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5.26 Mon

뷰티리가 간다 / NO.14 셀럽들이 쓰는 그 제품 여기 있어요!

이번 주엔 이 뷰티리보다 써 본 제품이 더 많을 정도로 화장품을 무한 애정하는 이은지 어시스턴트 에디터가 아주 특별한 뷰티 아이템이 모여 있는 공간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들어 봤는데 아직 써보지는 못한 해외 니치 뷰티 브랜드들, ‘뷰티 좀 아는’ 셀럽들이 애용한다는 제품들이 수북이 쌓여있는 곳! 바로 프리미엄 뷰티 컨셉 스토어 <아이뷰티크>입니다.


여러분은 패키지의 로고가 생소한 브랜드라도, 남들이 모두 다 아는 럭셔리 브랜드가 아니라도, 제품력이 탁월하다면 기꺼이 투자하는 편이신가요? 일반 드럭 스토어, 백화점 제품에서는 내 개성에 100% 맞는 제품을 찾기 어려우세요? 압구정동에 위치한 뷰티 셀렉 숍 <아이뷰티크>는 바로 이런 뷰티에 대한 안목을 갖춘 분들을 위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확실한 아이덴터티와 철학,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브랜드만 선별해 입점돼 있어요. 오랫동안 화장대에서 유용하게 자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주는 것들만요! 그래서인지 무조건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들을 취하려는 현명한 쇼퍼들, 인터넷에서 빠르게 퍼진 입 소문을 듣고 찾아 오는 고객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 편 로데오 거리 골목 안에 위치한 매장은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의 매장은 아늑하면서도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테리의 진열대와 이브롬 클렌저를 체험해볼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 알렉사 청이 참여하는 브랜드 아이코 마스카라 진열장이 눈에 들어 오더군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아이뷰티크>가 자랑하는 고퀄리티의 스킨&보디&헤어 케어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캘리포니아에서 온 헤어 포마드(왁스와 젤이 합쳐진 형태) 브랜드 ‘수아베시토’(요즘 남자들에게 인기 짱이라죠?), 핸드 크림으로 유명한 ‘미스트랄’(뷰티리도 이 제품을 쓰고 있답니다), 전세계 하야트에 입점된 스파 브랜드 ‘준 제이콥스’, 럭셔리한 아로마 오일이 가득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 키엘 출신의 디자이너가 만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약학 브랜드 ‘멜린앤게츠’,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군을 자랑하는 ‘이보’ 등 감각적인 안목으로 셀렉한 스킨 케어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아이뷰티크>의 베스트셀러이자, 매장 분들이 ‘나도 매일 쓰는 제품’이라고 꼽은 아이템은 단연 이브롬의 클렌징 밤이에요! 아이돌 출신 여배우 P양과 톱 모델 H양이 방송에서 이미 이 거 없으면 못 산다는 클렌저라고 밝힌 바가 있죠. 저도 어머니께 사드린 적이 있는데, 색조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싹 지워져서 편리하더라고요. 면 패드로 닦아내면 부드러운 각질 제거 효과까지 볼 수 있는데다가 마사지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사실 요즘은 어머니보다 제가 더 많이 쓰고 있어요. 홍보 담당자의 “이건 뚜껑 열면 끝이에요”라는 말도 과언이 아닌 듯! 


스킨케어, 헤어 제품 공간을 지나면 마치 와인 바처럼 향수와 향초를 시향해 볼 수 있는 넓은 공간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국내에 몇 개 없는 니치 향수 편집숍 중에서도 희소성은 으뜸! 라티쟌 파퓨머, 테리 드 군즈버그, 어 랩 온 파이어, 케이코 메쉐리, 레 파퓸 드 로진, 더 디퍼런트 컴퍼니, 올팩티브 스튜디오, 에센트릭 마리큘스까지 다양한 향수와 함께 향기를 컨설팅 해주는 매니저 분이 상주해 있어 향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지요. 


이 날, 장미 향을 좋아한다는 저를 위한 니치 향수를 추천 해주셨는데요. 바로 케이코 메쉐리의 ‘다마세나 2003’와 레 파퓸 드 로진느의 ‘라 로즈 드 로진느’였습니다. 여름이니만큼 특별한 장미 향수를 하나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케이코 메쉐리의 ‘다마세나 2003’에서 풍기는 진한 장미향에 바로 사로 잡혀 버렸어요! 가공되지 않은 야생 장미의 향과 풀잎 향이 믹스돼 페미닌 하면서도 싱그러운 기운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을 떠나고서도 옷 깃에 살짝 남아 있는 잔향이 아주 그만이더라고요. 이렇게 은은한 잔향은 남, 녀 모두에게 반응이 좋죠. 특별한 날, 연인을 위한 선물용 향수로도 제격일 듯! 레 파퓸 드 로진느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는 ‘장미’를 주원료로 다양한 향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섹시하고 무거운 장미향, 사랑스럽고 달콤한 장미향, 프레시한 장미향… 장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기억하고 있어야 할 브랜드죠.


지금까지 보신 듯 <아이뷰티크>에서는 눈에 띄는 명품 대신 티 내지 않고 ‘나만의 호사’를 즐길 수 있는 제품만이 가득합니다. 새로운 것을 찾고 있는 분들, 오감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복합 뷰티 공간에 한 번 들러 보길 추천합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선물 뭐 사지?’ 고민에 빠졌다면
5월은 유난히 선물할 일이 많은 달이죠. 특별한 선물로 자신의 감각과 센스를 뽐내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향수부터 향초, 보디, 헤어, 스킨케어, 색조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할뿐더러 선물하기 좋은 예쁜 패키지는 기본. 특별한 개성을 담고 있는 브랜드, 노멀하게 누구나 좋아할 브랜드 등 상대에 맞춰 선물 고르기도 좋고, 매장 직원들도 뷰티에 대한 지식과 친절함으로 무장하고 있어 선택이 실패할 확률도 적습니다. 또 가격대도 아주 합리적인 선부터 럭셔리한 것까지 다양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1-9(선릉로 161길 16)
문의: 02-511-3765, www.ibeautiq.com


CREDIT
    Editor 이은지, 이현정
    Photographer 아이뷰티크 제공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4년 05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