드를 접어 팽팽하게 당기며 똑바로 선다. 이때 날개뼈가 모아지듯이 텐션을 잡는다. 밴드를 팽팽하게 당기는 것만으로도 등 전체에 자극이 느껴진다면 바른 자세다.

4.무릎을 구부려 체중을 앞쪽으로 싣고 엉덩이를 살짝 뒤로 뺀다.

5.그대로 무릎까지 내려갔다가 허리 힘을 사용하면서 위로 올라와 팔꿈치를 뒤쪽으로 한 번 더 당긴다. 10~15회씩 반복하고 1~5번까지 5세트 반복한다.



CREDIT
    Editor 정화인, 강소정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6년 01월호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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