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24 Mon

뷰티리가 간다/ NO.7 럭셔리 호텔 스파

봄 기운이 완연한 요즘. 몸은 자꾸 찌뿌둥하고 나른하기만 하지 않으세요? 어디 경치 좋은 곳에 가서 며칠 쉬다 오면 좋으련만, 시간도 주머니 사정도 모두 여의치가 않죠. 이럴 땐 도심 속의 호텔 스파에서 기분 좋게 피로를 풀어보면 어떨까요? 이번 주에 뷰티리가 다녀온 곳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래드스파 by 클라란스>입니다.


제가 뷰티 에디터가 되어 처음으로 경험한 스파가 바로 <클라란스스킨&스파>였습니다. 당시 압구정 로데오 거리 쪽에 있었는데, 뷰티 에디터라면 마감 후 스스로에게 상 주는 기분으로 한번씩은 꼭 들르는 곳이었죠. 그러나 아쉽게도 그곳은 문을 닫았고, 한동안 좋은 스파를 찾아 헤매어 다닐 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런데 바로 지난 2013년 10월,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 클라란스스파가입점했다는소식을 듣게 되었답니다.꼭가봐야지 벼르던 끝에 이번 기회에<콘래드스파 by 클라란스>에게 다녀오게 되었어요.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빌딩 숲, IFC몰 옆, MBC 방송국 근처에 자리잡고 있죠. 전면 유리 건물이라 엄청난 전망을 자랑한답니다. 9층 스파로 올라가면 넓은 리셉션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서 간략하게 자신의 피부 고민, 사용하는 제품 등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프로그램 상담을 하게 됩니다. 저는 항상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데다 클라란스 수분 라인을 좋아하는 편이라 ‘울트라-하이드레이팅페이셜트리트먼트위드카타프레이’를 받기로 했습니다. 60분 프로그램이지만, 배드 위에서의 순수 케어 시간만 60분이고, 옷을 갈아입는 시간과 족욕, 티탐임 등을 총 1시간 반정도 소요될 것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60분 관리를 받았지만 90분 관리를 받은 기분!


룸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가니, 샤워실과 화장실, 그루밍공간과 어메니티 용품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이런 룸 컨디션은 호텔스파만의 장점이죠. 1인실임에도 공간이 넓고 쾌적하고요. 가운으로 갈아입고 나와서는 먼저 가벼운 족욕을 합니다. 누워 있을 때 얼굴은 깨끗하게 클렌징을 받는 반면, 발은 신발에서 바로 벗은채로 누워있으면 왠지 찝찝하지 않나요? 저는 항상 물수건으로라도 닦고 싶은 기분이 드는데, 따뜻한 물로 족욕을 받고 나니 기분도 상쾌, 몸도 한결 따뜻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이때 차가 함께 제공되는데, 총 6가지 티와 2가지의 과일 주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를 마시면서 창 밖을 보니(네, 스파 룸에 창문이 있습니다)잔디와 스톤으로미니멀하게 꾸며놓은 정원이 보이더라고요. 봄 햇살에 이런 풍경을 보니 여의도 한 복판이 아니라 제주도의 어느 리조트에라도 와 있는 기분!


그런 다음 배드에 누워서 본격적인 케어를 시작해요. 클렌징과 가볍게 각질 제거를 한 뒤, 수분 팩을 얹고 뒷목과 어깨 부위에 마사지를 합니다. 단단하게 뭉친 근육을 쭉쭉 푸는 솜씨가 일품이었어요. 예전에 선배들이 그런 근육을 푸는 걸 ‘알 깨기’라고 하는 얘기를 듣고 한참 웃은 적이 있는데, 이때 바로 그 단어가 떠오르더군요. 굳은 어깨 근육을 딱딱 쪼개서 풀어주는 느낌이랄까? 오래 한 것 같지도 않은데 금세 시원해지더라고요. 어깨 푸는 것이 이렇게 수준급인 걸 보니 여의도 금융맨들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있을 듯!


페이셜마사지를 할 땐,림프 마사지라 강한 압을 사용하진 않아요. 근데 이게 묘하게도 기분이 정말 편안해진답니다. 림프 선을 따라 손 끝으로 부드럽게 터치를 하는 식이에요. 어깨 마사지를 받을 땐 시원하다 하면서도 정신이 또렷했는데, 이 마사지가 시작되자마자 마치 수면제라도 먹은 듯 그야말로 ‘곯아 떨어지기’ 시작했답니다. 평소에 잘 때 어금니를 앙 다물고 자는 나쁜 습관이 있는데, ‘어, 턱에 힘을 주지 않고 자네’라는 생각을 하다 잠이 들고 말았죠. 그만큼 긴장이 풀렸다는 뜻이겠죠?

마사지 시 제품은 모두 클라란스하이드라퀀치 라인과 스파 전용 제품을 믹스해 사용한다고 해요. 클라란스 특유의 강하지 않은 은은한 아로마 향은 그야말로 스파 온 기분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죠. 핸드 마사지도 함께 받았는데,너무 깊이 잠이 들었던 지라 거의 끝날 때쯤에야 정신이 들었답니다. 몇 분이지만 너무 달콤하게 자서 더 자고 싶은 기분이 들 정도였어요. 그렇게 자고 일어나니 어찌나 개운하던지. 간단한 스트레칭까지 하고 나면 케어는 끝.


옷을 갈아 입고 나오면 미니 룸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커튼으로 막혀있어 혼자 잠시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죠. 스파에서 이런 공간은 처음 봤는데, 에스테티션에게 제 피부 상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아까 주문해둔 애플키위주스를 먹으며 좀 쉬었다가 나올 수 있어요. 보통 스파가 끝나면 휴대폰도 확인해야 하고 가방도 정리해야 하고 할 게 많잖아요? 서두르지 않고 이 룸에서 다 정리한 다음 나올 수 있어 좋습니다. 밤에 집에 돌아와 클렌징 할 때 보니 피부가 반짝반짝 평소보다 훨씬 촉촉하더라고요. 이 시간이면 건조하고 칙칙하기 마련인데 말이죠. 럭셔리한 호텔 스파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어서어서 예약 시작하세요!




이런 사람에게 추천 

도심 속에서 나에게 특별한 휴가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

요즘 강남의 웬만한 스파는 보통 1시간에 10~15만원 수준인데, 콘래드스파 by 클라란스는 호텔 스파라는 것을 감안해도 가격대가 합리적인 편이고 서비스 수준도 매우 훌륭합니다. 게다가 오전9시~오후10시(365일 연중무휴)의 운영 시간도 바쁜 커리어 우먼들에게 적당하고요. 강북 쪽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겐 특히 추천할 만합니다. 게다가 호텔에서 조금만 나오면 바로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이 있다는 것! 호텔은 프로모션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데, 콘래드스파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월 1일부터 10월까지 주중 오후 1~5시 사이 60분 클라란스트린트먼트를 받고 관리 후 37 그릴 & 바에서 디저트와 명차를 즐길 수 있는 영국식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더군요. 가격은 역시 16만5천원. 친구, 연인과 함께 스파도 받고, 티 세트도 즐기고, 한강에서 강 바람 맞으며 벚꽃까지 구경한다면 이보다 더 완벽한 한 나절의 휴가는 없겠죠? 


프로그램 & 가격: 클라란스울트라-하이드레이팅페이셜트리트먼트위드카타프레이(60분, 16만5천원)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1번지 콘래드 서울스파 9층

문의: 02-6137-7432~3






CREDIT
    Editor 이현정
    Photographer (장소)콘래드스파, (제품)클라란스 제공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4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