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7.08 Tue

룸메이트 홍수현의 서머 아이라인 시크릿

그동안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한 번에 그리기 힘들어서, 펜슬 아이라이너는 금세 번지는 탓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베네피트의 슈퍼 아이라이너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브러시 단면이 사선으로 디자인돼 실패 없이 아이라인을 단번에 그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롱래스팅 효과도 탁월하다. 단, 홍수현처럼 완벽한 아이라인을 그리기 위해서는 아이라이너액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양 조절을 하는 것이 관건!


“기본이 완벽하지 않은 상태에서 단지 비싼 옷을 입거나 최신 트렌드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겉치레에 불과한 허상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무작정 트렌드를 좇기보다는 나에게 부족한 피부 단점을 보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비싼 브랜드의 옷을 입기보다는 운동으로 지금보다 더 나은 몸매를 가꾸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요.” -홍수현


<룸메이트> 방송을 몇 번 봤는데 거의 생얼로 나오더라고요. 네. 사실 제가 메이크업을 잘 못하거든요. 잘하지도 못하는 화장을 억지로 해서 부담스러운 것보다는 차라리 자연스러운 게 더 낫다고 판단했어요.    


그런 청순한 모습이 남자들에게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킨 것 같네요. <룸메이트>에 출연하면서 남자 팬이 많이 생겼어요. 예전에는 생얼로 미용실에 가는 것조차 두려웠는데 방송에서 민낯을 공개하고 나니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피부가 웬만큼 좋지 않고서는 생얼로 방송 출연을 하기가 어렵지 않나요? 저희 엄마가 관리실 한 번 다니지 않았는데도 피부가 정말 좋으세요. 운좋게도 제가 그 유전자를 물려받아 타고난 피부가 좋은 편이에요. 하지만 너무 건조하면서 핏줄이 다 보일 정도로 피부가 얇은 게 흠이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나요? 2주에 한 번은 피부과에 가서 관리를 받아요. 또 끊임없이 제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고요. 베네피트 페이셜 에멀전과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빌리프 아쿠아 밤, 산타마리아 노벨라 수분 크림은 제 피부에 잘 맞아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몸매 관리 역시 열심히 하는 편인가요? 한동안 운동을 멀리했는데 일주일 전부터 슬링을 시작했어요. 웨이트트레이닝만큼 힘들지 않으면서 필라테스 못지않게 체형 교정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요즘 열심히 하고 있어요. 


갑자기 운동을 시작한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빡 세게 운동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운동을 안 하다 보니 몸에 탄력이 점점 없어지는 게 느껴졌어요. 


살이 잘 안 찌는 몸매인가 봐요. 여태껏 그런 줄 알았는데 많이 먹으니까 찌더라고요. 독하게 체중 관리를 하기보다는 매 순간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요.


꼭 지키려고 노력하는 뷰티 루틴이 있나요? 밤 12시 전에는 반드시 취침하려고 노력해요. 그런데 현실은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게 대부분이죠.


홍수현만의 스페셜 뷰티 케어법을 소개해준다면? 저는 이런저런 화장품을 믹스해 사용하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요. 그래서 스킨과 로션 혹은 에센스나 수분 크림같이 확실한 제품 딱 2가지만 발라요.


앞으로 어떤 여배우가 되고 싶어요? 나이가 들면서 가장 중요한 게 인상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예쁜 배우보다 좋은 인상을 가진 배우로 남고 싶어요. 



Get the Look

홍수현의 수분 파우더 팩트 활용 시크릿! 잡티 커버가 목적이라면 스펀지를 얼굴에 톡톡 두드릴 것. 만약 룸메이트표 생얼 룩을 원한다면 브러시로 얼굴 중앙에서부터 바깥쪽으로 터치해주자.

1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SPF 15 아이 러브 미 5만5천원. 2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1만원대. 3 바비 브라운 프로텍티브 페이스 로션 SPF 15 6만원대. 4 크리드 밀레지움 임페리얼 75ml 34만8천원.


CREDIT
    Editor 하윤진
    Photographer 이경진
    Hair 조천일(엔끌로에 부원장)
    Makeup 이은지(엔끌로에 실장)
    Stylist 고민정
    Casting Director 김기동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7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