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9.07 Sun

강승현, 진정선, 황세온이 요즘 가장 애착하는 것은?

창간 14주년을 맞은 코스모가 가장 아끼는 모델 14명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했다. SNS 상에서도 수많은 워너비를 둔 그녀들이 지금 가장 애착하는 공간, 사람, 그리고 아이템!


#Favorite: My Secret Spot,Bar ATM

언제 만나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강승현. 매거진과 방송을 넘나들며 바쁘게 활동하는 그녀는 때때로 한가한 저녁에는 한남동의 바 ATM을 찾는다. 이유는? “남들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좋아하는 음악 속에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니까!”

스웻 셔츠 2백만원대, 스커트 2백만원대, 뱅글 (위)50만원대, (아래)70만원대, 슈즈 1백60만원대 모두 발렌시아가. 반지 모두 가격미정 지방시 by 리카르도 티시. 양말 에디터 소장품. 장소 어겐스트 더 머쉰(ATM).



#Favorite: Days with Kitty

여혜원에겐 얼마 전 큰 변화가 생겼다. 턱시도 고양이 ‘비비’와 함께 지내기 시작한 것.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비비의 귀여운 모습은 팔로어들에게 연일 화제다. 아직 외출이 위험한 아기 고양이라 촬영장에 오지 못한 비비의 빈자리는 낸시랭의 코코샤넬보다 더 진짜 같은 인형이 대신했다. 

퍼 재킷 6백60만원, 드레스 가격미정 모두 미우미우. 고양이 인형 한사토이(hansatoy.kr).



#Favorite: Lovely Friend

지난해 촬영하다 알게 된 진정선과 황세온. 한 살 차이인 이 둘은 이젠 막역한 사이가 되었다. “정선인 나랑 밀당하는 사이예요. 만나면 기분 좋고, 왠지 또 장난치고 싶죠”라는 세온과  “언니는 ‘치맥’ 같은 존재예요! 힘든 생활 속에서도 얼굴만 보면 힐링되죠”라는 정선. 둘이 함께 있으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정선)톱 39만8천원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팬츠 가격미정 셀린느. 헤어밴드 가격미정 피에라 위드 러브 by 10 꼬르소 꼬모. 스니커즈 33만8천원 토리버치.

(세온)톱, 스커트 모두 가격미정 프로엔자 스쿨러. 헤어밴드 가격미정 피에라 위드 러브 by 10 꼬르소 꼬모. 스니커즈 11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양말 에디터 소장품. 장소 아자쓰.



#Favorite: SWAG! Hiphop Music

통통 튀는 재기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로 평소에도 세련된 스트리트 스타일을 추구하는 아이린. 외국 생활을 오래한 그녀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중에서도 힙합을 즐겨 듣는다. 특히 지나치게 강렬하고 공격적인 힙합 음악보다는 소울풀한 곡을! 

드레스, 허리에 묶은 스 셔츠, 스니커즈 모두 가격미정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헤드셋 14만9천원 더 하우스 오브 말리 by 디맥. 목걸이 가격미정 샤넬. 양말 에디터 소장품. 



#Favorite: Juicy Healthy Fruits

모델들이 훌륭한 몸매를 유지하는 데에는 남다른 식습관이 한몫한다. “어렸을 때부터 과일을 좋아했어요”라는 고소현이 요즘 열광하는 건 아사이베리. “상큼하고 건강한 데다 먹고 나면 든든해 거의 주식처럼 먹죠”라고 귀띔한 그녀의 몸매 유지 비결에 주목할 것.

퍼 베스트 5백38만원, 드레스 1백48만원 모두 이자벨 마랑. 반지 (왼쪽부터)11만5천원, 7만5천원, 팔찌 (위부터)28만원, 33만원, 20만원 모두 넘버링. 스니커즈 7만9천원 반스. 양말 에디터 소장품. 장소 보뚜아사이. 



#Favorite: Cozy Private Studio

“남다르다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고 싶어요. 마음이 편해져서 안정을 찾고 싶을 때 가는 곳이거든요”라고 먼저 촬영 장소를 제안한 이호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이크 조의 공간인 이곳엔 즐겨 찾는 지인들이 남겨놓은 사인으로 가득하다. 자신의 사인이 적힌 천장 아래서 유쾌하게 포즈를 취한 순간!

터틀넥 스웨터, 스커트 모두 가격미정 바네사 브루노. 장소 남다르다 스튜디오.



*자세한 내용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만나보세요!


CREDIT
    Editor 이경은
    Photographs by Hwang Hye Jung
    Model 강소영, 강승현, 고소현, 김진경, 송해나, 아이린, 여혜원, 이현이, 이호정, 정호연, 지현정, 진정선, 최준영, 황세온
    Hair 김선희, 원종순
    Makeup 박혜령, 오미영
    Assistant 송유정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9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