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7.06 Sun

선글라스에 어울리는 립스틱&네일

립스틱과 네일 그리고 선글라스의 컬러 매치로 여름의 생동감을 느껴보는 시간. 다양한 컬러가 한데 모여 만드는 흥미로운 변주가 시작된다!


Tone on Tone

캔디 컬러 선글라스는 소녀들에게나 어울릴 듯 장난기 가득한 색감을 품었지만 동안 효과를 극대화해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립스틱 컬러를 고를 땐 레드, 핑크 등 튀는 컬러는 금물. 과한 컬러 매치로 전체 분위기를 촌스럽게 만들 수 있기 때문! 선글라스 프레임 컬러와 같은 원색의 반복은 자칫 산만할 수 있으니 명도가 좀 더 높은 컬러를 선택해 톤온톤으로 매치하는 것이 세련돼 보인다. 네일은 화이트 같은 무채색 컬러로 산뜻하게 마무리하면 쿨한 서머 무드 업! 굳이 튀는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형광 핑크·노랑 등 캔디 컬러와 잘 어우러지는 네온 컬러를 추천한다. 


1 토니모리 키스러버 GW02 아임코럴 7천8백원. 2 맥 크림쉰 립스틱 스윗&사우어 2만9천원. 3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네일 #208 불금의 핫핑크 킬힐 2천원. 4 코드 네일 젤리디 L900 젤광화이트 6천원.


Very Funky 

시크함의 본좌,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는 어떤 컬러와 매치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지만 그중 레드 립과의 궁합은 가히 최고! 레드의 명도와 채도를 달리함에 따라 때론 클래식하고, 때로는 캐주얼하며, 때론 시크한 그야말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마법의 조합을 자랑한다. 만약 서머 무드에 잘 어울리는 펑키한 느낌을 끌어올리고 싶다면 라인을 정교하게 살려 꽉 채워 바른 쨍한 레드 립에 파워풀한 캐츠 아이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할 것. 손끝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내추럴하고 심플한 매력의 베이지 누드 컬러를 선택하고, 심심한 느낌을 덜어내고 싶다면 블랙 컬러로 손톱 끝에 가는 선을 더해 모던한 포인트 프렌치 네일을 연출한다.


1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인텐스 벨벳 컬러 얼티밋 매트 스무드니스 RM512 블러디 메리 1만8천원대. 2 아리따움 모디네일 글램 2호 허니베이지 3천5백원. 3 맥 스튜디오 네일 라커 섀도우 1만8천원. 4 슈에무라 틴트 인 젤라또 AT01 3만7천원대. 


Mysterious Mirror 

서머 잇 아이템으로 등극한 미러 렌즈 선글라스! 미러 렌즈는 옐로, 실버,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제작되기 때문에 일반 선글라스보다 훨씬 화려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선글라스만 착용해도 임팩트 있는 룩이 완성되니 메이크업 시 컬러는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다. 베이지 누드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하되 밋밋하고 답답한 매트 텍스처보다는 광택이 느껴지는 촉촉한 텍스처의 제품을 선택할 것. 베이지 누드가 부담스럽다면 약간의 생기가 느껴지는 핑크 누드라도 무관. 여기에 미러 렌즈처럼 오묘하면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풍기는 메탈·청록 계열의 네일 컬러를 더한다면? 당신의 서머 스타일 지수는 곧바로 수직 상승! 


1 나스 립글로스 터키쉬 딜라이트 3만6천원. 2 디올 베르니 803호 3만2천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100 3만9천원대. 4 입생로랑 라 라끄 꾸뛰르 36 3만2천원대. 


Vintage Leopard 

와일드한 패턴 때문에 언뜻 보면 부담스러울지 모르지만 막상 써보면 의외로 튀는 느낌이 덜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레오파드 선글라스. 일반적으로 레드·누드 계열의 립스틱을 매치하지만 자칫 식상해 보이거나 언니 포스를 풍길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다. 이럴 때 유용한 것이 바로 보랏빛이 감도는 푸크시아 핑크 립스틱!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리며 발라 바깥으로 번지듯 그러데이션하면 빈티지 감성이 물씬 살아난다. 네일은 비비드 립 컬러의 강렬함과는 반대로 안정적인 무채색의 그레이가 잘 어울리며, 일부 손톱에는 푸크시아 핑크 컬러와의 연결고리가 되어줄 핑크 호피 패턴으로 위트를 더해도 굿!


1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8 브라이트 라즈베리 3만8천원대. 2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네일 락카 헤비 페탈 컬렉션 나르시스트 2만6천원. 3 헤라 서머 컬렉션 갈라 피버 루즈 홀릭 205호 쥬이시 핑크 3만2천원. 4 반디 섹션 칼라 라인 F902 캐시미어 그레이 2만원. 


CREDIT
    Editor 기지혜
    Photographer (인물)김한준, (제품)이호현
    Model 박슬기
    Makeup 공혜련
    Hair 권영은
    Stylist 문승희
    Nail artist 한혜영(브러쉬라운지)
    Assistant 박소미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7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