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5.17 Sat

헤이~ ‘잇 보이’ #3

공부도, 노는 것도 모두 잘하고 싶은 욕심쟁이 잇 보이가 나타났다. ‘미니 윤두준’이란 별명에 독특한 취향을 가진 엄친아, 바로 김성년 군이다.


I’m the ‘It Boy’ of the month! 

이름 김성년 / 나이 22세 / 키 177cm / 별자리 황소자리 / 혈액형 B형 / 페이스북 ID adultsn@naver.com 

이번 달 ‘잇 보이’ 연세대 신문방송학과 2학년 김성년이에요. 이름이 독특하죠? 하핫. 이름만큼 취향이나 성격도 독특해서 남들이랑 똑같은 걸 싫어해요. 말하는 것도 엉뚱해서 제가 입만 열었다 하면 친구들이 배꼽을 잡더라고요. 덕분에 애들 사이에서 웃긴 캐릭터로 자리 잡았죠. 하지만 여자 앞에선 달라요. 과묵하게 멋있는 척도 하고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자제를 하죠. 가끔 틱틱거릴 때도 있는데 쑥스러워서 그러는 거예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남자들도 다 똑같을걸요? 하핫. 

#개성만점 #내_이미지는_소중하니까


It Boy’s Love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예인이 박수진이에요. 행동이 엉뚱해서 귀엽잖아요. 외모로는 누구 하나 콕 집어내기 어려워요. 그 사람의 행동이 마음에 들면 그저 예뻐 보이거든요. 단 한 가지 고집하는 게 있다면 이성적인 사고방식이랄까요? 전 싸워도 대화로 풀기를 원하는데 상대방이 감정적으로 나오면 시간만 아깝더라고요. 그러니 성숙하고 차분한 성격이었으면 좋겠어요. 나머지는 제가 얼마든지 받아줄 자신 있으니까요. 나름 자상한 남자라고요!

#자체콩깍지 #필살기는_자상함


It Boy’s Daily Life

워낙 즉흥적인 성격이어서 갑자기 한 가지에 꽂히는 경우가 많아요. 그야말로 전형적인 B형이죠. 가장 깊게 빠졌던 건 춤이에요. 고등학교 때 댄스 동아리에 들면서 한동안 춤에 미쳐 있었거든요. 연예인이나 댄서들의 영상을 보고 따라 하는가 하면, 연습한 결과를 가지고 공연 무대에 오르기도 했죠. 근데 대학교 들어와서는 공부하느라 바빠서 춤을 따로 배울 시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시간 날 때마다 친구들이랑 클럽에 가서 실컷 춤추고 놀아요. 절대 여자를 만나러 가는 건 아니에요! 요즘은 시험 기간이라 클럽은커녕 거의 도서관에만 붙어 있었네요. 멀리 놀러 나갈 수 없을 땐 그냥 친구들이랑 실내에서 보드 게임을 즐기기도 해요. 갑자기 너무 뜬금없는 취미인가요? 하핫. 

#B형_남자 #댄싱머신 #반전취미


It Boy’s Campus Life

전 뭔가 기획하고 꾸미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전공도 신문방송학을 택했고, 올해엔 광고 마케팅 대외 활동도 할 계획이에요. 지금은 문화 기획 동아리에 들어서 파티 이벤트를 기획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어요. 곧 있을 5월 대동제 때 클럽 파티도 주최할 계획인데, 놀러 오시면 제가 직접 재미있게 해드릴게요! 아, 이렇게 말하니까 놀기만 하는 애 같은데, 저 놀 땐 놀고 공부할 땐 공부하는 남자예요! 시간 관리도 철저해서 뭐든 시작하면 제대로 집중해서 하는 편이거든요. 흐지부지 보내기엔 하루가 너무 아깝잖아요.

#엄친아 #24시간이_모자라 #대동제에_놀러와


It Boy’s Dream

아직 장래 희망에 대해 깊이 생각해본 적은 없어요. 우선 군대를 다녀와서 제대로 생각해보려고요. 이번 연말에 입대할 예정인데, 그전에 고등학교 때 친했던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올 계획이에요. 아직 확실하게 정한 건 없지만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은 낯선 곳으로 떠나고 싶어요. 거기서 나만의 맛집을 발견한다든가 남들이 잘 가지 않는 장소를 찾아다니면 재미있을 거 같아요. 똑같은 장소에서 남들과 똑같은 경험을 하는 건 재미없잖아요.

#일단_군대_먼저 #추억여행 #오지탐험_어때?




It Boy’s Favorites

영화 <인셉션> 시간만 나면 신촌 메가박스에 가요. 영화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인셉션>이에요. 일회성으로 즐기고 마는 것보다 계속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를 좋아하죠. 그래서 액션, 로맨틱 코미디, 이런 장르는 안 봐요. 아, 근데 영화관에는 무조건 여자랑만 가요. 남자랑 가면 너무 오글거리잖아요.


아민 반 뷰렌 ‘This is What It Feels Like’  전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에 잠들 때까지 항상 음악을 들어요. 왠지 음악을 들어야 힘이 나고 안정되거든요. 요즘 한창 빠진 노래가 네덜란드 디제이 아민 반 뷰렌의 ‘This is What It Feels Like’란 곡인데요. 다른 EDM과 달리 템포도 적당하고, 잔잔하게 흘러가는 곡이라 질리지 않아서 좋아요.


치즈볶음라면 전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먹고 싶어서 어딜 가든 그 주변 맛집을 모두 검색해요. 요리도 레시피를 조사해서 완벽하게 하죠. 요즘 제일 좋아하는 건 치즈볶음라면인데, 자주 해 먹다 보니 저만의 비밀 레시피까지 생겼어요. 여친이 생기면 만들어줄 거예요. 


당구 친한 동기와 이번 학기 목요일 공강 시간이 똑같아요. 마침 학교 앞에 당구장이 있길래 둘이서 당구를 치기 시작했는데, 은근 경쟁심이 자극되더군요. 둘 다 비슷한 실력으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제가 좀 더 잘 치는 거 같아요. 전 절대 지고는 못 사는 성격이거든요. 


CREDIT
    Contributing Editor 박수진

이 콘텐트는 COSMO CAMPUS
2014년 05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