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5.04.20 Mon

다시 완전체로 모인 여섯남자, 2PM

2008년 데뷔 후, ‘짐승돌’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2PM이 더욱 성숙한 남자들이 됐다. 솔로, 배우, 앨범 프로듀싱 등 각자의 능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여섯 남자가 오랜만에 2PM 완전체로 모였던 그 뜨거운 순간.


2pm, 택연

2009년에 만난 이후 정말 오랜만이에요. 그때 10년 뒤 뭘 하고 있을 것 같냐고 물어봤는데, 혹시 각자의 답변이 기억나나요?

준호  군대 가 있을 것 같다고 하지 않았나요? 하하.

택연  전혀 생각이 안 나는데….


택연 씨는 연기, 가수, 라디오 DJ, 커피 사업을 하고 있을 거라 했어요. 닉쿤 씨는 결혼하고 사업을 하겠다고 했고요. 준케이 씨는 계속 음악에 열중, 그리고 결혼! 찬성 씨는 연기와 노래를 하고, 우영 씨는 세계 최고의 음악인이 되겠다고 했죠. 그리고 준호 씨는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고 작곡, 프로듀싱, 가수, 연기를 하겠다고….

준케이  이게 언제라고요? 으하하.

택연  전 심지어 커피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왜 그랬을까요? 다들 생각이 짧았어….

준호  우영아, 세계 최고의 음악인이 돼야 할 날이 얼마 안 남았다.

택연  준호의 의류 브랜드 론칭이 더 충격적이야!

준호  저, 잠시만요. 저희는 2PM이라는 그룹인데요, 혹시 2AM 인터뷰하셨던 거 아니에요? 

우영  우리 이거 장난으로 한 거 같은데요?

택연  준케이  아니야, 우리 그때 진짜 진지했어. 기억나….


맞아요. 다들 수능 답안 작성하듯이 진지하게 질문지를 붙잡고 있었던 기억이 생생해요. 아직 10년까진 아니지만, 그로부터 6년이 지났어요. 당시에는 2PM 스스로도 그랬고 모두가 2PM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퍼포먼스’라고 입을 모아 얘기했는데, 지금은 어떻게 달라졌다고 생각하나요?

찬성  데뷔 초엔 퍼포먼스처럼 눈에 띄는 화려한 것 위주로 활동했는데, 그런 것만으론 오래갈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때부터 시작해 우리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찾기 위해 변화의 시기를 거쳐 왔어요. 이제 조금씩 그 변화의 결과가 명확해지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변화의 과정이라고는 하지만 저희는 매번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던 거예요. 


본격 컴백은 6월에요. 이번에도 멤버 자작곡이 대거 수록되어 있다던데 미리 새 앨범의 힌트를 좀 준다면요?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만한 걸로요.

준호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건, 이 앨범은 정말 우리가 만들었다는 거예요. 

택연  지금까지 나온 2PM 앨범 중 멤버 참여도가 가장 높아요. 앞으로 앨범이 새로 나올 때마다 점점 저희 색깔을 더 보여드리려고 하고 있어요. 아까 찬성이가 말한 대로, 지금의 저희가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역량이 담긴 앨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pm, 택연

(우영)점퍼 1백만원대, 톱 10만원대, 쇼츠 60만원대 모두 레이 by 커드. (준호)톱 15만9천원 산드로 옴므. 팬츠 17만9천원 엔트로페 by 디옴. (찬성)셔츠 8만6천원, 톱 5만9천원, 팬츠 11만5천원 모두 소윙바운더리스. 슈즈 가격미정 엠포리오 아르마니. (택연)톱 13만8천원 DKNY. 팬츠 63만원 엠포리오 아르마니. 슈즈 10만원대 페슈라. (준케이)톱 가격미정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팬츠 19만9천원 엔트로페 by 디옴. 시계 23만8천원 다니엘 웰링턴. (닉쿤)톱 가격미정 엠포리오 아르마니. 팬츠 6만9천원  H&M.


청춘의 정점에 선 청년들에게 사랑에 대해 묻지 않을 수 없네요. 솔직히 2PM은 굳이 말 안 해도 알아서 잘 만나고 있을 것 같은데, 멤버 중 가장 순정파는 누굴까요? 

준호  글쎄요, 다들 사랑에 있어선 순정파이지 않을까요? 

우영  아니면 다른 여자한테는 못해도, 최소한 자기 여자한테는 잘할 거 같아.

연예인은 공인이기 때문에 사랑에 빠져도 편하게 하지 못하는 것이 많잖아요. 평소 ‘나도 이런 사랑 해보고 싶다’ 하는 게 있을 것 같아요. 

찬성  전 그냥 길거리에서 손잡고 걸어 다니는 그런 평범한 데이트를 하고 싶어요. 

준호  맞아요. 포장마차에서 같이 떡볶이 먹고, 그런 거요. 그래서 전 결혼하면 부부만의 시간을 좀 길게 갖고 싶어요. 왜냐하면 제가 결혼을 빨리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거든요. 빨라야 서른다섯? 그때부터 사랑하는 여자와의 삶을 시작할 텐데 내가 예전엔 못 해본 것을 둘이서 실컷 해보고 싶거든요. 



2pm, 택연

(닉쿤)톱 가격미정 스톤 아일랜드. 팬츠 13만5천원 바나나 리퍼블릭. 슈즈 7만9천원 클립. 팔찌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준호)톱 12만3천원 띠어리. 팬츠 20만원대 캘빈클라인 진. 슈즈 6만9천원 로버스. (택연)톱 13만원 알레그리. 팬츠 63만원 엠포리오 아르마니. 슈즈 23만8천원 스터즈워. (준케이)톱 30만원대 매튜밀러 by 무이. 팬츠 21만9천원 엔트로페 by 디옴. 슈즈 가격미정 디스퀘어드2. 팔찌, 시계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찬성)톱 6만원대 클럽 모나코. 팬츠 50만원대 레이 by 커드. 시계 23만8천원 다니엘 웰링턴. 슈즈 39만8천원 스튜디오 왓아이원트. (우영)톱 12만3천원 띠어리. 팬츠 가격미정 모디피터스. 슈즈 29만8천원 리커.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CREDIT
    Fashion Director 김은지
    Photographs by Kim Yeoung Jun
    Feature Director 박지현
    Stylist 박유라(Style Oro)
    Hair & Makeup 양형심· 홍영호·조아라 김도연(Yangyangsalon)
    Set Stylist 김민선(Treviso)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5년 05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