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6.14 Sat

여름날을 짜릿하게 해줄 컬처 리스트

여름방학의 깨알 재미는 뭐니 뭐니 해도 문화 생활! 코캠의 여름날을 짜릿하게 해줄 컬처 리스트 대공개.


<싱잉 인더 레인> 

<싱잉 인더 레인>이 한층 파워풀해진 연출로 돌아왔다. 무대에서 1만5천 리터의 물을 사용해 장관을 선보이는 것. 특히 돈 락우드 역을 맡은 규현이 빗속에서 보여줄 사랑에 빠진 모습은 어떨지 기대된다. 시원한 빗소리와 흥겨운 탭댄스로 사랑의 세레나데를 듣고 싶다면 극장으로 향할 것. 6월 5일~8월 3일 충무아트홀 대극장.


<캣츠> 

불멸의 명작 <캣츠>가 6년 만에 오리지널 캐스팅으로 한국을 찾는다. <캣츠>의 볼거리라면 역시 각양각색의 고양이들이 아닐까? 무대에 출몰하는 고양이의 생생한 움직임을 눈앞에서 보고 싶다면 ‘젤리클석’으로 향해보자. 공연 중 고양이들과 장난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6월 13일 ~7월 13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부활한다. 어느 때보다 더 거대해진 변신 로봇과 함께! <트랜스포머 4>는 지구의 운명을 걸고 벌였던 시카고 전투 4년 뒤의 이야기를 그린다. 도심 속 화끈한 액션과 새로운 로봇의 등장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 출연진 대거 물갈이로 이목을 끈 만큼 색다른 스토리가 기대된다. 6월 27일 개봉.


<엣지 오브 투모로우> 

톰 크루즈가 이번엔 외계인 침공에 맞선다. 그리고 죽는다. 그것도 여러 번!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SF 액션 영화인 만큼 쫓고 찌르고 폭발하는 사이 끝나버리는 뻔한 액션 영화와는 차원이 다르다. 웬만한 국내 배우보다 친근한 우리의 톰 아저씨가 이번엔 어떤 액션 돌풍을 일으킬지 내심 궁금해진다. 6월 4일 개봉.


<경주> 

박해일과 신민아가 흑심 가득한 1박 2일을 보낸다. 7년 전 기억을 찾아 경주를 방문한 박해일과 찻집 주인 신민아가 잔잔한 로맨스를 펼쳐놓은 것. 수상한 남자와 낯선 도시, 여행. 이보다 설레는 조합이 또 있을까? 수채화처럼 서서히 물들어가는 이들의 운명적 시간 여행을 통해 잔잔한 낭만에 빠져보시길. 6월 12일 개봉.


<우는 남자> 

스크린 흑역사를 끝내기 위해 장동건이 제대로 칼을 갈고 나왔다. 젠틀한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킬러로 변신한 것. 세상에 무서운 것도 잃을 것도 없는 냉혈 인간이 한 여자를 만나 변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장동건이 관객의 눈물을 쏙 빼놓는 흥행 킬러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극장에서 확인해보자. 6월 5일 개봉.



<그때는 누구나 서툰 여행> 

피처 에디터 출신 저자가 특유의 쫄깃한 문체로 써내려 간 유럽 여행기. 프랑스부터 크로아티아까지 유럽 곳곳을 누비며 얻은 여행 노하우와 ‘미숙해도 괜찮은 내면 여행’에 대한 깨달음을 전한다. 나아가 유럽에 어울리는 책과 음악을 알려주어 여행에 꿀재미를 더한다. 최혜진, 에디터.


<전주시집> 

전주 여행을 통해 삶의 위안을 얻은 저자가 무한 애정으로 기록한 전주 에세이. 4박 5일간 본 것, 먹은 것, 느낀 것에 대해 썼다. 전주 한옥마을 주변을 걸으며 마음의 여유를 얻은 저자는 ‘지금 정착하지 못하고 방황해도 좋다’는 따스한 위로를 건넨다. 이새보미야, 오일북스.


<내일로 비밀코스 여행> 

스물다섯, 마지막 내일로를 떠나는 저자가 깨알같이 기록한 내일로 리얼 매뉴얼. 자신의 발걸음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내면을 들여다보는 여행을 제안한다. 20대인 저자가 직접 선별한 여행지와 생생한 경험담을 담아 대학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김민채 외, 북노마드.


<나는 걸었고 세상은 말했다> 

10여 년간의 여행길에서 마주친 ‘말’과 ‘사진’을 엮어 인생에 대해 이야기한다. 길 위에서 만난 말들, 내 안의 말들, 길 위에 두고 온 말들로 나눠 각각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 것. 무심코 지나쳐버린, 혹은 듣지 못한 것들에 귀 기울여보자. 변종모, 시공사.



<퓰리처상 사진전> 

전 세계 주요 뉴스를 한 컷에 담은 사진전이 열린다. ‘언론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퓰리처상 수상작이 한자리에 모인 것. 시대별 주요 사건 사고와 사진기자가 목숨 걸고 포착한 역사적 순간이 펼쳐진다. 그때 그 시절 격동의 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 6월 27일 ~9월 17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20세기, 위대한 화가들> 

격변의 20세기를 보낸 화가들은 어떤 작품을 남겼을까? 19세기 인상주의부터 현대 미술에 이르기까지 진보와 혼돈을 거치며 세계 미술사조를 이끈 화가들의 작품을 한곳에 모았다. 과거와 현재를 연결한 100여 점의 작품을 통해 격변의 흐름을 느껴보시길. 6월 27일~9월 17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CREDIT
    Assistant Editor 이상미

이 콘텐트는 COSMO CAMPUS
2014년 06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