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6.26 Thu

헤이~ ‘잇 보이’ #4

모델이란 꿈에 푹 빠져 앞만 보고 달려가는 그, 바로 ‘국민대 이현우’ 김륜이다. 매사에 성실하고 열정적인 태도로 스무 살의 청춘을 불사르겠다는 그를 제대로 한번 분석해보자.


I’m the ‘It Boy’ of the month! 

이름 김륜이 / 나이 20세 / 키 185cm / 별자리 처녀자리 / 혈액형 A형 / 페이스북 ID 100003165435552@facebook.com

안녕하세요! ‘포스트 김우빈’을 꿈꾸는 모델&연기 지망생, 김륜이라고 합니다. 올해 초 국민대학교에 입학했고, 현재 모델학과에서 ‘새내기’를 담당하고 있죠. 전 고등학교 때부터 혼자 자취를 해와서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걸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친구들과도 사람 많은 곳을 일부러 찾아 다니죠. 최근 서울패션위크에 갔을 땐 사람들도 많고 현역 모델들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정말 짜릿했어요. 이제 대학생도 됐겠다, 이 자유로움을 앞으로도 제대로 만끽하고 싶어요.

#모델학과 #새내기 #자취남 #자유청년


It Boy’s Love 

제가 사실 연애를 두 번밖에 못 해봤어요. 그래서 그런지 밀당이나 감정 표현에 서툴러요. 그냥 좋으면 전부 퍼주는 스타일이죠. 데이트 비용도 여자친구가 내는 걸 못 봐요. 지나고 나면 좀 바보 같기도 한데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근데 정작 여자친구한텐 제대로 된 선물을 받은 적이 없어요. 다들 쿨한 성격이라 그랬던 거 같아요. 그래서 가능하다면 귀엽고 아기자기한 스타일의 여자를 만나보고 싶어요. 걸스데이 혜리 같은? 키도 한 30cm 차이 나면 좋겠네요. 그런 여자가 만들어주는 도시락을 선물받고 싶어요.

#밀당하수 #이상형_강아지상 #수제도시락


It Boy’s Daily Life

전 중학교 때부터 운동 마니아였어요. 땀 흘리면서 스트레스 푸는 게 너무 재미있거든요. 종목도 축구, 검도, 농구, 골프, 수영 등 어느 것 하나 가리는 게 없죠. 가장 재미있는 건 골프예요. 처음에는 부모님이 시켜서 했는데, 7개월쯤 지나고 실력이 점점 쌓이니까 공을 치는 게 어떤 맛인지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한겨울에 아무도 없는 골프장에 혼자 나가 연습한 적도 있어요. 요즘엔 운동 말고 다른 취미가 생겼어요. 하루 일과 중 대부분의 시간을 잡지 읽는 데 쓰거든요. 학교 수업이 없을 땐 주로 동네 서점에 가서 새로 나온 잡지를 보면서 포즈를 구상하죠. 그렇다고 서점에서 수상한 사람처럼 하이 패션 포즈를 취하며 놀진 않아요. 하핫.

#운동마니아 #잡지 #건대_반디앤루니스


It Boy’s Campus Life

전 학교에서 소문난 노력파예요. 출석도 빠지지 않고, 과제도 남들보다 두세 배로 더 열심히 하거든요. 덕분에 친구들 사이에서 모범생이라고 불리죠. 하지만 전 자신에 대해선 냉정한 편이에요. 몸 쓰는 걸 잘 못해서 수업 듣는 것 외에도 무용을 배운다든지 워킹 연습을 한다든지 해서 남들에게 뒤지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죠. 요즘은 교수님께서 제안하신 스크랩북 만들기에 푹 빠져 있는데요. 동기들보다 꼼꼼하게 정리했다고 교수님께 칭찬까지 들었답니다. 전 정말 노력 면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예요! 

#열정맨 #노력의_귀재 #나_모범생이야


It Boy’s Dream

제 롤모델은 배우 김우빈이에요. 물론 외모도 그렇지만, 일단 모델로 데뷔해서 연기자로 전향한 분이잖아요. 저도 궁극적으로는 연기를 하고 싶거든요. 고등학교도 연극영화과에 진학해서 연극 무대에도 종종 서곤 했죠. 요즘도 틈틈이 드라마 대본을 구해와 집에서 혼자 연습하곤 해요. 하지만 그전에 우선 모델로 성공해야겠죠. 그래서 올해가 가기 전 반드시 매니지먼트를 구하고 말 거예요. 코캠 여러분, 지켜봐주세요!

#롤모델_김우빈 #연기지망생 #컴온_매니지먼트



It Boy’s Favorites

아메리칸 어패럴 클러치 작년 여름에 산 클러치인데요. 그땐 패션에 대해서 잘 몰랐지만 그냥 남자들이 클러치 들고 다니는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고요. 전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이 클러치는 제 스타일과도 잘 매치될 거 같아서 보자마자 사버렸어요. 이젠 어딜 가든 빼놓지 않는 저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됐죠.


페라리 향수 향수도 하나의 패션이라고 생각해요. 옷이 그 사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처럼 향은 그 사람의 분위기를 알려주니까요. 이 향수는 제 시그너처 향이나 다름없어요. 처음엔 좀 시원하면서도 강한 향이 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달콤하게 스며들거든요. 제 이미지랑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 어딜 가든 뿌리고 다니죠. 


친구들 제 친구들은 하나같이 끼가 많아요. 저처럼 뭔가 시도하는 걸 좋아해서 가끔 이러다 사고 치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죠. 그래도 착한 애들이라 나쁜 짓은 하지 않아요. 고작 사람 많은 거리에서 ‘쪽팔려’ 게임 하는 정도? 문제는 그걸 

맨 정신에 진짜로 한다는 거죠. 하하. 


아르바이트 얼마 전 처음으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 직접 돈을 번다는 게 무척 뿌듯하더라고요. 일하는 동안에도 힘든 줄 모를 정도라니까요. 같이 일하는 형들도 친절해서 요즘은 일하러 가는 시간이 제일 기대돼요. 




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
CREDIT
    Contributing Editor 박수진

이 콘텐트는 COSMO CAMPUS
2014년 06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