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4.16 Wed

헤이~ ‘잇 보이’ #2

쿨한 훈내를 풍기며 등장한 4월의 잇 보이, 이충훈. 자타 공인 ‘성준 닮은꼴’로 알려진 그는 성준만큼이나 성격과 취향이 독특한 남자였다.

I’m the ‘It Boy’ of the month! 

이름 이충훈 / 나이 24세 / 키 183cm / 별자리 쌍둥이자리 / 혈액형 O형 / www.facebook.com/hoonimal

안녕, 코캠 여러분! 경희대학교 국제학부 2학년, 4차원 캐릭터를 맡고 있는 이충훈이라고 해요. 입학하기 전에 이미 군대를 다녀와서 동기들에겐 ‘형, 오빠’로 불리지만, 마음만은 새내기랍니다. 하핫. 부모님의 직업 때문에 어려서부터 외국을 드나들며 살았어요. 주변 환경이 자주 바뀌다 보니 혼자 있는 것에 익숙해지더라고요. 그런 저더러 주변 사람들은 고독해 보인다고 하는데요. 그건 겉모습일 뿐! 한번 친해지면 제대로 된 ‘분위기 메이커’라니까요!  #고독한_해외파 #알고_보면 #돌+아이


It Boy’s Campus Life

사실 학교에서 절 찾아보기란 쉽지 않을 거예요. 공강 시간만 되면 학교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가서 시간을 보내기 때문이죠. 유일하게 캠퍼스 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때가 있다면 바로 단과대학에서 진행하는 자원봉사 시간이에요. 학교 주변에 거주하는 유아들을 대상으로 영어교실을 운영하는데요. 일종의 재능 기부로 1학년 때부터 참여하고 있어요. 전 특히나 아이들을 좋아하거든요. 한 번은 연말 학예회에서 아이들이 한 학기 동안 배운 것으로 장기자랑을 했는데 더 이상 뿌듯할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인지 학과 생활보다 봉사활동을 할 때가 더 신난다니까요.  #아이들을_좋아하는 #유아독존


It Boy’s Daily Life

혼자서도 워낙 잘 노는 타입이라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시켜놓고 이것저것 다 해요. 노트북으로 미국 드라마를 보거나, 책을 읽기도 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기도 하죠. 무엇보다 카페라는 공간을 정말 좋아해서 시간 날 때마다 정자동 카페 거리에 가요. 단골 플레이스를 정해놓기보단 그날 기분에 따라 끌리는 분위기의 카페를 찾아다니죠. 거리 자체도 마음에 들어요. 마치 유럽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거든요. 여자친구가 생기면 그곳에서 데이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_남자의_서식지 #정자동_카페_거리


It Boy’s Love 

전 한번 연애를 하면 올인하는 스타일이에요. 제 하루 일과를 여자친구에게 온전히 맞춰줄 정도죠. 그러다 보면 불만이 쌓일 때도 있는데, 그걸 표현하지 않고 꾹꾹 눌러 담는 것이 제 단점이에요. 그러다 한 번 폭발하면 정말 무섭게 돌변해서 예전에 여자친구들이랑 자주 다투곤 했어요. 그런 점에서 제 이상형은 센스 있는 여자랍니다. 반면에 외모는 정말 신경 안 써요. 제 눈에만 예뻐 보이면 되니까요. 

#상남자 #센스_있는_여자 #얼굴도_센스_있게?



It Boy’s Dream

아직 정해진 꿈은 없어요. 우선은 여러 가지를 경험한 후에 결정하고 싶어요. 제 성격에 섣불리 뭔가를 결정하는 건 용납할 수 없거든요. 요즘은 바리스타란 직업에 관심이 많아요. 원체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커피를 만든다는 게 참 매력적이어서요. 그래서 학기 중에도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하며 실력을 쌓아가고 있어요. 나중에 파리에서 나만의 카페를 차려 유유자적하게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일단_바리스타 #내사랑_커피 #장래희망도_쿨해



It Boy’s Favorites

1.우클렐레  집에서 혼자 있을 때 우클렐레를 자주 연주해요. 기타는 누구나 다 치니까 왠지 진부하더라고요. 여자 입장에서도 우클렐레를 연주하는 남자가 더 신선하지 않을까요? 하하. 요즘 교본을 새로 사서 연습하는 중인데 언젠가 실력 한번 제대로 발휘할 날이 오겠죠?

2.에펠탑 모형  나이 들면 파리에 가서 살고 싶어요. 로맨틱한 풍경과 한가로운 분위기가 딱 제 취향이거든요. 그러다 얼마 전에 이 에펠탑 모형을 발견한 거예요. 디자인도 독특한 게 마음에 들어서 바로 사버렸죠. 이걸 책상 위에 놓고 쳐다보면서 파리에서 살고 있는 제 모습을 상상하곤 해요.

3.DVD <로마에서의 휴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가 오드리 헵번이에요. 딱 봐도 한눈에 기품이 느껴지잖아요. 이 DVD는 친구가 선물해준 건데요,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이기도 하죠.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유럽이 배경이라 심심할 때마다 틀어 보곤 해요. 

4.스냅백  사실 제 얼굴 자체가 모자랑 안 어울려요. 근데 유일하게 스냅백을 쓸 때만 잘 어울린다고 친구들이 칭찬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아이템들보다 스냅백에 유독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요. 

5.<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상상력 사전>  평소에 여유 있게 늘어져 책 읽는 걸 즐겨요. 이 책은 스무 번도 넘게 읽었는데요. 별의별 독창적인 지식이 잔뜩 소개되어 있어요. 독특한 제 취향에 딱 맞는 책이더라고요. 

CREDIT
    Contributing Editor 박수진
    photographer 길소라
    stylist 이그네
    hair&makeup 라쿠미 오서영

이 콘텐트는 COSMO CAMPUS
2014년 04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