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6.18 Wed

패셔니스타들의 바캉스 스타일 & 짐싸기노하우 #2

몸이 근질근질하며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 스타일리스트와 디자이너, 패션 에디터 등 7인이 자신의 휴가지 스타일과 자신만의 패킹 노하우를 공개했다. 목적지와 스타일별로 꼭 챙겨야 할 시크릿 팁!


(왼쪽 위부터)까스따네르 웨지 힐. 꼴레뜨에서 구입한 인형. 여행지에 가져갈 두 권의 책 <발칙한 루루> <브라 북>.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목걸이. 카이 스냅백, 팔찌나 머리끈으로 쓸 수 있는 고무 밴드, 미니 백, 재킷. 탑샵 브라톱. 친구들과 가지고 놀 비눗방울 총.


Funny, Weird Trip 카이 디자이너 계한희 

알록달록 괴기스러운 스티커가 잔뜩 붙어 있는 거대한 트렁크를 열어보니 의외로 귀여운 아이템이 쏟아졌다. 걸리시한 아일릿 브라톱과 미니스커트, 손바닥만 한 크기의 미니 백. 그리고 위트 있는 장난감들! “올여름엔 시간이 빠듯해서 따로 여행을 계획하기보다는 출장을 겸해 뉴욕으로 떠날 예정이에요. 틈틈이 가볍게 볼 수 있는 책, 친구들과 신나게 놀 수 있는 장난감처럼 잠시라도 머리를 비울 수 있는 것을 꼭 챙겨 갈 거예요.” 커다란 트렁크 안에는 꼼꼼한 그녀의 성격처럼 귀여운 장난감들이 실크 소재의 옷과 섞이지 않도록 포장돼 있었다. “쇼핑하면서 딸려 온 더스트 백은 버리지 않고 꼭 챙겨요. 예민한 소재의 옷이나 속옷, 여행지에서 나온 세탁물을 따로 담을 수 있도록 말이죠.” 이번 여행이 그녀에게 가져다줄 신선한 자극은 다음 시즌 컬렉션에서 확인해볼 수 있지 않을까?



1 52만9천원 오일릴리. 2 15만8천원 럭키슈에뜨. 3 32만8천원 제임스진. 4 53만5천원 셀린느 by 사필로. 5 1만7천원 H&M. 6 알록달록한 스티커를 붙인 그녀의 리모와 트렁크.



(왼쪽 위부터)인도 여행을 다녀온 친구에게 받은 팬츠. 어메이진 드레스. 레베카 밍코프 드레스. D&G 롱 드레스. 미스치프 힙색. 일본에서 구입한 라피아 모자. 레이밴 선글라스. 내추럴라이저 샌들.


Exotic Explorer 미스치프 모델 성규리 

개성 있는 마스크의 그녀가 올여름 여행지로 택한 곳은 도쿄다. “전 도시가 좋아요. 도심에선 셔츠에 라피아 모자를 더하고, 에노시마 섬에 갈 땐 화려한 프린트를 시도해볼까 해요. 수영복에 트로피컬 프린트의 드레스를 매치하는 식으로요.” 특히 여름이면 그녀는 저지 소재 아이템에 열광한다. 툭툭 털면 금방 말라 파우치에 가지고 다니기 편하기 때문. “이번 여름엔 입지 못하고 아껴두었던 프린트 옷을 모두 가져갈 거예요.”


1 4만9천원 자라. 2 12만5천원 타미 힐피거 데님. 3 39만8천원 클럽 모나코. 4 가격미정 마이클 코어스. 5 3만2천원 H&M. 6 55만원 타마.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모엣샹동 서머 에디션. 디스이즈네버댓 캔버스 백. 에드워드 마틴 by C샵 선글라스.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for H&M 데님 블루종. 하바행크 반다나. 스투시 티셔츠. 슈프림 모자. 파타고니아 원반. 겐조 물병. 마스다 미리의 <주말엔 숲으로>. 버켄스탁 샌들. 탑샵 양말. 퍼렐 윌리엄스의 . H.O.T.의 . 아크네 스튜디오 청바지. 샤넬 코코 누와르 모이스처라이징 보디로션. 딥티크 오에도 오 드 뚜왈렛. 디올 베르니 607. 더바디샵 허니브론즈 01 브릴리언스 파우더 셰이드. 스킨푸드 라인 시크릿 스파클링 바디밤 3호 정글골드. 무인양품 트렁크. 


Backstreet Girl 코스모 패션 에디터 노경언 

“친구와 도쿄 여행을 떠날 거예요. 목적은 물론 쇼핑이죠. 스트리트 브랜드에서 마구 쇼핑하고 싶어요.”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녀는 여행할 땐 하이힐보다는 무조건 편안한 스트랩 샌들을 신는다. “스케줄에 따라 하루의 옷차림을 생각해서 짐을 싸는 편이에요. 거기에 여러 주얼리를 따로 넣으면 매일 아침 고민거리를 덜 수 있어요. 쇼핑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펼치면 커지는 포켓 백을 꼭 챙겨 가세요. 짐이 많이 늘어도 걱정 없을 테니!”



1 가격미정 MLB. 2 각각 30만원대 프라다. 3 11만8천원 칩먼데이. 4 5만9천원 바꾸 at 에이랜드. 5 35만원 로만손. 6 80만원대 델보.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쟈딕앤볼테르 데님 셔츠. 아트 앤 사이언스 에코백. 린다패로우 선글라스와 안경. 츄파춥스 후르츠 캔디. 천호식품 녹용홍삼 농축액. 테라플루 나이트타임. 대일밴드 메디패치. 라메르 클렌징 로션, 토닉. 실크 테라피 에센스. 손앤박 립 크레용 플래쉬 레드.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크림. 꼼 데 가르송 플레이 카디건. 


Easy & Comfort 헤어 스타일리스트 강현진 

‘편안한 게 최고’라는 게 헤어 스타일리스트 강현진의 모토다. “주로 셔츠를 즐겨 입고 가벼운 캔버스 소재 가방을 들죠. 사실 여행을 떠날 때 옷을 많이 챙기지는 않아요. 도시든 휴양지든 로컬 느낌이 나는 그곳 특유의 옷을 사 입는 게 훨씬 편하고 멋지거든요.” 옷보다는 뷰티 제품과 건강을 위한 물건에 더 신경 쓴다는 그녀. “감기 기운이 있을 때 먹고 자면 가뿐해지는 테라플루와 뾰루지에 붙이는 밴드, 혈당이 떨어질 때를 위한 과일 맛 캔디 등은 꼭 챙겨 가는 아이템이에요.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 홍삼! 홍삼 없이는 떠날 수 없어요!”


1 15만9천9백원 카이아크만. 2 1만5천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3 17만9천원 빈폴 레이디스. 4 5만9천원 반스. 5 1백49만8천원 제롬 드레이퓌스.



CREDIT
    Editor 김자혜, 김지회
    Photographer (제품)김민수, 이호현, 길소라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6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