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4.16 Wed

<뷰티 에디터 지수의 밀착 취재> 코스모 뷰티 에디터의 파우치를 공개합니다

코스모 뷰티 팀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정보통, 하윤진 기자의 데일리 파우치를 공개합니다. 뷰티 에디터의 파우치엔 어떤 아이템이 들어 있는지 궁금하다면 주목하세요!


‘뷰티 피플의 리얼 파우치’ 다섯 번째 주자는?


Who? 하윤진 (코스모폴리탄 뷰티 에디터)


About her 코스모 뷰티 에디터들 중 뷰티 업계의 소식에 가장 발 빠른 정보통이자 트렌드 세터인 6년차 에디터. 평소 윤이 나는 피부 표현에 홀릭하고 블러셔, 립 제품은 필수로 꼭 챙겨 다닌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 신기하고 좋은 제품이 있다면 가리지 않고 제일 먼저 사용해보는 진정한 뷰티 마니아.


“평소 저는 윤기 있는 피부 표현과 생기 있는 치크, 립 메이크업에 집착하는 편이에요. 그런 만큼 제 파우치 안에는 정말 다양한 립 제품들을 상비하고 다니죠. 무슨 일이 있어도 제가 꼭 챙기는 건 혈색을 주는 블러셔와 립스틱!” ?하윤진



찾았다 내 블러셔!

아이오페 에어 쿠션 블러셔 01 로제 핑크 

나이가 들면서 이제는 블러셔 없이는 얼굴에 생기가 없어 보여 살 수 없는 블러셔 홀릭이 되었어요. 저는 파우더 팩트를 안 쓰고 윤기 있게 피부 표현을 마무리 하기 때문에 파우더 타입 블러셔는 사용하지 않아요. 그래서 항상 저에게 꼭 맞는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찾으려고 했었지만, 완전히 마음에 드는 걸 찾지 못하다가 드디어 이 제품을 만났죠. 크림 타입 블러셔는 손에 많이 묻고 바르기도 번거로운데 이 제품은 쿠션인 만큼 바르기도 편하고 정말 자연스럽고, 촉촉하고 예뻐요!


이렇게 촉촉한 컨실러는 처음

라네즈 워터리 쿠션 컨실러

원래 저는 컨실러를 별로 안 좋아했어요. 뻑뻑하고 너무 도톰하게 발려서 화장한 티가 딱 나는 게 별로였죠. 근데 이 제품은 잡티는 가려주면서 파운데이션을 살짝 덧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자연스러워요. 요새 제 파우치 안의 필수템!  


이거 하나면 아이 메이크업 끝

캐트리스 앱솔루트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 010 누드 

예전엔 아이라인만 그렸었는데 요새는 섀도를 꼭 갖고 다녀요. 헤어 컬러에 맞춰서 주로 브라운컬러의 아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이건 딱 이것만 갖고 다니면 다양한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하죠. 


펜슬 타입 라이너 마니아의 선택

바닐라코 트리플 원더 오토 젤 라이너 딥 브라운 

저는 눈 두덩이에 살이 많아 넓게 스머징해 사용할 수 있는 펜슬 타입 라이너만 써요. 이 제품은 정말 끊김 없이 한 번에 잘 그려지고, 번지지도 않고 스머징 하기도 쉽답니다. 적당히 진한 브라운 컬러도 굿!


단종 됐지만 영원히 내사랑

베네피트 길디드

이 제품은 이제는 단종 된 건데 제가 정말 좋아한다고 하자 베네피트 측에서 저에게 특별히 준 것이에요. 예전에 섀도를 잘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아이라인을 바른 후 그 위에 이 제품을 스머징했죠. 골드 컬러의 섀도 펜슬로 눈 밑에 하이라이트를 주거나 베이스 섀도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바쁠 때 바르기 좋은 립밤

듀크레이 익띠앙 스틱 이드라땅

저는 주로 립스틱만 바르기 때문에 각질 없이 촉촉한 입술을 위해 립밤은 필수 중에 필수에요. 이 제품은 면적이 넓어서 거울 안보고 한 번 쓱 발라도 한번에 입술 가득 바를 수 있고, 무엇보다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답니다.


연한 메이크업 할 때 굿!

스틸라 컬러 밤 립스틱 아베리

틴티드 립밤인데도 립스틱처럼 발색이 뛰어나요. 이 제품 역시 면적이 넓어서 한 번 쓱 간편하게 바르기 좋죠. 라이트한 핑크빛 코럴 컬러라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아이 메이크업을 많이 안 했을 때 얼굴에 적당한 혈색 주는 용으로 최고!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의 단짝

메이크업 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레디 누드

눈 화장을 많이 했을 때 꼭 사용하는 아이템. 핑크가 살짝 도는 누드컬러라 적당히 얼굴에 혈색을 주면서도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마이 넘버원 페이버릿 립스틱 

맥 립스틱 기디, 스윗앤사우어, 래즐대즐러

‘기디’컬러는 한때 베이비 핑크에 홀릭했던 제게 굉장히 반가운 제품. 베이비 핑크랑 로즈 컬러의 중간 컬러여서 핑크 립스틱이 바르고 싶을 때 자연스럽게 바르기 좋아요. ‘스윗앤사우어’는 요새 핫한 라이트한 코럴 컬러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해보이고 싶을 때 꼭 챙겨 바르는 아이에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했을 때도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컬러죠. ‘래즐대즐러’는 제가 제일 애용하는 데일리 립스틱. 별 다른 약속이나 미팅이 없을 때 그냥 매일 꼭 바르는 리얼 데일리 아이템이죠. 아이오페 블러셔랑 래즐대즐러는 저의 필수품 중의 필수품!


똑똑한 립앤 치크 아이템

슈에무라 립 앤 치크 펀-타지 드림핑크

아이오페 쿠션 블러셔를 사용하기 이전에 제가 홀릭했고 요새도 많이 사용하는 립 앤 치크 제품.코럴 핑크 컬러라 얼굴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고 립에 발라도 정말 예뻐요.


트렌디해 보이고 싶을 때 꼭 챙기는 립펜슬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립 펜슬 17C

이번 시즌엔 오렌지, 코럴 컬러가 핫 트렌드잖아요. 이 제품은 트렌디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사용하는 아이템이에요. 립 펜슬이지만 립스틱처럼 사용하죠. 제품을 사용하는 저만의 노하우는 입술 안쪽에만 제품을 살짝 두드려 바른 후 나머지 부분은 립밤으로 채우는 것. 이렇게 하면 연하게 그러데이션 된 예쁜 오렌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푸크시아 립스틱이 바르고 싶을 때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일렉트릭 핑크 

푸크시아 핑크는 정말 예쁘지만 잘 어울리기 힘든 컬러잖아요. 저도 원래 푸크시아 컬러가 안 어울리는 편인데 이건 약간 톤 다운된 푸크시아 핑크라서 잘 어울리더라고요. 좀 더 팝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 때 애용하는 아이템.



데일리 핸드크림

꼬달리 핸드 앤 네일 크림 블랙 커런트

핸드크림은 파우치 안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하나죠. 이 제품은 손에 바르면 금세 흡수되고 실키하게 마무리 되서 촉촉하면서도 가벼워요. 무게가 가벼워 들고 다니기도 좋고요.


오피스 스트레스 아웃!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컨센트레이트 

사무실에서 일하는 중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관자놀이, 귀 밑에 발라요. 또 업무 중에 지루하고 피곤할 때 바르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죠. 퇴근 할 때 향수를 뿌리기엔 약간 과하고 좋은 향이 맡고 싶을 때도 사용하면 은은한 아로마 향이 온 몸에 퍼져 기분 좋게 퇴근할 수 있답니다.



CREDIT
    Editor 김지수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4년 04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