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4.16 Wed

별에서 온 남자 향수

‘여자에게 100% 먹히는 향수’라면 술값을 아끼더라도 무조건 구입할 의사가 있는 코캠맨들이여 모두 모여라. 10명의 여자들이 테스트한 뒤 후기와 함께 그 향기를 대변하는 남자 스타들을 꼭 짚어줬으니 의자왕이 되고 싶다면 주목할 것.

1. Image Icon 이현우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옴므 50ml 13만9천원. 

They Say 처음에는 상큼한 화이트 플라워 향이 나고 섹시한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끝난다. 

Testers Say 첫 향보다 잔향이 굿. 달콤하면서도 파우더리해 이현우, 헨리, 성준과 같은 귀염둥이가 되고 싶을 때 추천한다. 


2. Image Icon  이제훈, 이종석 불가리 아쿠아 아마라 EDT 100ml 13만원. 

They Say 시칠리안 만다린, 미네랄 워터, 인도네시안 파촐리가 함유된 향수. 

Testers Say 남자에게 안겼을 때 풍겨올 것 같은 맑고 프레시한 향. 영화 <건축학개론>의 순박한 이제훈이나 이종석이 생각나 남친 선물로 찜하고 싶다.


3. Image Icon 추성훈 아닉구딸 노매드 스피릿 컬렉션 오 드 무슈 50ml 15만2천원대. 

They Say 베르가못의 프레시한 향과 자바 파촐리의 따뜻한 우디 향이 관능적인 매력을 자아낸다. 

Testers Say 묵직한 향기라 추성훈 같은 몸짱이 뿌리면 최고. 성숙한 연상을 사귀고 싶은 연하 남자가 뿌리면 200% 먹힐 듯.   


4. Image Icon 권상우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오 엑스트렘므 트래블 스프레이 3×20ml 11만8천원. 

They Say 민트 향과 블랙 페퍼 향,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 향이 난다. 

Testers Say 고급스럽고 세련된 명품 오빠에게서 느껴지는 향기. 강렬한 향이라 이걸 뿌리면 젊은 권상우의 모습이 그려질 듯. 


5. Image Icon 장근석, 샤이니 ck 원 레드 포 힘 EDT 100ml 6만9천원. 

They Say 톱 노트는 잘 익은 배 향기가, 베이스 노트는 센슈얼한 베티버 향기가 난다. 

Testers Say 힙한 꽃미남에게 어울리는 싱그러운 향수. 여자들의 로망인 잘생기고 끼 부리는 매력남이 되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할 것. 


6. Image Icon 안재현 겐조 옴므 나이트 50ml 7만9천원. 

They Say 자몽, 망고 향이 들어 있어 센슈얼하면서도 에너제틱한 향기가 난다. 

Testers Say 시원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나 여자들이 더 열광할 것 같은 향수. 자연스럽고 편안한 향기라 여자를 끊임없이 사귀는 자상한 남자에게 어울린다.


7. Image Icon 윤계상 존 바바토스 아티산 아쿠아 오데토일렛 75ml 8만2천원

They Say 이탈리아 남성을 모티브로 삼은 지중해 느낌의 그린 푸제르 향수. 

Testers Say 남성스러운 향이 강한 편이라 프레시맨 보다는 복학생 오빠에게 더 잘 어울리는 제품. 특히 클럽 갈 때 뿌리면 오빠 같은 연하에 환장하는 누나들이 득달같이 달라붙을지도. 



아침마다 늦잠 자는 잠꾸러기 라네즈 옴므 듀얼 액션 무스 클렌저 2만2천원대.  

오늘도 꿀잠 자느라 학교에 지각했다고? 이럴 때는 세안과 셰이빙 효과를 동시에 갖춘 이 멀티 제품이 구세주일 듯.  


더러운 피부의 소유자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 PA+++ 2만7천원대. 

여자만 화장하라는 법 있나? 남성 최초로 출시된 이 선블록 겸 팩트만 바르면 복학생도 프레시맨 피부로 변신할 수 있다. 


피부 관리가 귀찮은 게으름뱅이 랩 시리즈 스킨케어 포 맨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4만원대. 

세안하고 딱 이것만 바를 것. 면도 후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동시에 어린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 트러블이 자주 난다면 입큰 맨 안티 스팟 컨실러 7천원.

얼굴 전체에 메이크업하기 싫은데 피부 트러블은 감쪽같이 감추고 싶다면 국소 부위에 바르는 컨실러가 정답. 


티 안 나는 비비를  찾는다면 XTM 스타일 옴므 멀티 선 비비 SPF 50+ PA+++ 1만8천원. 

여자들이 질색하는, 티나게 비비 크림 바른 피부로 보이기 싫다면 강추. 본연의 피부로 보이게 해주면서 잡티와 피지를 정리해주는 선 비비다. 

CREDIT
    Editor 하윤진

이 콘텐트는 COSMO CAMPUS
2014년 04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