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9.05 Fri

4대 패션 위크 백스테이지에서 발견한 F/W 뷰티트렌드 #1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앞둔 지금, 뷰티 루틴을 재정비하고 싶다면 주목하라. 4대 패션위크 백스테이지를 통해 정리한 F/W 뷰티 트렌드와 놓쳐서는 안 될 뷰티 아이템 리스트.


A Center Part 

시즌 메가 헤어 트렌드를 카피하고 싶다면, 먼저 가르마에 변화를 줄 것. 그중 유독 눈에 띈 것은 청순 매력을 살려주는 5:5 가르마!

블로 드라이로 헤어 볼륨을 살짝 살린 뒤 무심하게 탄 5:5 가르마. 


Berry Lips

페미닌 룩의 정수를 보여주는 베리 컬러 입술에 주목할 것. CH 캐롤리나 헤레라 쇼를 진두지휘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이엔 켄달은 “베리를 한입 깨문 듯한 우아한 입술을 연출했죠. 무심하게 발라 얼룩진, 하지만 굉장히 부드러운 게 핵심이에요”라고 말했다.

시슬리 휘또 립 트위스트 5호 4만8천원. 


Contour Effect

베이스 단계에서 간결한 피부 표현 다음으로 신경 써야 할 것은 바로 ‘컨투어링’. 포인트는 음영이 눈두덩부터 광대뼈 아래까지 있는 듯 없는 듯 자연스럽게 흘러야 한다는 것이다. 

슈에무라 노바라 컨실러 스틱 파운데이션 754 5만원대.


Do, Nude

모델들의 입술을 물들인 컬러 중 ‘레드’와 쌍벽을 이룬 컬러가 있다면 바로 ‘누드’. 잘 정리된 피부 톤에 누드 립스틱만 쓱 발라줘도 ‘리얼’ 메이크업의 묘미가 단번에 살아난다. 하얀 피부에는 핑크빛 누드, 까무잡잡한 피부에는 브라운빛이 감도는 누드 립스틱을 추천.   

(위 부터)입생로랑 루쥬 르 꾸뛰르 24호 4만원대. 쓰리컨셉아이즈 리치 컬러 립스틱 202호 모모 1만7천9백원.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크리스탈 립스틱 301호 크리스탈 베이비 3만8천원.


Eyebrows Are Gone

눈썹은 깔끔하게 정리하되 메이크업한 티가 너무 나지 않도록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관건. 잔털을 손질한 뒤 브로 마스카라로 쓱쓱 단정하게 빗어주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메이블린 패션브로우 컬러링 마스카라 옐로 브라운 1만4천원대.



French 

각종 쇼에 새롭게 등장한 프렌치 네일 샘플러. 손톱 끝에 가는 선을 넣거나, 2가지 색을 활용하거나 혹은 하프 문 네일을 연출하기까지! 셀프로 쉽게 도전해볼 수 있는 것이 이렇게나 많으니 마음에 드는 것부터 차례로 시도해볼 것. 


Get Shy

올가을 유행할 블러셔 메이크업을 습득하기 위해서는 ‘상기된 듯 양 볼이 발그레한 소녀의 모습’을 기억해야 한다. 핑크, 코럴 등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컬러의 블러셔로 볼 주변을 여러 번 두드려가며 은은하게 물들이자.

맥 더 심슨 컬렉션 파우더 블러쉬 핑크 스프링클스 3만원.


Helmet Hair

머리를 싹둑 잘라 앞머리를 만드는 것이 영 두려웠던 이에게 희소식. 피터 섬, 알렉산더 왕, 존 갈리아노 등의 쇼에서는 마치 깻잎머리처럼 2:8 혹은 3:7로 가르마를 탄 뒤 이마 라인 쪽 모발을 귀 뒤로 넘긴 사이드 뱅의 향연이 펼쳐졌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키려면 너무 정교하기보다 이마가 살짝 보이도록 무심하게 머리를 넘기는 것이 핵심.  


Inky Eyes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를 십분 활용할 것. 화려한 테크닉을 구사하며 정교하게 그릴 필요는 없다. 장 폴 고티에, 미쏘니, 드리스 반 노튼 쇼에 선 모델들처럼 눈가를 캔버스 삼아 잉크로 물들인 듯 대충 터치해야 세련돼 보인다는 말씀. 


Just Like Makeup

에디터의 눈에 유독 자주 띄었던 네일 룩은? 컬러든 텍스처든 립&아이의 메이크업 포인트를 똑같이 반영한 이른바 ‘도플갱어’ 스타일! 

아리따움 모디 네일 글램 58호 앱솔루트 3천5백원.


Keep Lavender

지난 시즌 등장했던 라벤더 컬러의 행진은 계속될 예정. 너무 매트한 텍스처보다는 미세한 펄 입자,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눈가에 반짝반짝 투명한 느낌을 주는 제품을 선택하자.


Loose Powder 

이번 시즌 트렌드인 철저히 계산된 ‘광’ 메이크업을 완성하려면, 고운 입자가 돋보이는 루스 파우더 사용은 필수!

HOW TO 

1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의 파운데이션을 두드려가며 바른다.

2 ‘광’을 더할 부분을 계산한 뒤 하이라이팅 제품을 터치!

3 브러시에 루스 파우더를 소량 묻혀 코 양옆, 눈 사이를 매트하게 마무리한다.  

샤넬 비타뤼미에르 루스파우더 파운데이션 SPF 15   N20 9만3천원.



CREDIT
    Editor 기지혜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9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